문제가있어도 인정을안하네요
줄가있는거확인시키고 불량화소 확인시켜주었습니다 검정화면 세로줄보여주고 영화어두운장면 바로 띄어서 동일한세로줄보려주었더니 세로줄은 인정하되 공장에서 이상없는걸로 판정하고 내보낸거기때문ㅇ에 정상인거다란말을하더군요 해줄수있는건 패널교체 그리고 교체한패널이 더안좋을수있다란 안내지만 내용은 협박을하더군요
저에겐협박으로 들렸습니다 패널교체하면 더 x같은게 올수있는데 할래 말래 란말과같이들렸습니다
세로줄이건 불량화소건 문제가 하나여도 이해하고참고쓰겠는데 새제품에 문제가 이렇게 두가지나생기면 어찌쓰겠냐라고 말했습니다
최대한 도와주겠다가 아니라 그거빆에못해주는데할래말래란 뜻이었습니다
최대한참고 논리적으로말했더니 사진찍고 보고올리고 결과연락드린다고해서 알겠다고는하고보냈습니다
차라리 삼성걸로 계속쓸거그랬습니다 화질이아무리좋아도모합니까 사후대처가 꽝인데
앞으로 삼성거만 사야겠습니다
일단 소비자보호법으로 문제가있음 14일이내에 환불교환되는게법이아닌가요
소보원에 미리연락해놓아야겠습니다 하이마트담당자도 본사에 얘기는해본다더군요
밝기56부터 선이보입니다
(IP보기클릭)124.146.***.***
전 KS8000 땜에 학을 띠고 OLED로 간건데 삼성놈들이 엘지보다 더하면 더했지 더 낫진 않을겁니다. 제가 일하는 중엔 전화가 힘들어서 와이프가 삼성 서비스에 계속 전화하면서 진행했는데 처음 왔을때 좀 나이있는 기사가 와서 하는 얘기가 "이런거로 못 쓰겠다고 하면 차라리 브라운관을 써야한다"라고 헛소리를 했다길래 바로 전화해서 따지니 바로 사과하긴 하더군요. 와이프는 이제 다신 삼성 안쓰겠다고 엘지 티비 OLED말고는 다 KS8000보다 성능이 안좋다니 그럼 그냥 OLED사라고 해서 55인치 산건데 다행히 양품이라 잘 쓰고 있습니다. 아직 17년 모델이 많이 안팔려서 그런지 유독 여기 게시판에 65인치모델 쓰시는 분들이 불량이 많은거 같아 안타깝네요. 저도 집이 작아 55인치 산건데 아직 55인치 모델 분들은 같은 현상 있는 분들이 아직 안계신건지..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211.227.***.***
(IP보기클릭)211.36.***.***
그럴늬앙스였습니다 삼성은 깔끔하게처리해주던데요 | 17.05.04 20:30 | |
(IP보기클릭)211.227.***.***
삼성 엘지 브랜드차이도 중요하지만 가격차이가 얼만데 서비스가 저따위인가요 ㅡㅡ.. | 17.05.04 20:34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11.36.***.***
감사합니다 내돈내고제품사서 뭔고생인지모르겠네요 그냥ks8000쓸걸그랬네요 | 17.05.04 20:39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11.36.***.***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공정위까지가는건 소보원에 요청해야하는건가요?? | 17.05.04 20:48 | |
(IP보기클릭)117.111.***.***
동 건이 소보원에 접수되면 접수일로 부터 약 2주 기간 동안 쟁의 조정 절차가 진행되는데 이때 소보원에서는 lg측에 소비자와 원만한 해결을 하도록 권고하게 됩니다. 그런 쟁의 조정 노력에도 불구하고 미 해결된건은 소보원에서 공정위로 이관하게 되고 최종 공정위에서 일정기간 동안 쟁의 조사와 조정을 거친후 최종 결정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 17.05.04 21:17 | |
(IP보기클릭)121.167.***.***
(IP보기클릭)122.46.***.***
구글에서 oled비네팅 쳐보니까 동일증상꽤많더라구요 avs포럼인가 방금거기 게시물 보고왔습니다 공통적인얘기는 불친절한 as기사네요 | 17.05.04 21:04 | |
(IP보기클릭)121.172.***.***
제가 알아본 결과 구글에서 검색 하시면 더 많은 정보가 나와요 구글에 oled 비네팅으로 검색 하시면 정보 나옵니다 | 17.05.04 21:16 | |
