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bs.ruliweb.com/game/84520/board/read/9417625?search_type=member_srl&search_key=1636900
이미 위 링크에 어느 정도 정리 되있지만, 작성자 분께서 더 이상 업데이트를 안해서 직접 정리했습니다.
거의 게임 내 설명 그대로 적었고, 반지의 망령 세트에서 검의 옵션이 오역이 있어 수정했습니다.
세트 보너스도 적으려다가 그건 게임 내에서 바로 확인가능해서 그냥 패스했습니다.
참고로 모든 옵션은 60레벨 기준입니다.
틀린 부분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암흑 세트 |
|
검 |
적에게 입히는 독 피해 33% 증가 |
단검 |
적에게 입히는 독 피해 33% 증가 |
활 |
적에게 입히는 독 피해 33% 증가 |
갑옷 |
적의 근접 공격에 맞을 경우 50% 확률로 적을 중독시킴 |
망토 |
적에게 입히는 독 피해 33% 증가 |
반지 |
적의 중독 상태 지속시간이 90% 증가 |
야생 세트 |
|
검 |
탑승물 호출 사용 대기시간 14% 감소 |
단검 |
탑승물 호출 사용 대기시간 14% 감소 |
원거리 |
탑승물 호출 사용 대기시간 14% 감소 |
갑옷 |
탑승물 호출 사용 대기시간 14% 감소 |
망토 |
탑승물 호출 사용 대기시간 14% 감소 |
반지 |
탑승물 호출 사용 대기시간 14% 감소 |
기계 세트 |
|
검 |
휩쓸기 공격 시 폭발 발생 |
단검 |
빠른 투척 적중 시 8초마다 폭발 발생 |
원거리 |
헤드샷 적중시 100% 확률로 폭발을 일으킴 |
갑옷 |
적 처치 시 25% 확률로 폭발 |
망토 |
적 처치 시 25% 확률로 폭발 |
반지 |
적 처치 시 25% 확률로 폭발 |
약탈자 세트 |
|
검 |
근접공격으로 적 처치 시 미리안 획득 확률 40% 증가 |
단검 |
은신공격으로 적 처치 시 미리안 획득 확률 40% 증가 |
원거리 |
원거리 공격으로 적 처치 시 미리안 획득 확률 40% 증가 |
갑옷 |
적 처치 시 추가 미리안 획득 확률 25% 증가 |
망토 |
맹수로 적 처치 시 미리안 획득 확률 40% 증가 |
반지 |
추종자가 적 처치 시 미리안 획득 확률 40% 증가 |
복수자 세트 |
|
검 |
체력 35% 이하일 때 근접 피해 33% 증가 정신 붕괴 상태의 대장 공격시 힘 10 획득 |
단검 |
체력 35% 이하일 때 은신 피해 33% 증가 빠른 투척 사용 시 35초 마다 힘 획득 |
원거리 |
체력 35% 이하일 때 원거리 피해 33% 증가 치명타 적중 시 힘 5 획득 |
갑옷 |
체력 35% 이하일 때 피해 15% 증가 대장 처치 시 체력 250 회복 |
망토 |
체력 35% 이하일 때 피해 15% 증가 화상의 지속시간 80% 감소 |
반지 |
체력 35% 이하일 때 피해 15% 증가 적을 흡수하거나 지배 시 체력 100% 더 회복 |
빛의 군주 세트 |
|
검 |
얼음 폭풍 마무리 시 분노 20 획득 처형시 체력 40 회복 |
단검 |
빙결 상태의 적에게 암살 사용 시 분노 30 획득 빠른 투척 사용 시 20초마다 빙결을 유발 |
원거리 |
모아쏘는 원거리 공격이 근처의 적을 얼림 원거리 공격 적중 시 집중력 15 회복 |
갑옷 |
공격 적중 시 분노 3 회복 원거리 공격으로 받는 피해 40% 감소 |
망토 |
빙결 상태의 적을 처치할 때마다 분노 1.0 획득 적 처치 시 집중력 15 회복 |
반지 |
빙결 상태의 적을 처치할 때마다 분노 1.0 획득 적 처치 시 집중력 15 회복 |
신비주의자 세트 |
|
검 |
망령 처형 연계 공격에 사용하는 집중이 40% 감소 |
단검 |
망령 사슬 상태에서 은신 공격 시 소모되는 집중이 40% 감소 |
원거리 |
그림자 일격 연계에 사용하는 집중력이 40% 감소 |
갑옷 |
추종자 호출 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 |
망토 |
추종자 호출 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 |
반지 |
추종자 호출 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 |
공포 세트 |
|
검 |
잔혹한 처형 후 10초 동안 근접 공격이 저주를 유발합니다. |
단검 |
은신 흡수 공격이 적의 머리를 터뜨리고 주변의 적을 도망가게 만듬 |
원거리 |
모아쏘기 헤드샷이 적의 머리를 터뜨려 주변의 적들이 도망감 |
갑옷 |
저주 상태일 때 초당 체력 10 회복 |
망토 |
저주 상태일 때 초당 체력 10 회복 |
반지 |
흡수 공격이 적의 머리를 터뜨려 주변의 적을 도망가게 만듬 |
전쟁광 세트 |
|
검 |
처형 시 적에게 화상을 유발 |
단검 |
암살 사용시 적에게 화상을 유발 |
원거리 |
모아쏘는 원거리 공격이 폭발을 일으킴 |
갑옷 |
화상 상태일 때 초당 체력 10 회복 |
망토 |
화상 상태일 때 초당 체력 10 회복 |
반지 |
화상 상태일 때 초당 체력 10 회복 |
반지의 망령 세트 |
|
검 |
근접 공격으로 졸병 처치 시 25% 확률로 아군 부활 최대 체력 상태일 때 피해 15% 증가 |
단검 |
암살로 졸병 처치 시 50% 확률로 아군 부활 적 암살 시 분노 6 획득 |
원거리 |
모아 쏘는 망치가 근처의 아군 언데드를 치유합니다. 대장이 정신붕괴 상태가 되면 엘프 화살 5 보충 |
갑옷 |
언데드에게 받는 피해 75% 감소 치명타 적중 시 25% 확률로 적에게 저주를 유발 |
망토 |
죽은 자 일으키기가 적들을 공포에 떨며 도망가게 만듭니다. 아군 언데드가 받는 피해 65% 감소 |
반지 |
죽은 자 일으키기 반경이 증가했습니다. 언데드 추종자가 적에게 주는 피해 65% 증가 |
(IP보기클릭)219.251.***.***
(IP보기클릭)121.185.***.***
(IP보기클릭)198.208.***.***
(IP보기클릭)223.62.***.***
(IP보기클릭)1.242.***.***
(IP보기클릭)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