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의 카드명 똥번역, 의역 주의)
아이가 남긴 프로그램을 넘겨라. 싫다면 힘으로 빼앗아주마.
리볼버는 소버가 로봇삐가 죽고 남은 아이의 프로그램을 내놓으라 합니다.
그러고 보니, 이전에 너와는 결착이 나지 않았었지. 그 결착을 지금 여기서 지으면 어떨까!
그것도 좋지. 네가 바란다면 상대해주도록 하겠다.
내가 진다면, 그 프로그램을 포기하도록 하지.
이윽고 리볼버는 어떻게 했는지는 모르지만 장소를 바꿉니다.
그리고 이 장소는 바로......
로스트 사건 때, 우리들이 갇혔었던 시설...!
모든 것은 여기서 시작되었지.
우리들의 결착을 내기엔 여기보다 적합한 곳은 없다.
Playmaker, 난 역시 저 녀석과 결착을 지어야만 하겠어.
모든 게 이 녀석으로부터 시작되었다는 건 변함이 없어...!
그래, 나의 시간도 여기서 멈췄었다.
지금부터야말로 모든 것을 해방시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도 모르지.
하늘이 어두워지며, 비가 오기 시작합니다.
브레인즈에서 듀얼 중 비가 오는 건 이번이 처음이군요. 것보다 여기 전뇌공간 아니냐
간다!/간다!
DUEL!
88화 이후로 베일링크스-썬라이트울프-히트라이오 원패턴을 고수하던 Soulburner가 이번엔 웬일로 히트라이오 하나만 소환하고 턴을 마칩니다.
사실 이건 바로 84화에서 소울버너가 중단된 리볼버와의 듀얼의 선공에서 쓴 전개 그대로로,
울비 소환- 퓨리 오브 파이어로 팔코&패로 소환- 히트라이오&리버스 카드
이때와 완전히 똑같은 포진으로 다시 리볼버에게 맞섭니다.
그때와 같은 스타트로, 네놈을 쓰러트린다!
/재미있군. 그렇다면 그때의 듀얼의 결말이 어찌되었을지, 그 눈으로 보도록 하거라!
필드 마법, [리볼부트 섹터] 발동!
그 효과로, 패에서 [실버바렛 드래곤]과 [아네스바렛 드래곤]을 특소한다!
나오거라, 나의 길을 비추는 미래 회로!
링크 2, [손바렐 드래곤]!
[손바렐]의 효과! 패를 1장 버려서, 필드의 몬스터 1장을 파괴!
이 효과로 링크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 자신 묘지에서 그 수만큼 [바렛] 몬스터를 특소한다!
맨날 주구장창 쓰던 베일링크스를 안 꺼내니 벌어지는 일.jpg
이어서 패의 [록토비전 드래곤]의 효과! 드래곤족/어둠속성 몬스터가 특소되었을 때, 자신을 특소한다!
링크 소환!
링크 4, [바렐로드 드래곤]!
리볼버 필드의 드래곤들의 공격력 합계는 4000,
Soulburner에겐 방패가 되어줄 몬스터가 없어...!
[손바렐]의 공격이 그대로 직격.
그리 간단히 당할까쏘냐! 함정 카드, [샐러맨그레이트 게이저] 발동!
묘지의 [히트라이오]를 되돌리고, 그 링크 마커 하나당 1000만큼 [바렐로드]의 공격력을 내린다!
Soulburner는 이 효과로 [바렐로드]의 공격력을 0으로 내립니다.
이걸로 난 노 데미지!첫 턴에 끝장낼 셈이였겠지만, 마무리가 허술했구나!
카드를 1장 덮고, 턴 엔드.
리볼버는 자신이 로스트 사건을 고발함으로써 우리들을 구했어.
아버지의 일로 괴로워했다는 것도 알아. 하지만...!
난 그 사건으로, 너무나도 많은 것을 잃고 말았어!
곧바로 언제나의 베일링크스-썬라이트울프 원패턴 전개를 실행한 Soulburner.
얼레? [미라지스타리오]는 상대 몬스터를 덱으로 되돌리는 효과가 있지 않았던가?
아 맞다, 얘 관전중입니다
[바렐로드 드래곤]이야 몬스터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지만,
[손바렐 드래곤]을 되돌리지 않은 건 '일부러'...라는 건가.
[히트라이오]의 효과로, 상대의 마함존의 카드 하나를 바운스한다!
그렇군. [미라지스타리오]의 효과를 쓰지 않은 것은 내 방해되는 마함을 없애고 [손바렐]을 노리기 위해서였던 거였구나.
역시로군, 이쪽의 노리는 것을 읽고 있다는 거구나.
그러나 그리 되진 않는다! 묘지의 [녹토비전]을 제외하고 효과 발동!
자신 엑스트라 몬스터 존에 몬스터가 있을 때, 세트된 카드는 상대의 효과 대상이 되지 않고, 효과를 받지 않는다!
마법 카드, [퓨전 오브 파이어]!
자신의 패, 그리고 자신/상대 필드에서 융합 소환을 실행한다!
네놈 생각따윈 내 손바닥 안이다!
[손바렐 드래곤]을 묘지로 보내고, 지속 함정 [바렐 베리어 버스터] 발동!
릴리스한 [손바렐]의 링크 마커의 갯수분 이 카드에 카운터를 놓고, 이 카드를 장비한 [바렐로드]는 상대 효과를 받지 않는다!
그렇다면 패의 [샐러맨그레이트 울비]와 [샐러맨그레이트 히트라이오]를 융합!
하나로 비치는 영혼과 함께, 흉악한 짐승들의 무기가 모인 육체를 자랑하는 마수여!
융합 소환! [샐러맨그레이트 바이올렛키메라]!
