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아스라다 AKF-0/G 서킷 이랑 에어로모드 두개 합니다
사이버 포뮬러 SIN
AKF는 '아스라다, 카자미 제작, 포틀란 개량'이라는 뜻으로 이전의 아스라다 AKF-11부터 붙었던 이름
<서킷모드>
서킷모드를 할때는 코너링이 좋아집니다
스펙
<리프팅 턴>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에 등장하는 코너링
띄운 후 공중에서 방향을 바꿉니다.
교체부품들
이 과정에서 바람을 일으키는 이펙트 팬과 형상변환금속이 복잡하게 움직여 머신을 안정적으로 착지시킵니다
사이버 시스템이 스스로 형상변환 금속을 적극적으로 움직여 드라이버를 돕는 아스라다의 특징이 잘 드러난 기술.
제로의 영역과 함께 하야토의 주인공 보정 기술이며 이 덕분에 하야토는안정적으로 주행을 해서 Sin에서 드디어 주인공을 뛰어넘어 최종 보스로 등극하게 됩니다
<에어로 모드>
에어로모드는 서킷모드와 반대로 코너링은 나빠지지만 속도는 높아집니다
에어로모드는 공기의 저항을 최대한 줄여
사이버 포뮬러에서는 샤시를 변형 하여...
교체중에 대참사 발생....멘탈 털림니다;
교체중에 뚝 하고 뿌려져 버리네요... 에어로 모드 가지고 계신분
조심 하십시요...
레어메탈의 장점은 변형시 빠름과.. 무게 감소.. 등이 있습니다요...
<스파이럴 부스터 모드>
클레어의 야심작이라 할 수 있는 2단 부스터 '스파이럴 은 이전까지의 부스터 가속 중 일정량의 프레셔를 모았다가 운전석의 수동 조작에 의해 부스터 포트 후방의 나선형 분사구가 풀 전개,
부스터 교채중에 뚝 하고 부려져 버리다니 아......................
으아앙앙앙어ㅏㅇ아ㅣ ㅠ ㅠㅠ
오거 DX도 있는데 조심 해야겟습니다
(IP보기클릭)125.179.***.***
(IP보기클릭)124.50.***.***
감사합니다 | 17.10.21 17:44 | |
(IP보기클릭)175.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