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eamcommunity.com/games/378860#announcements/detail/1673520734573885793" style="margin: 0px; color: #66c0f4; font-size: 1.7em; font-family: "Motiva Sans", Arial, Helvetica, Verdana, sans-serif; font-weight: normal; padding: 10px 0px 0px; background-color: #1b2838;">Project CARS 2 - update. 1.4.0.0
2018년 2월 9일 - NATHANBELL_SMS
PC
- PC에서 Microsoft Edge를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한 상태에서 페이스북 페이지로 연결할 때 발생하는 문제 해결.
- VR로 플레이 할 때 사진 모드의 설정 대량 수정.
- VR 깜빡임 현상 해결.
- 전용 서버: 플레이어가 세션 시간을 140분 이상으로 설정할 경우 자동으로 시간이 140분으로 바뀌는 현상 수정.
- 전용 서버: 오래된 NET API를 사용하는 클라이언트와 서버 코드를 개선하여 더욱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해짐.
- VR의 기본 그리드 거리를 수정하여 깜빡거리는 현상 수정 및 해결.
- VR과 그 외의 버전에서 카메라에 묻는 물방울 효과 상승.
- 윈도우의 지역 설정이 라틴 아메리카 쪽으로 설정되어 있으면 게임이 스페인어로 시작되는 현상 수정.
- VR로 레이스 중간에 카메라 시점을 바꿀 경우 주행 라인이 사라지는 현상 수정.
- 전용 서버 로비 날씨 설정이 항상 '맑음'으로만 뜨는 현상 수정.
- 전용 서버 로비 차들의 이미지가 멀티플레이어 세션에서 제대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현상 수정.
- 포스트 레이스에서 마우스가 드라이버 리스트와 메뉴에서 바뀌지 않는 현상 수정.
- 온라인 로비에서 차량부터 선택할 수 있는 현상 수정.
- "복수의 입력이 감지되었습니다. 조작을 배정하지 못했습니다. " 메시지 수정.
- Esc를 누르면 "새로운 조작 설정을 배정해주십시오…"가 표시됨.
- VR의 "제자리로 돌아가기" 의 배경화면 수정.
- 진행 중인 세션에 참여할 때의 안정성 향상.
- AI의 비정상적인 행동으로 인한 게임 크래시 현상 수정.
- VR로 스크린 2개 사용 시 스크린이 각자 설정이 따로 되도록 설정하여 원하는 것으로 기본 설정을 바꿀 수 있음.
- "내 문서" 폴더가 네트워크 위치로 설정되어 있으면 게임 저장이 실패해버리는 현상 수정.
유저 인터페이스
- 트랙 선택 화면과 로딩 화면에서 나오는 정보의 불일치 현상 수정.
- 온라인 브라우저 필터가 제대로 종료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는 로비의 로비 정보 화면에서 아이콘이 사라져버리는 문제 수정.
- 커리어 대시보드 스탠딩 UI 향상.
- 단위 값을 미터법에서 야드파운드법으로 바꿀 경우 변환 값이 제대로 바뀌지 않는 현상 수정.
- 아무런 설명이 없는 셋업을 저장하려고 하면 게임이 멈춰버리는 부분의 안정성 향상.
- 틀린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나타나는 메시지가 잘못된 점 수정.
- 기본 커리어 국적을 콘솔/스팀 계정 국가와 일치하지 않도록 설정.
- 세션과 레이스 설정이 온라인 챔피언십에서 플레이어가 모터스포츠 프리셋을 적용할 경우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추가 라운드가 생기는 현상 수정.
- 온라인 로비에서 재현성 설정이 제대로 나오지 않으며 호스트가 재현성 설정에 접속이 전혀 안 되는 현상 수정.
- 프리-레이스 메뉴에 타이어 이름 추가.
- 게임 언어 번역 향상.
- 올바르지 않은 차량과 트랙을 선택해 고스트가 제대로 업로드가 안 되면 나오는 메시지 추가.