[바이올렛키메라]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융합 소재로 쓴 몬스터들의 공격력 합계의 반분 올라간다!
장비 마법, [샐러맨그레이트 카델]을 [바이올렛키메라]에 장비하고 배틀이다! [바이올렛키메라]로 [바렐로드]를 공격!
[카델]의 효과로, [바이올렛키메라]와 전투하는 [바렐로드]의 공격력을 800 포인트 내린다!
원래 공격력과 공격력이 다른 몬스터와 전투하는 [바이올렛키메라]는 공격력이 배틀 동안 배가 된다!
바렐 카운터를 하나 제거하고, 배틀 데미지를 반분!
그래도 공격력 차는 막대.
단숨에 라이프가 위험 수준까지 떨어졌습니다.
아무래도, 내 라이프를 전부 깍지 못한 것 같군.
하지만 네 에이스 몬스터를 깨부수고, 라이프를 크게 깍아놓았다고!
흥, 네 공격은 이게 다냐. 역시 넌 여기서 끝난다!
폼 잡을 타이밍은 정말 기가 막히게 잡는구나
대치하는 소버와 리볼버로 끝난 115화.
제작진이 꾸준히 밀어주는 리볼버인만큼, 제작진은 이번화와 다음화 동안 진행되는 소버VS리볼버에 사력을 가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번화는 괜찮다고 말하기엔 어렵습니다. 현실적이긴 하지만 이미 몇 번이고 반복한 전개에다 한눈에 봐도 보이는 듀얼의 로그 오류, 무언가 이해가 잘 안 가는 리볼버의 말들까지.
그래서 작화폭발이 예정된 다음화를 기대하기로 했......는데......
(차회예고 멘트 중)
싸움의 장소로 굳이 이곳을 고른 리볼버는 타케루에게 전하고 싶었을지도 모른다. 마르지 않는 비는 없다는 것을...
"리볼버, 너는 스스로 Soulburner의 최대의 시련이 되려는 건가!"
뭐 실망? 최대의 시련이고 어쩌고???
이걸 납득하라니 차라리 덱에 스마일 월드나 세장 쑤셔박고만다 팍씨
(IP보기클릭)211.248.***.***
시청자 : 플레이메이커 너라도 뭐라고 말 좀 해봐! 플메씨 : (팝콘먹으며 관전중)
(IP보기클릭)125.180.***.***
간단히 말해서 앙금이죠. 소울 버너 입장에서는 하노이의 기사단은 공통된 적을 둔 사이지만 한편으로는 과거에 자신을 납치하고 결과적으로는 부모를 잃게한 사건을 만든 주도자격 인물의 사상을 이어받은 집단입니다. 개인적인 감정이라면 자신을 다시 일으키게 해준 파트너(플레임)의 동족(아이)보다 더 원한이 있는 관계인거죠. 적어도 이 앙금을 풀기 위해 그 집단 리더에게 듀얼을 신청했지만 제대로 받아주지를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 상대가 원하는 데이터가 있는 지금은 데이터를 인질로 잡고 강제적으로 듀얼하기 딱 좋죠. 져도 큰 손해는 아니지만 이기면 상대 집단에게 작게나마 복수 할 수있다. 이런 생각인거죠.
(IP보기클릭)220.89.***.***
이해 안가는데... 플레이메이커 일행도 하노이의 기사들도 공통의 적이 아이인데... 저게 무슨 1회용품도 아니고 그냥 공유하면 될걸 왜 듀얼로 저 데이터의 행방을 정해야하는거지?
(IP보기클릭)211.248.***.***
시청자 : 플레이메이커 너라도 뭐라고 말 좀 해봐! 플메씨 : (팝콘먹으며 관전중)
(IP보기클릭)182.228.***.***
(IP보기클릭)182.228.***.***
아 울비 효과가 틀리네요. | 19.08.21 22:59 | |
(IP보기클릭)220.122.***.***
미라지스타리오 효과가 패바운스인데 계속 덱바운스라 언급한 것도 있고 애초에 2번째 턴에서 바렐로드 공격에 체인해서 자신 효과로 손바렐 공격력 500 내리고 박았으면 소버는 함정 발동도 못하고 진 거 아닌...가요? | 19.08.21 23:13 | |
(IP보기클릭)106.253.***.***
써있는 텍스트 보니 게이저는 공격 선언시에만 발동 가능한게 아니라서 바렐로드 효과 처리 끝나고 별도의 체인에서 발동 가능해요. | 19.08.21 23:21 | |
(IP보기클릭)59.12.***.***
(IP보기클릭)220.89.***.***
이해 안가는데... 플레이메이커 일행도 하노이의 기사들도 공통의 적이 아이인데... 저게 무슨 1회용품도 아니고 그냥 공유하면 될걸 왜 듀얼로 저 데이터의 행방을 정해야하는거지?
(IP보기클릭)125.180.***.***
유열리스트
간단히 말해서 앙금이죠. 소울 버너 입장에서는 하노이의 기사단은 공통된 적을 둔 사이지만 한편으로는 과거에 자신을 납치하고 결과적으로는 부모를 잃게한 사건을 만든 주도자격 인물의 사상을 이어받은 집단입니다. 개인적인 감정이라면 자신을 다시 일으키게 해준 파트너(플레임)의 동족(아이)보다 더 원한이 있는 관계인거죠. 적어도 이 앙금을 풀기 위해 그 집단 리더에게 듀얼을 신청했지만 제대로 받아주지를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금 상대가 원하는 데이터가 있는 지금은 데이터를 인질로 잡고 강제적으로 듀얼하기 딱 좋죠. 져도 큰 손해는 아니지만 이기면 상대 집단에게 작게나마 복수 할 수있다. 이런 생각인거죠. | 19.08.22 01:48 | |
(IP보기클릭)11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