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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이없는 댓글에 답변을 달지 않으려고 했는데 다른 분 들이 이 댓글 보고 병행수입에 오해를 하실까봐 댓글답변 남겨드립니다. 이 댓글을 보신 스쿠터코업 직구업체 매니저님이 남겨주신 글로 댓글 답변을 해 드릴께요. 전자기기와 화학물(여기서는 모툴엔진오일을 예로들었습니다)의 경우 최초로 인증을 받으면 그와 동일한 제품이라고 증명하면(선진국도 이와 같은 포지티브 방식을 씁니다) 인증을 면제해주어 병행수입 제품의 수입을 장려하여 독점업체의 가격횡포을 막습니다. 그런데 전자기기나 화학물과는 달리 자동차와 이륜차는 최초 인증과 동일한 모델이라도 처음부터 다시 받아야합니다 기간은 1-5달 걸리고 비용도 많이 소요됨으로 결국 사용자의 부담이ㅐ 됩니다. 이런면에서 하루속히 다른 공산품과 같은 인증체계로 바뀌어야합니다. 그런데 아마도 이륜차도 엔진오일 모툴 병행수입업자가 인증 받은 최초수입자(공식수입자)의 인증에 숟가락을 얻는 것처럼 스쿠터코업이 가와사키 공식수입자에서 인증받은 것에 숟가락을 올렸다고 비난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그것은 팩트가 아닙니다. 가와사키 공식수입업자보다 더 높은 비용과 기간이 소요되며 그때문에 지금보다 10배 직구가 활성화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륜차도 전자기기나 화학물질처럼 인증제도가 포지티브 방식으로 개선된다면 최소 15프로의 가격이 더 내려갈 것입니다. 사용자가 똑똑해져야 규제가 없어지고 비용이 줄어들며 그래야 생활이 윤택해집니다. 유인촌 장관이 아이패드 불법수입으로 개인 수입 전자제품은 인증면제했던 것 처럼 이륜차도 개인 사용목적의 경우 이미 인증받은 제품은 확인후 인증을 면제해주는 제도를 건의해야 합니다. 그러면 스쿠터코업의 예상으로는 Z900의 경우 지금 보다 더 싸질겁니다. 거의 미국 수준의 가격이 될 겁니다. 전자기기는 왜 개인 사용목적의 경우 인증이 면제되고 화학물질은 인증된 제품은 추가 인증이 불필요하며 전파기기도 같은 모델은 인증을 생략하는데 유독 유로4 인증 서류와 이미 인증받은 모델과 동일함을 국토부에서 확인서까지 발급했는데 또 인증을 받아야하는지 아무도 합리적인 대답을 하지 않습니다. Z900은 지금까지 인증비만 2000만원이 소요되었습니다. 인증이 빨리나지 않으면 창고에서 회원들에게 배송되지 않아 경제는 돌아가지 않습니다. 스쿠터코업의 일이기도 하지만 여러분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더 싸게 더 편하게 그리고 환경을 더 잘 보호하고 경제를 더 활발하게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눈 앞에 있는데 돌아돌아 가고 있습니다. 전직장관을 범법자를 만들지 않기 위해 단 2주만에 정보통신법 시행규칙을 개정하여 문익점 칭송을 듣는 유인촌 장관의 일화는 이미 10년전 얘기고 시대는 변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출처] 규제개혁과 혁신-이륜자동차 (스쿠터코업) |작성자 스쿠터코업공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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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 와..... 어이가없네요. 병행수입이 불법도 아닌데 유통구조의 악이라니.. 병행수입이 있어서 그나마 정발 가격이 견재가 되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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쿼터급 최고의 가성비 알삼도 좋지요 ^^ | 18.08.09 08: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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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아이 인가 봅니다. ㅎㅎ | 18.08.09 08: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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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4대 메이커 4기통 리터급 네이키드 가격 치고는 정말 좋지요. | 18.08.09 08: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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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이없는 댓글에 답변을 달지 않으려고 했는데 다른 분 들이 이 댓글 보고 병행수입에 오해를 하실까봐 댓글답변 남겨드립니다. 