- 게임 일시정지 창에서 플레이어가 스크롤바를 클릭하면 '페달 종류'와 '스티어링 휠 조정' 설정이 사라지는 현상 수정.
- 플레이어가 '재현성 설정' 에서 '기본 설정으로 리셋'을 할 경우 '규칙 & 규정'과 'e스포츠' 설정이 혼자 변경되는 현상 수정.
- 멀티클래스 온라인 로비에서 차량 선택 부분에서 차량 클래스가 사라지는 현상 수정.
- 일시 정지 메뉴에서 헬멧 카메라 설정이 제대로 저장되지 않는 현상 수정.
셋업 설명이 너무 길면 전부 나오지 않는 현상 수정. - 커리어 인트로 영상을 건너뛸 경우 순간적으로 나오는 녹색 화면 삭제.
- 그룹 A 팬-아메리카 챔피언십 우승' 메달 복사본 삭제.
- 피트 전략을 저장할 슬롯이 없는 상태에서 저장하려고 하면 메시지가 나오지 않는 현상 수정.
- 드라이버 편집' 창이 온라인 챔피언십 차량 쇼룸과 겹치는 현상 수정.
- 플레이어가 감독이나 진행자 역할을 거부할 경우 로비 운영자/호스트한테 알림이 가는 기능 추가.
- 세션 결과와 리타이어 스크린에서 보여지는 결과가 불일치하는 현상 수정.
- HUD에 나타나는 중요한 메시지 위치 조정, HUD가 꺼져 있어도 나오도록 설정.
- 이름이 긴 팀명이 온라인 챔피언십에 제대로 나오지 않는 현상 수정.
- 레이스를 다 끝내지 못하거나 리타이어한 플레이어나 AI가 제대로 표시되도록 수정.
- 온라인 챔피언십의 프리-레이스에서 상대방이 리타이어할 경우 차량이 깜박거리는 현상 수정.
- HDR 설정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어느 설정이 선택되었는지 볼 수 없는 현상 수정.
- 온라인 챔피언십에서 새로운 세션을 시작 할 경우 전 세션에 나온 팀 이름이 나오는 현상 수정.
- 페달 조정을 더 정확하게 조절 할 수 있도록 표시 줄 향상.
- 피트 전략에 나오는 텍스트 겹침 수정.
- 컨트롤러 설정에서 Fanatec Porsche GT3 RS 휠용 이미지 수정.
- 멀티 클래스 전용 서버 로비에서 로비 설명이 모든 클래스를 보여주지 않는 현상 수정.
- 스프링 강도 설정에 도움말 텍스트 추가.
- 댐퍼의 포화도 설정 삭제.
- 트랙을 바꾸면 연관성 없는 날씨를 제거하지 않는 현상 수정.
- 플레이어가 250 랩 이상을 설정했을 때 게임은 250 랩으로 설정하는 현상 수정.
- 플레이어가 '리타이어 및 관전'을 선택했을 경우 S1, S2 그리고 S3 칼럼에 디버깅 텍스트가 나오는 현상 수정.
- 피트 스톱에서 '추천 타이어'를 선택하면 피트 예상 시간이 틀리게 나오는 현상 수정.
- 새로운 커리어를 만들었을 때 고정된 제조사 이벤트들이 틀린 진행도를 보여주는 현상 수정.
- 포스트-레이스 결과 스크린에 피트 스톱한 횟수를 보여주지 않는 현상 수정.
- 인디카 모터프리셋을 사용할 경우 그리드 설정 못 하는 현상 수정.
- 튜닝 셋업에서 레브 리미터 변경 값 수정.
- 세션 결과 화면에 '계속 진행' 대신에 '세션 재시작' 단추가 강조된 현상 수정.
- 피트 스톱 과정 정보가 피트 스톱 시네마틱 카메라에 나오지 않는 현상 수정.
- 후방 미러 동적 스케일링 비활성화.
- 향상된 비주얼' 설정을 선택하면 향상된 미러 활성화.
