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과[일본어]
LV:이름[일본어]-습득법
■효과
★정찰병[偵察兵]
Lv1:색적[索敵]-적 발견시
■적을 발견하면 사격이 상승
Lv2:내성UP[耐性アップ]-행동개시후
■상태이상내성이 상승
Lv3:영격내성[迎 撃耐性]-적의 정면에서 공격을 받는다
■정면에서 공격을 받을때 대미지가 절반이 된다
★돌격병[突 撃兵]
Lv1:사격체세[射 撃 体勢]-앉아서 공격(적이 없어도 습득가능)
■앉아쏘기중 사격이 상승
Lv2:회피율UP[回避率アップ]-행동개시후
■회피율 상승
Lv3:특공정신[特攻精神]-HP가 절반이하 상태에서 공격을 받는다
■HP가 절반이하가 되면 사격과 회피가 상승
★대전차병[ 対 戦車兵]
Lv1:측면방어[側面防御]-행동시
■측면방어가 전면방어와 같게된다
Lv2:대갑UP[ 対甲アップ]-행동시
■대갑 공격력 상승
Lv3:탄약보충[ 弾 薬補充]-공격후
■공격후 탄약이 보충된다
★지원병[支援兵]
Lv1:경계자세[警戒姿勢]-앉았다 일어섰다 반복
■앉아쏘기중 방어와 회피상승
Lv2:약점UP[弱点アップ]-행동시
■상태이상을 걸리게 할 확률상승
Lv3:반격불가[反 撃不可]-공격시
■공격을해도 반격을 받지않는다
★기갑병[技甲兵]
Lv1:상태이상무효[ 状態異常無 効]-행동개시때 판정
■상태이상에 걸리지않는다.
Lv2:투척거리UP[投擲距離アップ]-타겟모드 종료시(ㅁ->x 반복으로 가능)
■수류탄류 투척거리 증가
Lv3:피로회복[疲 労回復]-AP가 1/2이 될때까지 이동 ]
■AP가 절반이하가 되었을 떄, AP가 전부회복
★저격병[狙 撃兵]
Lv1:후방영격지원[後方迎 撃支援]-주변에 아무도 없거나 멀리 떨어져있을때 행동개시
■근처에 아무도 없으면 사격과 대인공격력이 상승
Lv2:사격アップ[射 撃アップ]-행동개시후
■사격 상승
Lv3:매의 눈[鷹の目]-행동개시후
■공격시 스코프의 줌인 능력이 상승
★기관총병[機 関銃兵]
Lv1:반격내성[反 撃耐性]-적의 반격시 발동판정
■반격때 받는대미지가 절반
Lv2:대인공격UP[ 対人攻 撃アップ]-행동개시후 판정
■대인공격 상승
Lv3:HP중회복[HP中回復]-타켓모드 종료시판정, 적이 없어도 가능
■HP회복
★검갑병[ 剣甲兵]
Lv1:은밀공격[ 隠密攻 撃]-앉아서 공격, 적이 없어도 가능
■앉아서 공격하면 적이 회피불가능
Lv2:방어 업[防御アップ]-행동개시후 판정
■방어력 상승
Lv3:선수치기[後の先]-행동개시후 판정
■회피불가능한 공격
-하이포텐셜-
해당되는 배틀포텐셜이 두개가 필요합니다
급소공격[急所攻 撃] 색적-특공정신
■적의 어느부분을 공격해도 헤드샷과 똑같은 대미지를 준다
연속이동[連 続移動] 내성UP-약점UP
■AP가 이되었을 때, 재이동가능
심두멸각[心頭滅却] 영격내성-은밀공격
■영격을 받았을때, 상태이상내성이 상승
일점집중[一点集中] 사격체세-탄약보충
■공격시 타켓서클이 작아진다(불발이 적어짐)
관통공격[貫通攻 撃] 회피UP-HP중회복
■공격시 적의 방어를 무시
측면공격[側面攻 撃] 측면방어-투척거리UP
■측면공격이 성공하면 대갑이 상승
공격기술[攻 撃技術] 대갑공격UP-반격내성
■대인,대갑 상승
HP전회복[HP全回復] 반격불가-피로회복
■공격후 타겟모드 종료시 HP가 전부회복
*見極め [みきわめ] 경계자세-후방영격지원
■공격을 받으면 방어가 상승
*끝까지 지켜봄,확인함
지뢰불발[地雷不 発] 상태이상무효-매의 눈
■지뢰를 밟아도 폭발하지않는다
암살기능[暗殺技能] 사격UP-방어UP
■기습공격을 성공시 사격,대인공격 상승
연속공격[連 続攻 撃] 대인공격UP- 선수치기
■공격종료후 재공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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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계신분들이라면 공략정돈 대부분 알고 찾으시긴 한데
혹여 모르신분들도 계시고, 보기편하시라고 해석해둡니다.