이 댓글을 보신 스쿠터코업 직구업체 매니저님이 남겨주신 글로 댓글 답변을 해 드릴께요. 전자기기와 화학물(여기서는 모툴엔진오일을 예로들었습니다)의 경우 최초로 인증을 받으면 그와 동일한 제품이라고 증명하면(선진국도 이와 같은 포지티브 방식을 씁니다) 인증을 면제해주어 병행수입 제품의 수입을 장려하여 독점업체의 가격횡포을 막습니다. 그런데 전자기기나 화학물과는 달리 자동차와 이륜차는 최초 인증과 동일한 모델이라도 처음부터 다시 받아야합니다 기간은 1-5달 걸리고 비용도 많이 소요됨으로 결국 사용자의 부담이ㅐ 됩니다. 이런면에서 하루속히 다른 공산품과 같은 인증체계로 바뀌어야합니다. 그런데 아마도 이륜차도 엔진오일 모툴 병행수입업자가 인증 받은 최초수입자(공식수입자)의 인증에 숟가락을 얻는 것처럼 스쿠터코업이 가와사키 공식수입자에서 인증받은 것에 숟가락을 올렸다고 비난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그것은 팩트가 아닙니다. 가와사키 공식수입업자보다 더 높은 비용과 기간이 소요되며 그때문에 지금보다 10배 직구가 활성화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륜차도 전자기기나 화학물질처럼 인증제도가 포지티브 방식으로 개선된다면 최소 15프로의 가격이 더 내려갈 것입니다. 사용자가 똑똑해져야 규제가 없어지고 비용이 줄어들며 그래야 생활이 윤택해집니다. 유인촌 장관이 아이패드 불법수입으로 개인 수입 전자제품은 인증면제했던 것 처럼 이륜차도 개인 사용목적의 경우 이미 인증받은 제품은 확인후 인증을 면제해주는 제도를 건의해야 합니다. 그러면 스쿠터코업의 예상으로는 Z900의 경우 지금 보다 더 싸질겁니다. 거의 미국 수준의 가격이 될 겁니다. 전자기기는 왜 개인 사용목적의 경우 인증이 면제되고 화학물질은 인증된 제품은 추가 인증이 불필요하며 전파기기도 같은 모델은 인증을 생략하는데 유독 유로4 인증 서류와 이미 인증받은 모델과 동일함을 국토부에서 확인서까지 발급했는데 또 인증을 받아야하는지 아무도 합리적인 대답을 하지 않습니다. Z900은 지금까지 인증비만 2000만원이 소요되었습니다. 인증이 빨리나지 않으면 창고에서 회원들에게 배송되지 않아 경제는 돌아가지 않습니다. 스쿠터코업의 일이기도 하지만 여러분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더 싸게 더 편하게 그리고 환경을 더 잘 보호하고 경제를 더 활발하게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눈 앞에 있는데 돌아돌아 가고 있습니다. 전직장관을 범법자를 만들지 않기 위해 단 2주만에 정보통신법 시행규칙을 개정하여 문익점 칭송을 듣는 유인촌 장관의 일화는 이미 10년전 얘기고 시대는 변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출처] 규제개혁과 혁신-이륜자동차 (스쿠터코업) |작성자 스쿠터코업공식 | 18.08.09 08:33 | |
(IP보기클릭)121.136.***.***
Super One
ㅋㅋㅋㅋ 와..... 어이가없네요. 병행수입이 불법도 아닌데 유통구조의 악이라니.. 병행수입이 있어서 그나마 정발 가격이 견재가 되는겁니다. | 18.08.11 12:02 | |
(IP보기클릭)222.119.***.***
병행의 문제점도 있으나 현재 가격대비 환율계산했을때 일본 브랜드들이 한국에서 팔고 있는 가격이야말로 악의 축을 넘어선 양아치짖거리 한국 소비자를 개돼지로 보는 행위입니다 그리고 병행도 수입시 모든 검사 통관해서 정식적으로 세금 납부해야 서류 발급됩니다 그 비용은 오히려 정식 수입사보다 많습니다 | 18.08.13 12:46 | |
(IP보기클릭)39.114.***.***
뇌피셜ㄴㄴ해 | 18.08.29 14: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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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당 거의 만원꼴 입니다. ㅎㅎ | 18.08.10 01: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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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으시고 더 좋은 기종으로 가시길 비나이다. | 18.08.10 01: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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