- 온라인 챔피언십에 나타나는 순위 조절 시 나타나는 오류 수정.
- 온라인 챔피언십에서 모터 프리셋 정보확인 및 수정 기능 추가.
- 생성된 이벤트에서 설정이 바뀔 경우 적용이 되지 않는 현상 수정.
- 게임이 플레이어들의 기록을 HUD에 틀리게 올리는 현상 수정.
- 피트 레인에 차량 손상이 있으나 HUD에 표시 않는 현상 수정.
- 기본 설정을 덮어쓰기를 하고 새로운 기본 설정을 실행하면 아무런 데이터가 로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카운트다운이 시작됐을 때 순위표에 4위가 없어진 현상 수정.
- 피트 전략 슬롯이 전부 꽉 찼을 때 '새로운 피트 전략 생성' 설정이 계속 가능한 현상 수정.
- 온라인 챔피언십에서 팀 탭이 라운드 결과 창에 비활성화된 현상 수정.
- 드라이버를 바꿨을 때 상태/세션 정보가 리플레이에서 제대로 나오지 않는 현상 수정.
- 온라인 챔피언십에서 감독과 진행자 화면이 다른 참가자 데이터를 보여주지 않는 현상 수정.
- 온라인 챔피언십에서 데이토나 인터내셔널 스피드웨이 트라이-오벌을 선택했을 경우 아메리카 내셔널 서킷이 나오는 현상 수정.
- 설정 창에 중앙 운전석 카메라 추가.
- 온라인 챔피언십에서 감독과 진행자를 추가한 다음에 '드라이버 네트워크 프로필 비교'를 선택했을 시 안정성 추가 및 수정.
- 온라인 로비들이 플레이어가 두 번 이상 재배열 하면 로비 브라우저에서 제대로 배열되지 않은 현상 수정.
- 초대 이벤트의 리버리 선택에서 드라이버 네트워크 프로필에 접속 못 하는 현상 수정.
- 온라인 챔피언십 로비 설정에서 수정할 수 없는 설정에 '수정' 텍스트 삭제.
- 레이싱 경주 면허 기록 차트에 나오는 바를 낮은 설정 값에도 잘 보이도록 수정.
- 온라인 챔피언십을 완료해야 일정을 선택할 수 있는 현상 수정.
- 온라인 챔피언십 이름이 길 경우 나타나는 텍스트 겹침 현상 수정.
- 차량 섬네일 조명도 조정.
- 튜닝 셋업 저장 문제 해결.
- 온라인 챔피언십에서 클래스별 결과가 나오지 않는 현상 수정.
- 로비에서 카운트다운이 시작했을 때 온라인 챔피언십 메뉴에서 뒤로 가기 단추 눌러도 갑자기 메인 메뉴로 돌아가지 않도록 수정.
- 레이싱 경주 면허전용 로비 필터링 기능 추가.
- 드라이버 프로필이 러시아어일 경우 대문자 Y와 K 글자가 소문자로 보이는 현상 수정.
- 호스트가 온라인 로비에서 새로운 트랙을 선택했을 경우 트랙 UI가 제대로 업데이트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차량 선택에서 차량 설명이 차하고 일치하지 않는 현상 수정.
- 새로운 커리어를 생성했을 때 여러 개의 DLC 추천 팝업이 나타나는 현상 수정.
- 플레이어가 로비 화면에서 랩 수를 바꾸지 못하는 현상 수정.
차량
- Audi R8 LMS와 R8 LMS 24H: 차량 뒤쪽에 LOD 팝업 현상 수정.
- Mazda Radbull: 운전석에서 역화가 보이지 않는 현상 수정.
- Honda 2&4: 유리 HUD의 흐림 현상 수정.
- 조종기 사용시 Honda 2&4와 Radical SR3의 스티어링 애니메이션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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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랙
- 바노쉬브래: 피트 레인/지역에 큰 차량 충돌 현상 수정.
- 카탈루냐 클럽: 종료된 세션을 재시작 할 경우 시네마틱 카메라가 남아있는 현상 수정.
