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게임 스튜디오 관리에 나름 깐깐한 MS가 이상할 정도로 편애한게 레어 입니다.
게임 비평, 실적만 봤으면 다른 스튜디오 였으면 진즉에 정리 했을 겁니다.
그리고 씨 오브 씨브즈 충분한 개발 시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레어에서는 아직 덜 여물었으니 더 만들어야한다고 했지만 MS가 무리하게 출시했다 라는 소문?도 있는데
저 소문이 사실이면 무리하게 출시한 MS도 문제가 있지만 꽤 긴 개발 기간 동안 저런 게임을 만든 레어도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합니다.
게임 비평, 실적만 봤으면 다른 스튜디오 였으면 진즉에 정리 했을 겁니다.
그리고 씨 오브 씨브즈 충분한 개발 시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레어에서는 아직 덜 여물었으니 더 만들어야한다고 했지만 MS가 무리하게 출시했다 라는 소문?도 있는데
저 소문이 사실이면 무리하게 출시한 MS도 문제가 있지만 꽤 긴 개발 기간 동안 저런 게임을 만든 레어도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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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미국식 카툰 엔진 같은 소리하는데 미친 기발함 그자체네요. 분명 게임패스로 들어가면서 로딩창인가 Unreal engine4라 뜨는 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진짜 말하는 건 게임 엄청 열심히 하는 것이 말하더니 실상은 게임 한 번 안깔아본듯 진짜 광팬을 가장한 고도의 안티인가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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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딩창인아 기임 들어갈 때인가 분명 언리얼 마크 떠요 ㅎ 진짜 저분 무슨 게임 앞으로 대규모 패치가 있어서 씨오브 대작게임 된다니 뭐니 하더니만 실상은 게임 한 번 안깔아봤다는게 그냥 빠를 가장한 안티네요. 그래도 욕은 안하시고 정중하니 귀엽네요 마이티님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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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부터 언리얼엔진4가 레어사의 작품이 됐는지 모르겠지만, 레어사가 우리 언리얼엔진 해적질해서 대신 돈받고 다른 게임사에 팔아서 로얄티 벌어서 배딱지가 불렀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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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en.wikipedia.org/wiki/Sea_of_Thieves 언리얼 엔진4로 개발된게 맞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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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엑원의 가장 큰 패착이었던 키넥트 끼어 팔기도 레어 때문이었다는 말도 있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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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엑원의 가장 큰 패착이었던 키넥트 끼어 팔기도 레어 때문이었다는 말도 있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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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미국식 카툰 엔진 같은 소리하는데 미친 기발함 그자체네요. 분명 게임패스로 들어가면서 로딩창인가 Unreal engine4라 뜨는 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진짜 말하는 건 게임 엄청 열심히 하는 것이 말하더니 실상은 게임 한 번 안깔아본듯 진짜 광팬을 가장한 고도의 안티인가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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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uMaru18
https://en.wikipedia.org/wiki/Sea_of_Thieves 언리얼 엔진4로 개발된게 맞네요. | 18.03.23 19:1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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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gintile
로딩창인아 기임 들어갈 때인가 분명 언리얼 마크 떠요 ㅎ 진짜 저분 무슨 게임 앞으로 대규모 패치가 있어서 씨오브 대작게임 된다니 뭐니 하더니만 실상은 게임 한 번 안깔아봤다는게 그냥 빠를 가장한 안티네요. 그래도 욕은 안하시고 정중하니 귀엽네요 마이티님 ㅋㅋ | 18.03.23 19: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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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부터 언리얼엔진4가 레어사의 작품이 됐는지 모르겠지만, 레어사가 우리 언리얼엔진 해적질해서 대신 돈받고 다른 게임사에 팔아서 로얄티 벌어서 배딱지가 불렀나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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