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임은 뭐 사양이 좋다보니 그렇게 심각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만
게임성은 뭐랄까 괴랄하네요...
이번 플로우 방식 좋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냥 지루함 그자체네요.. 캐릭마다 특색이 전작들처럼 미친듯이 뛰어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쾌적하게 와장창 하는 액션이 있는거 아니고..
솔직히 삼국무쌍 하시면서 잠입이나 수렵할려고 사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7이 아무리 사골 사골해도 파보면 밑에 동영상처럼 화려한 콤보나 매니악하게 할수있었구요
그렇다고 전략이 뛰어난것도 아니고 말이 실시간이지 일일이 다 전장 전진시켜야 하고
차라리 전작은 사기치라도 높거나 거점 정리하면 시원하게 미는 맛이나 있지
40시간 넘게 했지만 도저히 재미를 못찿겠네요. 맹장전이 나오면 어찌될지 모르지만 플스는 어쩔수 없다쳐도 스팀은 바로 환불 요청중...
여러모로 과도기적 실망이 큽니다 ㅠㅜ
(IP보기클릭)59.30.***.***
일단 60시간 한 사람 입장에서 보면 예시로 보여주신 동영상은 전혀 매력적이지 않아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무한 콤보나 빠른 공격을 원하시는 분, 그리고 기본적으로 모션 느린 캐릭터들은 풍속이나 뇌속을 권장드리겠습니다. 이동속도, 경공 쪽도 고려하시는것도 괜찬구요. 그런데 점프나 구르기 같은 모션캔슬이나 대쉬공격 트리거모으기 같은게 있어서 잘만하면 콤보가 끝난다는 느낌이 없는애가 많고 팔게 많은 느낌인데, 전작을 의식해서 전작대로 할려다 8만의 장점이나 할수 있는걸 놓치시는것 같습니다. 또한 스페샬이나 무쌍은 무기랑 속성이 달라서 캐릭터마다 고유 모션이 있고, 무기를 바꿔 낄수도 있어서 맘에 안들면 딴무기 끼고 파는 재미도 있어 팔게 많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원하는건 단순 데미지 강화보단 빙속 참격 독쪽이 안쓰이는 무기 버프좀 해주고 화속도 좀 바꿔야 할듯 하네요, 화속- 화속딜뻥 없애고 무쌍 공격속도 증폭, 빙속 - 스페샬 쿨타임 감소, 참격 - 대시 공격 강화와 밀치기+띄우기 강화, 독 - 리액트 연계로 임시 은신 부여 혹은 기습 가능. 이런식으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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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동감합니다. 진짜 졸려서 못하는 게임은 디아블로 3 이후로 처음입니다. 그리고 그냥 랩이랑 무기만 좋으면 냅다 갈고리 걸어서 아작내는게 더 빠르더군요.. 맹장전때는 제발 액션이라도 변화했으면 합니다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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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동감합니다. 진짜 졸려서 못하는 게임은 디아블로 3 이후로 처음입니다. 그리고 그냥 랩이랑 무기만 좋으면 냅다 갈고리 걸어서 아작내는게 더 빠르더군요.. 맹장전때는 제발 액션이라도 변화했으면 합니다 ㅠㅜ | 18.03.01 23:28 | |
(IP보기클릭)59.6.***.***
장문이네.. | 18.03.02 01: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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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이번에 플로우는 더 단순하지 않나요? 심지어 모션도 같구요. 기절 뛰우기 특수기 뒤집기 전작은 무영각 캔슬이나 경공 캔슬로 다양한 패턴이 넘쳐났고 이번작 보다 확실한 ex기로 개성이 완벽하게 차별되있는데 1,2개 콤보라;; 전 전혀 납득이 안돼네요. 어차피 수라 정도 가면 적병들 다 이미 죽어있고 1대1 상황이 많이 나오고 유튜브 검색하거나 일반 bj 영상봐도 실전에서도 깔끔하게 나가는 콤보가 넘쳐나는데 심지어 장각마저도 국콤 있었구요. 안그래도 이번작은 타격감도 구린데 난전 액션을 완벽하게 재현한게 아니구요. | 18.03.02 00:05 | |
(IP보기클릭)218.146.***.***