- 카탈루냐 랠리크로스: 조커랩 삭제.
- 도닝턴 파크: 피트 크루 위치 조정.
- 두바이 오토드롬 클럽: 틀린 트랙 길이 수정.
- 헬 랠리크로스: 나무와 바깥 지형 LOD 길이 개선.
- 인디아나폴리스: 피트 출구 라인 사물과 차량이 피트-아웃 트리거를 피할 수 있는 현상 수정.
- 녹힐: 차고 깊이를 수정하여 AI가 연석과 진행요원에 충돌하는 현상 수정.
- 리든 힐: 플레이어가 길의 특정 부분을 치면 조종을 잃게 하는 충돌 망사의 구멍을 수정.
- 몬자 오벌: 오벌 플래그 끔. 이걸로 오벌 셋업이 비활성화되며 다른 오벌들의 트랙 방향이 전부 반대가 됩니다.
- 스파프랑코르샹: 차고안에 비와 눈이 안 들어오도록 수정.
- 텍사스 모터 스피드웨이: 피트를 나가면 진행 부족이라는 알림을 받는 현상 수정.
- 레이스가 재시작 했을 때 한번 치인 광고판들이 다시 원래 자리로 안 가고 계속 트랙에 떨어져 있는 현상 수정.
- 왼쪽 기반 피트 스톱 전용 크루 애니메이션 업데이트.
핸들링
- 키보드 전용 새로운 반대 잠금 어시스트 추가. 플레이어가 오버 스티어와 슬라이드를 조종하는 데 도움이 되며 게임플레이 옵션 스크린에서 '온' 또는 '오프' 시킬 수 있습니다.
- 트랙의 높이를 수정하여 터보와 흡기 차량들의 밸런스 개선.
- BMW 1M: FFB 규모 개선.
- Dallara IR-15 Oval: FFB 승수를 증가, FFB가 가볍게 느껴지도록 수정, 게임패드 기본 설정이 왼쪽 타이어가 비틀거리게 하는 현상, 추운 환경용 오벌 고무 타이어 그리고 오벌 타이어 회전 저항도 수정.
- Ferrari 333SP: 다른 LMP900 차들을 밸런스시킬수 있도록 성능 수정. 파이널 기어비 수정 그리고 AI 기어 사용도 개선.
- Ford Escorts: 더 높은 FOV 설정을 위해 후방 체이스 카메라의 위치를 조정.
- Ford Falcon V8SC: 에어로 드래그 밸런스 후방으로 이동, 후방 날개 요 효과 수정, 슬릭 타이어 컴파운드 재균형.
- Ford Fusion Stockcar: 더 뻑뻑하고 넒은 새로운 로드 코스 타이어 추가. AI 전용 타이어 조정.
- Ford Mustang RTR Formula Drift: 본 기틴 Jr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차량 핸들링 개선.
- 포드 시에라 그룹 A: 출발 RPM을 높여 AI 출발 보조.
- 포뮬러A: 연료 탱크 용량 감소.
- 포뮬러 C와 포뮬러 R: 타이어, 엔진 브레이크, 댐퍼 셋업을 운전하기 쉬워지도록 수정. 스테이블 설정 수정. 타이어 FFB 수정. 레인 타이어가 슬릭 타이어 보다 빠른 현상 수정.
- 포뮬러 차량: 에어로와 서스펜션 감도 저하.
- Ginneta G40: 점프 착륙 후 더 낳은 조종을 위해 조정. 에어로와 댐퍼 밸런스화.
- Lamborghini Huracan GT3: 최고 속도를 낼 수 있도록 후방 날개 드래그 감소.
- Lamborghini Sesto Elemento: FFB 강도 강화 (너무 느렸음).
- Ligier Judd LMP2와 RWD P20: HP 변화 후에 엔진 쿨링 기능 강화.
- LMP2 차량: 50hp 증가하여 진짜 세계기록과 비슷하게 맞춤, 라디에이터 크기 조정.