출처- 위키
LV:이름[일본어]-습득법
■효과
★정찰병[偵察兵]
Lv1:색적[索敵]-적 발견시
■적을 발견하면 사격이 상승
Lv2:내성UP[耐性アップ]-행동개시후
■상태이상내성이 상승
Lv3:영격내성[迎 撃耐性]-적의 정면에서 공격을 받는다
■정면에서 공격을 받을때 대미지가 절반이 된다
★돌격병[突 撃兵]
Lv1:사격체세[射 撃 体勢]-앉아서 공격(적이 없어도 습득가능)
■앉아쏘기중 사격이 상승
Lv2:회피율UP[回避率アップ]-행동개시후
■회피율 상승
Lv3:특공정신[特攻精神]-HP가 절반이하 상태에서 공격을 받는다
■HP가 절반이하가 되면 사격과 회피가 상승
★대전차병[ 対 戦車兵]
Lv1:측면방어[側面防御]-행동시
■측면방어가 전면방어와 같게된다
Lv2:대갑UP[ 対甲アップ]-행동시
■대갑 공격력 상승
Lv3:탄약보충[ 弾 薬補充]-공격후
■공격후 탄약이 보충된다
★지원병[支援兵]
Lv1:경계자세[警戒姿勢]-앉았다 일어섰다 반복
■앉아쏘기중 방어와 회피상승
Lv2:약점UP[弱点アップ]-행동시
■상태이상을 걸리게 할 확률상승
Lv3:반격불가[反 撃不可]-공격시
■공격을해도 반격을 받지않는다
★기갑병[技甲兵]
Lv1:상태이상무효[ 状態異常無 効]-행동개시때 판정
■상태이상에 걸리지않는다.
Lv2:투척거리UP[投擲距離アップ]-타겟모드 종료시(ㅁ->x 반복으로 가능)
■수류탄류 투척거리 증가
Lv3:피로회복[疲 労回復]-AP가 1/2이 될때까지 이동 ]
■AP가 절반이하가 되었을 떄, AP가 전부회복
★저격병[狙 撃兵]
Lv1:후방영격지원[後方迎 撃支援]-주변에 아무도 없거나 멀리 떨어져있을때 행동개시
■근처에 아무도 없으면 사격과 대인공격력이 상승
Lv2:사격アップ[射 撃アップ]-행동개시후
■사격 상승
Lv3:매의 눈[鷹の目]-행동개시후
■공격시 스코프의 줌인 능력이 상승
★기관총병[機 関銃兵]
Lv1:반격내성[反 撃耐性]-적의 반격시 발동판정
■반격때 받는대미지가 절반
Lv2:대인공격UP[ 対人攻 撃アップ]-행동개시후 판정
■대인공격 상승
Lv3:HP중회복[HP中回復]-타켓모드 종료시판정, 적이 없어도 가능
■HP회복
★검갑병[ 剣甲兵]
Lv1:은밀공격[ 隠密攻 撃]-앉아서 공격, 적이 없어도 가능
■앉아서 공격하면 적이 회피불가능
Lv2:방어 업[防御アップ]-행동개시후 판정
■방어력 상승
Lv3:선수치기[後の先]-행동개시후 판정
■회피불가능한 공격
-하이포텐셜-
해당되는 배틀포텐셜이 두개가 필요합니다
급소공격[急所攻 撃] 색적-특공정신
■적의 어느부분을 공격해도 헤드샷과 똑같은 대미지를 준다
연속이동[連 続移動] 내성UP-약점UP
■AP가 이되었을 때, 재이동가능
심두멸각[心頭滅却] 영격내성-은밀공격
■영격을 받았을때, 상태이상내성이 상승
일점집중[一点集中] 사격체세-탄약보충
■공격시 타켓서클이 작아진다(불발이 적어짐)
관통공격[貫通攻 撃] 회피UP-HP중회복
■공격시 적의 방어를 무시
측면공격[側面攻 撃] 측면방어-투척거리UP
■측면공격이 성공하면 대갑이 상승
공격기술[攻 撃技術] 대갑공격UP-반격내성
■대인,대갑 상승
HP전회복[HP全回復] 반격불가-피로회복
■공격후 타겟모드 종료시 HP가 전부회복
*見極め [みきわめ] 경계자세-후방영격지원
■공격을 받으면 방어가 상승
*끝까지 지켜봄,확인함
지뢰불발[地雷不 発] 상태이상무효-매의 눈
■지뢰를 밟아도 폭발하지않는다
암살기능[暗殺技能] 사격UP-방어UP
■기습공격을 성공시 사격,대인공격 상승
연속공격[連 続攻 撃] 대인공격UP- 선수치기
■공격종료후 재공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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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계신분들이라면 공략정돈 대부분 알고 찾으시긴 한데
혹여 모르신분들도 계시고, 보기편하시라고 해석해둡니다.
출처- 위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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