이번작도 캔슬 됩니다. 타격감은 솔직히 상대적인거라 둘이 비교하는게 이상하고, 이번작은 회피 액션이나 리액트 액션 등으로 플로우 액션을 캔슬한 뒤 자연스레 액션을 이어나가는게 장점입니다. 특히 대시 어택을 통한 추가연계를 통해 전작은 되지 않았던 무한콤보도 제한적으로 되고, 거리를 제서 트리거로 액션을 잇는 것도 됩니다. 아이템을 두르면 추가 경공도 나오구요. | 18.03.02 00: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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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모든 캐릭 다 똑같은 패턴으로 공격 및 캔슬해서 어디서 재미를 느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전작도 네모 세모 리듬게임이라 욕먹었지만 이번작은 원버튼 리듬 게임이라 불릴정도로 더 단순해요. 말이 플로우지 진짜 지루합니다. 제입장에서 차라리 스톰러쉬나 베리어블을 넣어서 호쾌한 맛이라도 있겠했어야 한느게 아닐정도로요 | 18.03.02 00:12 | |
(IP보기클릭)218.146.***.***
이번작이 의외로 판정이 세밀해서 캐릭터당 30분가지곤 파보지 못하는 콤보도 존재하고, 당장 무기마다 특기 플로우, 특기 트리거 다 달라서 같은 콤보가 같은 상황에서 나올 수 없습니다. 심지어 같은 무기를 들어도 아예 액션이 다른 부분이 존재해서 주력 콤보도 다릅니다. 님 입장에서 지루한건 뭐라 안하지만 솔직히 전작과 비교할 급은 아닙니다. 저 역시 전작 오래해봤고 이번작도 지금 100시간 넘게 하는데 확실히 다르다고 말씀드리는거에요. | 18.03.02 00: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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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로우 공격들이 각 캐릭별로 완벽하게 차별되면 모를까 지금 상태로는 어디서 재미를 느껴야 할지 모를정도로 시스템이 안좋습니다. | 18.03.02 00: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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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 만져봐서 답도 안나오는 애들은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더군요. 장각 같은놈들. 차라리 오픈을 안하더라도 캐릭 하나하나 신경 썼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18.03.02 00: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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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각은 석장 자체는 나쁜 무기가 아닌데 고유트리거인 다운 트리거가 좀 처참하지요.... | 18.03.02 00:57 | |
(IP보기클릭)61.73.***.***
만들다 말았다.. 정말 공감갑니다.. | 18.03.02 03:46 | |
(IP보기클릭)211.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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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콤보를 넣든 콤보 자체는 거의 허세고 결국 따지고 보면 각 무장의 가장 강한 EX기 아니면 배리어블 + 배리어블 카운터랑 줄창 쳐대는게 가장 효율적이라서 결국 같은 기술만 반복해서 써야되는 7편이 찍던지 기절시키던지 띄우던지 자유롭게 선택 해서 치고 그 기술 사이사이도 다 자유롭게 연계가 되는 8편에다가 비빈다고?;; 이건 8편에게 사과해야 하는 수준인데.. | 18.03.02 01:05 | |
(IP보기클릭)59.30.***.***
일단 60시간 한 사람 입장에서 보면 예시로 보여주신 동영상은 전혀 매력적이지 않아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무한 콤보나 빠른 공격을 원하시는 분, 그리고 기본적으로 모션 느린 캐릭터들은 풍속이나 뇌속을 권장드리겠습니다. 이동속도, 경공 쪽도 고려하시는것도 괜찬구요. 그런데 점프나 구르기 같은 모션캔슬이나 대쉬공격 트리거모으기 같은게 있어서 잘만하면 콤보가 끝난다는 느낌이 없는애가 많고 팔게 많은 느낌인데, 전작을 의식해서 전작대로 할려다 8만의 장점이나 할수 있는걸 놓치시는것 같습니다. 또한 스페샬이나 무쌍은 무기랑 속성이 달라서 캐릭터마다 고유 모션이 있고, 무기를 바꿔 낄수도 있어서 맘에 안들면 딴무기 끼고 파는 재미도 있어 팔게 많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원하는건 단순 데미지 강화보단 빙속 참격 독쪽이 안쓰이는 무기 버프좀 해주고 화속도 좀 바꿔야 할듯 하네요, 화속- 화속딜뻥 없애고 무쌍 공격속도 증폭, 빙속 - 스페샬 쿨타임 감소, 참격 - 대시 공격 강화와 밀치기+띄우기 강화, 독 - 리액트 연계로 임시 은신 부여 혹은 기습 가능. 이런식으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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