- Lotus 38과 Lotus 56: 오벌 트랙에서의 속도 증가.
- Mercedes AMG GT3과 SLS GT3: AI 차량들의 기본 윙을 바꿔 낮은 다운포스 트랙에서의 속도 균형을 잡음.
- Nissan GTR GT3: 마력을 조금 높여 525hp로 상승.
- OMSE RX Lites: FFB 승수를 강화 시키고 에어로 드래그를 중앙으로 이동.
- Porsche 911 GT3 R: LMP900 차량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서스펜션 기하학 수정.
- Toyota GT-One 1999: LMP900 차량에도 적용할 수 있도록 성능 수정.
- 인디카와 포드 퓨전: AI 타이어 마모를 강화하여 오벌 트랙에서 플레이어들과
- 동등하게 플레이하고 피트 전략도 비슷하게 설정하게 합니다.
- Ford MKIV, Lotus 40, Ferrari 365 GTB Competizione 그리고 Mercedes-Benz 300 SL AMG의 AI 타이어 강화.
- 그룹 C와 IMSA GTP: 엔진 관성 모멘트 증가, 새로운 타이어 뼈대 그리고 접착성 대 "립 그립" 밸런스화. 범프 스톱 길이는 리프트:드래그로 확인. 연료 소비도 재확인.
- 그룹 C 차량: FFB를 최신 타이어에 맞춤. 레인 타이어가 슬릭 타이어보다 빠른 현상 수정.
- GT3 소프트 슬릭: 운행 온도 수정하여 차가운 환경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하게 함.
- Bentley, Cadillac ATS 그리고 Ferrari GT3 차량의 HP 조정.
- Aston Martin V12 Vantage GT3, Porsche 911 GT3 그리고 BMW Z4 GT3에
- 연료 용량 5L 증가. 이걸로 90분 레이스를 GT3 차량과 달릴 수 있도록 보장.
- GTE 클래스: AI 부하 감도를 높여 플레이어 속도에 맞출 수 있도록 수정.
- LMP1, GT3, GT4 그리고 터보 차량의 예상 연료 소비량 조정.
- 랠리크로스: 접착성 대 "립 그립"을 강화하여 RX 타이어의 슬라이드 안정화.
사이드, 푸쉬 드래프팅 조정. - 에어로 손상으로 인한 드래그 페널티 감소하고 AI 피트인 속도 조정.
- 고정 셋업 레이스에 플레이어들끼리 연료 차이가 다르게 나오는 현상 수정.
- 다수 차량의 에어로 드래그를 후방으로 이동시켜 후방 윙 요(yaw) 효과 수정.
- 다수 차량이 공중에 떠 있을 때 차량이 덜 기울도록 조정.
- 비 내리는 트랙에서 슬릭 타이어 속도 감소.
- 플레이어 레인 타이어 열기 강화.
- 투어링 카 레인 타이어 열기 감소.
- 슬릭 레인 타이어 마모 감소.
- 타이어 마모가 상황에 안 맞게 일어나는 현상 수정.
게임플레이
- 헬멧 뷰 카메라에서 드라이버 헬멧이 보이도록 수정.
- 모의 커리어 세션 결과 성능 향상. 드라이버의 능력을 기반으로 바꿔 랜덤 현상 감소. 모의 레이스가 아니면 예선 그리드 포지션은 기록 기반으로 결정됨.
- 멀티플레이어에서 한 그리드 크기가 작은 트랙으로 바꾸면 특정 플레이들이 땅속에서 나오는 현상 수정.
- 커리어-그룹 A: 배서스트 PA 최종 레이스 날짜를 바꿔 스노우 시즌 주말에 레이싱이 없도록 수정함.
RX에서 애매한 위치에서 달릴 경우 조커 랩을 또 돌게 하는 현상 수정. - 멀티클래스 레이스에서 다른 클래스들이 코스 밖 주행해도 페널티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포메이션 랩 시작 시 '수동 조종'이 되기 전에 차량을 조종할 수 있는 현상 수정.