(IP보기클릭)121.172.***.***
(IP보기클릭)122.46.***.***
갑갑하네요 정말...불량화소는없으시던가요 | 17.05.04 21:04 | |
(IP보기클릭)121.172.***.***
전 다행이도 불량 화소는 없습니다 ㅜㅜ 불량 화소에 진짜 예민 하거든요 ㅜㅜ | 17.05.04 21:07 | |
(IP보기클릭)122.46.***.***
전불량화소에 세로줄... 정신못차리겠네요 | 17.05.04 21:10 | |
(IP보기클릭)121.172.***.***
전 비네팅 해결 되었어요 그런데 올레드 라이트가 작동 안되어 안보이는걸수도 겠네요 ㅜㅜ 사진 첨부 해드려요 밝기 80 까지 올려도 안보입니다
(IP보기클릭)122.46.***.***
제꺼도 80은 안보이는데 56부터 70사이가보입니다 그위로 그아래로는안보이구요 영화볼때 그레이화면때보입니다 | 17.05.04 21:29 | |
(IP보기클릭)121.172.***.***
전 이제 안보여요 세로줄 문제는 올레드라이트가 작동 안되서 안보이는거 같기도 하고 ㅠㅠ as받아보고 올레드 라이트 작동 하면 그때 다시 한번 후기 올릴께요 | 17.05.04 21:31 | |
(IP보기클릭)121.172.***.***
전 그레이 비네팅은 정말 해결 된거 같아요 문제는 올레드 라이트 입니다 ㅜㅜ 밝기 56 으로 다시 사진 올립니다 | 17.05.04 21:35 | |
(IP보기클릭)122.46.***.***
좋네요 근데 올레드라이트인켜지셔서 주말동안 어찌하시나요ㅜㅜ | 17.05.04 21:53 | |
(IP보기클릭)121.172.***.***
올레드 라이트 및 절전 모드 먹통입니다 ... as 될때까지 티비 쳐다 보지도 않을꺼예요 | 17.05.04 21:57 | |
(IP보기클릭)121.172.***.***
자꾸 뿅뿅으로 처리 되네요 보.. 지도 않을꺼예요 때문인가요 ㅜ ㅜ | 17.05.04 21:58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21.172.***.***
정말 게임 화면은 끝장나게 좋은데 ㅠㅠ 이래저래 문제가 좀 있는거 같아요 ㅠㅠ 전 제발 비네팅도 해결 되었고 불량 화소도 없는데 올레드 라이트 조정만 해결 된다면 좋겠습니다 ㅠㅠ 티비 사고 이렇게 as 많이 받는 티비는 올레드가 첨이네요 ㅠㅠ | 17.05.04 21:30 | |
(IP보기클릭)203.226.***.***
(IP보기클릭)122.46.***.***
그런가요 완전 깡패도아니고 고객이 호구이자 약자네요 어쨌건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일단 연락기다렸다가 처리내용듣고나서 대응해야겠네요 | 17.05.04 21:32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22.46.***.***
불량인데 인정안하는 기업과 싸우는꼴이네요 | 17.05.04 21:53 | |
(IP보기클릭)203.226.***.***
싸워봐야 법은 대기업편입니다 무조건 얼굴보고 얘기해야 합니다 이걸 법대로하게 됐을 경우 국선변호인 선임 약30만원 티비가 불량인지 아닌지 판별하는 비용 (제3의 기관) 약 100만원 (일단 이건 소비자가 부담, 재판에서 이기면 돌려받지만 못이기면 날리는 돈입니다) 사실 저런 감성적인 불량(소비자입장에선 열불나지만)으로는 불량판정을 받기 힘들고 재판에서 이기기 힘듭니다 거기다 재판에서 지면 서비스측 변호비용의 일정비율을 부담해야합니다 그리고 티비값의 일정비율을 소송비용으로 내야합니다 이러니 무작정 소송하긴 부담이 되죠... | 17.05.04 23:24 | |
(IP보기클릭)122.46.***.***
답변감사합니다 다들걱정해주셔서 힘이되네요 ㅎㅎ | 17.05.05 02:16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211.36.***.***
(IP보기클릭)121.172.***.***
(IP보기클릭)122.46.***.***