- 플래그/페널티가 비활성화되면 레이싱 면허증이 비활성 되지 않는 현상 수정.
- 피트 전략을 기본 설정으로 하면 플레이어들이 상황에 맞는 타이어를 주지 않는 현상 수정.
- 피트에서 자동 주행으로 설정 시 속도 페널티를 받는 현상 수정.
- 차량이 고스트 상태일 경우 헤드라이트 끔.
- 롤링 스타트 레이스에 레이스 중 참여와 관중 문제 해결.
- 포메이션 랩 향상: 리더 차량은 이제 속도를 줄여 포메이션 랩에서 롤링 스타트로 바뀌었을 때 뒷차량이 쉽게 따라잡을 수 있도록 조정.
- 플레이어들이 커뮤니티 이벤트에서 DLC를 구매하지 않았는데 DLC 차량을 사용할 수 있는 현상 수정.
- 연습 세션의 카트 트랙에서 모든 차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수정.
- 모의 세션의 남은 레이스 시간 계산 수정.
- 고정된 셋업으로 이루어진 커뮤니티 이벤트에서 셋업 설정을 바꿀 수 있는 현상 수정.
- 래디컬과 라이트 스포츠 슬릭 타이어: 이상적인 타이어 온도를 조정하여 차량을 조종하기 쉽게 바꿈.
- Lotus 38과 Lotus 56이 인디 오벌에서 느린 현상 수정.
- 페널티 HUD 메시지에 소리 효과 추가.
- 업데이트 3의 피드백으로 트랙 길이 감소. 트랙 제한에 도달할 경우 속력을 낮추는 시간을 감소.
- 타임 트라이얼과 커뮤니티 이벤트에서 플레이들이 드라이빙 보조를 사용할 수 있는 현상 수정.
- ICM에서 AI가 차량을 조종하게 하는 '드라이버 교대'를 사용할 경우 피트인을 안 하는 현상 수정.
- 개인 최고 기록을 얻고 세션을 재시작하면 튜닝 셋업이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되는 현상 수정.
- RX 차량에 피트 스톱 시간이 계산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
- 높거나 빠른 엔진 회전 소리 효과 향상.
- 연습 주행 모드에 삼팔라 트랙 추가.
- 온라인 챔피언십의 운영진이 플레이어에게 아무런 DLC 차량을 지명했을 경우의 안정성 개선.
- e스포츠 창에서 초대를 승낙하면 로비에 접속되지 않는 현상 수정.
- 온라인 챔피언십에서 카트 트랙을 사용하면 '모든 차량 랜덤화' 버튼 삭제.
- 다른 플레이어들이 리타이어하고 관람하면 페널티 받는 현상 삭제.
- 커리어 챔피언십이 가능한 상태에서 온라인 챔피언십을 완료하고 나면 커리어 라운드를 건너 뛸 수 있는 현상 수정.
- 다른 차량이 지나갈 때 페달을 아물 눌러도 차량이 피트 박스에서 움직이지 않는 현상 수정.
- 플레이어가 멀티플레이어에서 고스트 화 되면 페널티 적용을 전혀 받지 않는 현상 수정.
- DLC를 설치하고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하면 '초대 한정' 트로피를 받는 현상 수정.
- 세션에 참가하는 기능 개선.
- 차량에 없던 피트 속도 제한 장치를 추가.
- 낮은 확률로 플레이들한테 엉뚱한 그리드 포지션을 주는 현상 수정.
- 왼쪽 기반 피트 스톱들이 차량을 뒤집는 현상 수정.
- 포지션 페널티로 돌아가기'가 적용되면 클래스 순위가 아닌 위치 순위 기반으로 되는 현상 수정.
- Livetrack의 날씨가 실제 트랙 날씨하고 일치하지 않는 현상 수정.
- 급유하지 않고 완주하지 못 할 트랙에서 연료 게이지가 계속 하얗게 나오는 현상 수정.
- 코스 밖 주행 페널티 시스템이 이제 충돌, 피트인 그리고 다른 클래스 차량을 고려하도록 개선.
- 트랙에 아무도 없으면 온라인 평판 안정 등급이 올라가는 현상 수정.
- 급유만 하는 피트 스톱에서 피트 크루가 얼어버리는 현상 수정.
- 피트 전략에 "날씨에 맞춤" 설정을 추가. 피트 크루는 이제 날씨에 적합하지 않은 타이어를 사용하고 있을 때만 타이어를 교체.
- 피트 크루의 행동과 소리가 맞지 않는 현상 수정 및 개선.
- RX 라이트 커리어의 Q2에서 HUD가 틀린 정보를 보여주는 현상 수정.
- 멀티클래스에서 제일 빠른 랩 점수를 제대로 주지 않는 현상 수정.
- 포메이션 랩에서 다른 플레이어가 충돌하면 시간 페널티 받는 현상 수정.
- 멀티플레이어 레이스에서 결승선을 넘어갈 때 안정성 개선.
- 웜업 랩에서 AI하고 충돌하면 차량이 걸쳐져 버리는 현상 수정.
AI
- 브랜드 해치 GP: 플레이어 피드백으로 AI 랩 시간 2초 감소.
- 브르노: 새로운 AI 출발선 생성해서 첫 랩 시간 개선.
- 카탈루냐 GP와 카탈루냐 내셔널: 새로운 AI 출발선을 생성해서 레이스 시작시 출발을 개선.
- 데이토나: AI 업데이트. 피트 길을 추가해서 피트 입장 속도 개선. 새로운 출발선을 생성해 충돌 방지.
- 데이토나 로드 서킷: 오벌의 턴 1에서 AI 속도를 감소시키고 다른 설정을 조정해 랩 성능을 상승. 새로운 AI 출발선을 생성해 첫 랩 성능을 개선.
- 데이토나 트라이 오벌: AI가 피트 벽에 부딪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피트 레인을 개선하고, 들어갔다가 나오는 부분도 개선. AI를 개선해서 스톡 차량이 쉽게 뜨지 않도록 개선. 내부 복도를 조정해서 AI와 나란히 달려도 박지 않도록 방지.
- 더트피쉬 밀 런: AI 복도 업데이트.
- 두바이 오토드롬: 새로운 AI 출발선 생성해서 첫 랩 성능을 개선.
- 두바이 인터내셔널: 새로운 AI 드라이 레이싱 라인 추가.
- 후지: 새로운 AI 출발선을 생성해 포메이션 랩에서 롤링 스타트로 바뀔 때 충돌하는 현상 방지.
- 호켄하임: 새로운 AI 출발선 생성하고 AI 성능 향상.
- 이몰라: 새로운 AI 출발선을 생성해 레이스 시작시 AI 출발 개선하고 AI 코너링 속도 조정.
- 인디아나폴리스: 롤링 스타트를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AI 길을 추가.
- 라구나 세카: 새로운 AI 출발선을 생성해 레이스 시작시 깔끔한 출발 형성. 플레이어 속도를 맞추도록 피트 나가는 AI 속도를 감소.
- 르망: 새로운 AI 출발선에서 Ford Chicane 속도를 감소. 차들이 롤링 스타트 시작시 간격이 너무 벌어지는 현상이 있었음.
- 롱 비치: AI 코너링 속도 조정해 랩 시간 개선.
- 몬자 GP: 새로운 AI 출발선을 생성해 레이스 시작시 깔끔한 출발 형성. 새로운 피트 길을 생성해 chicane가 지나가고 나서도 바깥으로 달리지 않도록 수정. 플레이어 피드백으로 AI 속도를 올림. AI GT1 차량 설정을 조정해 차들이
- Parabolica를 통해 간격이 너무 벌어지지 않도록 수정.
- 노르트슐라이페 스테이지 3: Pflanzgarten 점프시 AI 속도를 감소시켜 맵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방지.
- 뉘르부르크링 GP: 새로운 AI 출발선을 생성해 레이스 시작을 개선.