무조건 교환으로 가야겠습니다 최악이네요 | 17.05.04 22:52 | |
(IP보기클릭)121.172.***.***
지금 성질 같아서는 환불 받고 싶어요 정말 ㅠㅠ | 17.05.04 23:02 | |
(IP보기클릭)122.46.***.***
14일이내면 환불하시죠 as도 뭐같이해서 티비를 ㅂㅅ만들어놨는데요 고객이 양보해서패널교체를원했는데 as도뭐같이해서 환불받을건덕진충분하네요 다른쪽까지망가뜨려놨으니까요 | 17.05.04 23:08 | |
(IP보기클릭)222.121.***.***
(IP보기클릭)122.46.***.***
과연 환불을 해줄지 거의포기상태입니다 ㅋㅋ | 17.05.05 02:16 | |
(IP보기클릭)124.146.***.***
전 KS8000 땜에 학을 띠고 OLED로 간건데 삼성놈들이 엘지보다 더하면 더했지 더 낫진 않을겁니다. 제가 일하는 중엔 전화가 힘들어서 와이프가 삼성 서비스에 계속 전화하면서 진행했는데 처음 왔을때 좀 나이있는 기사가 와서 하는 얘기가 "이런거로 못 쓰겠다고 하면 차라리 브라운관을 써야한다"라고 헛소리를 했다길래 바로 전화해서 따지니 바로 사과하긴 하더군요. 와이프는 이제 다신 삼성 안쓰겠다고 엘지 티비 OLED말고는 다 KS8000보다 성능이 안좋다니 그럼 그냥 OLED사라고 해서 55인치 산건데 다행히 양품이라 잘 쓰고 있습니다. 아직 17년 모델이 많이 안팔려서 그런지 유독 여기 게시판에 65인치모델 쓰시는 분들이 불량이 많은거 같아 안타깝네요. 저도 집이 작아 55인치 산건데 아직 55인치 모델 분들은 같은 현상 있는 분들이 아직 안계신건지..
(IP보기클릭)211.36.***.***
저도ks8000학을띠고왔는데 이모양이네요 ㅋㅋ 근데 어제영화한편을보긴했는데 밉지만 화질은 진짜 좋긴합니다.... | 17.05.05 12:16 | |
(IP보기클릭)211.36.***.***
롯데마트안에있는하이마트에서샀는데 롯데마트에 얘기를하면 먹히려나요ㅜㅜ | 17.05.05 12:22 | |
(IP보기클릭)223.62.***.***
아뇨 제 경험으론 이미 기간이 오래되셔서 판매처환불은 안될거 같구요. 그냥 엘지 서비스 대표 번호로 전화하셔서 기술팀 바꿔달라고 해보세요. 콜센터 여자들 뭐라 말해도 메뉴얼에 있는 앵무새라 기술자랑 얘기해서 내방후에 증상확인하고 처리하시는데 나을듯 하네요. 신제품이라 아무래도 서비스센터 수리기사들 와봤자 그 사람들도 앵무새입니다. | 17.05.05 12:26 | |
(IP보기클릭)211.36.***.***
진짜 앵무새였던게 저는 논리적으로 인간적으로 상식적으로말하면 그대로 불량이아닌거같다 패널 교체해드릴수있고 더불량이올수도있다 라눈답변만반복하더라구요 | 17.05.05 13:04 | |
(IP보기클릭)211.36.***.***
그리고 기간은3일밖에안됐습니다 ㅜㅜ | 17.05.05 13:06 | |
(IP보기클릭)223.62.***.***
3일밖에 안되셨음 판매처에 불량으로 환불요청 해보셔도 될거같은데요. | 17.05.05 13:20 | |
(IP보기클릭)223.33.***.***
3일이요? 그럼 무조건 교환/환불 가능합니다 | 17.05.05 13:21 | |
(IP보기클릭)211.36.***.***
법적으로가능한거죠??최대몇일까지 되는건가요???2일째인 어제 판매자와통화했는데 판매자는 제품교환환불은 제조상서만가능하다고하더라구요 이런상황될까봐 믿고 하이마트란브랜드에서구매한건데말이죠 | 17.05.05 13:29 | |
(IP보기클릭)211.36.***.***
판매자도 사진보더니 불량인정하더라구요 | 17.05.05 13:30 | |
(IP보기클릭)223.33.***.***
14일이내 입니다 사실 AS 받기는 백화점에 구입한게 젤 수월하죠 백화점측에 클레임 걸어버리면 되니까.. 전 백화점에서 구입한 65b6k 불량화소 1개로 3번 교환했습니다 | 17.05.05 14:01 | |
(IP보기클릭)211.36.***.***
방금 판매자와통화했었는데 제조사에서인정하지 않으면 하이마트측은 어떻게할수가없다고하더라구요 무조건 환불교환은 제조사에서해준다고합니다 이말이맞나요?? | 17.05.05 14:16 | |