- Schumacher Esses에서 AI 속도 감소시키고 180도 코너 입장 속도를 상승.
- 루앙 GP: 피트 입장 속도 개선.
- 사키토 GP: 새로운 AI 드라이 레이싱 레이싱 라인과 새로운 출발선을 생성.
- 실버스톤 GP: 새로운 피트 길을 생성해 턴 2에서 AI가 트랙을 벗어나는 현상 수정.
- 스네터턴: 새로운 출발선을 생성해 출발 개선.
- 슈고: 새로운 출발선을 생성해 레이스 시작시 깔끔한 출발 형성하고 턴 6과 마지막 턴에서 AI 속도 조정.
- 텍사스 오벌: AI가 피트 벽에 부딪힐 수도 있는 현상 수정.
- 텍사스 모터 스피드웨이: 새로운 AI 출발선을 생성해 레이스 시작 개선.
- 왓킨스 글렌: 새로운 AI 출발선을 생성해 AI 경쟁력과 코너링 태도를 개선.
- 윌로우 스프링스: 마지막 턴 때의 AI 속도 고정.
- 주하이: 새로운 AI 길을 생성해 페이스와 일괄성 개선.
- 에어로 손상을 받아도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는 AI 수정.
- AI 공격성 개선.
- 오벌의 AI 태도 개선. AI가 충돌을 방지하고 레이스를 개선하기 위해 레인을 자주 바꿈.
- AI가 직선거리에서 KERS/boosts을 사용할 수 있었으나 사용하지 않아 사용하도록 개선.
- AI의 슬립스트림과 추월 타이밍 개선.
- 차량을 지나갈 때와 순위를 주는 AI 개선.
- 추월 같은 위험한 행동을 하는 AI 개선.
- 느리거나 뒤처진 AI는 이제 다른 차들이 추월을 좀 더 쉽게 하도록 개선해 멀티클래스 레이스와 뒤처진 AI 개선.
- 더 나은 게임플레이를 위해 AI 타이어 마모 상승.
- 데미지를 받아 차를 멈추는 AI 태도 조정.
- 피트 나가는 플레이어를 박지 않도록 AI 피트 나가는 속도 조정.
- 쿨다운 랩에서의 AI 태도 조정.
- AI가 예선 랩에서 미끄러져 불안정해지는 현상 수정.
- AI가 날씨 환경에 따라 의무 피트 스톱을 할 때 여러 번 정지하는 현상 수정.
- 비 내리는 날씨와 바뀌는 날씨에서 AI의 타이어 선택권을 개선.
- 비 내리는 트랙에서의 AI 속도 올리고, 채도로 인한 드래그 감소, 더 나은 밸런스를 위해 코너를 나가는 AI 스로틀을 개선하고 코너를 들어갈 때의 브레이크 조절 개선.
- 눈 내리는 환경에 있는 AI 개선.
- 오프 로드에서 길을 찾는 AI 개선.
- 무조건 후진을 해야 하는 상황처럼 어쩔 수 없이 행동해야 하는 AI 태도 개선.
- 포드 브론코 '브록키'에서 AI 운전 능력 개선.
- Dallara IL-12 오벌: AI 최고 속도, 주행 저항도, 부하 감도 그리고 그립 밸런스 등 다른 설정 조정해 코너 입장 속도를 줄여 플레이어 속도와 맞추도록 설정.
- Ford Fusion: AI 에게 데이토나에서 제일 높은 기어비를 주어 드래프트 동안 레브 리미터를 벗어나지 않도록 수정.
- LMP3 차량: AI에게 새로운 타이어를 추가해서 부하 감도 개선.
하드웨어
- 컨트롤러 설정이 바뀌거나 게임을 재실행하면 컨트롤러/휠 설정이 초기화되는 현상 수정.
Madness Engine
- Livetrack 3.0 성능 개선.
- 게임의 전반적인 안정성 개선.
- 차량이 손상될 때 흔들림을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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