(IP보기클릭)211.36.***.***
앞으로 백화점에서 사야겠습니다 | 17.05.05 14:16 | |
(IP보기클릭)222.99.***.***
전 작년에 ks8000 한달지나서 환불해줬어요 불량화소 3개 보여주니 교체해줬는데 교체해도 불량화소가 보여서 다시 불렀더니 환불해주신다해서요 정확히 한달하고 일주일 지났었는데 환불해줬네요 | 17.05.05 15:50 | |
(IP보기클릭)223.33.***.***
설치후 24시간이내는(48시간인가 가물가물합니다) 판매점에서 교환/환불해주고 이후부터는 AS센터로 넘어갑니다 그러니 설치직후는 AS기사한테 패널티가 없으니 처리하기가 수월합니다 (이렇게되면 판매점 실적은 취소됩니다) 교환/환불은 제조사가 아닌 AS센터에서 해주죠... | 17.05.05 15:57 | |
(IP보기클릭)211.36.***.***
아...설치할때 설치기사에게확인해달라고할걸그랬나봐요 ㅜㅜ | 17.05.05 16:19 | |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229.***.***
엘지 as기사가 저리대은했구요 방금 위에글남긴것보세요 고객센터 대응내용 방금올렸습니다 | 17.05.07 18:12 | |
(IP보기클릭)223.62.***.***
서비스센터에 직접 전화 하시거나 찾아가셔서 말단말고 좀 높은사람 만나보세요 ... 그리고 지금 화면 이상한가 찍어가고 아에 초기불량이니 교환해달라고 해보시는게 ... 문자로 사진 보내시고 높은사람한테 따져보세요 전에 기사가 이렇게 이야기했다고 말이 되냐고 하시면서 ... 좀 강하게 나가시는것도 좋아요 ... 말단은 진짜 힘없으니 ... | 17.05.07 18:20 | |
(IP보기클릭)223.62.***.***
그리고 엘지전자에 아에 컴플레인 거는 방법도 있긴한데 ... 그건 메뉴얼대로 하는 불쌍한 기사 한사람 인생 끝날수있으니 ... 최후의 보루로 남겨놓으시고요 .. | 17.05.07 18:22 | |
(IP보기클릭)1.229.***.***
답변감사합니다 해볼수있는거해보고 안되면 방법좀알려주세요 정말 스트레스때문에쓰러질지경입ㄴ다 | 17.05.07 18:34 | |
(IP보기클릭)223.56.***.***
솔직히 ... 최고의 방법은 ... 서비스센터 찾아가 높은사람 나오라고 언성 조금 높이고 지금 티비 저런거 사진 보여주면서 환불해주거나 새거 교체하라고 언성 높이는게 베스트입니다 ... 진짜로요 ... | 17.05.07 18:38 | |
(IP보기클릭)223.56.***.***
이딴걸 팔고 나몰라라 하고 초기문제인데 산지 이제 3일됬는데 기사에게 as 요청했는데 한다는 말이 액정 교체해주는데 이것보다 더 안좋아질수있다고 이야기하는게 말이되냐고 (언성좀 높게)... | 17.05.07 18:39 | |
(IP보기클릭)1.229.***.***
다음주중에 서비스센터찾아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제돈주고사서 이게뭔고생인지 | 17.05.07 18:59 | |
(IP보기클릭)1.229.***.***
또걱정되는건 지네가 직접확인한게아니라고하면서 그담당기사 소관이라며 나몰라라할까봐ㅠ걱정입니다 | 17.05.07 19:01 | |
(IP보기클릭)223.56.***.***
직접 와서 확인하라고 따져야죠 하이마트 직원도 보고 불량이라고 했다고 하시면서 ... 무조건 말하는거 물고 늘어지면서 따지세요 ... 제가 이렇게 적는거보고 진상이네 이런 사람이 있을지 모르지만 하자있는 물건 팔고 나몰라라 하면 당연히 그에 맞게 대우 해줘야되는거 맞아요 | 17.05.07 19:04 | |
(IP보기클릭)1.229.***.***
지금 진상짓은 엘지가하고있습니다 불량품팔고 손해안보려고 동메구멍가게서도안하는짓거리를하면서 우기고 나몰라라하고있으니까요 | 17.05.07 19:2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