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 카운터중에 아무것도 못하는 구간을 만들꺼면 그동안에 공격이 안들어와야 상식 아닌가요
공성전때 매번 카운터 중에 못움직이는 구간에서 얻어맞아 뒤지네요. 게다가 카운터 표시 시간을 늘려주던지, 카운터나 공격 표시 안보이는걸 고치던가.
심지어 흡수중에 처맞는 경우도 번번히 겪어서 엄청 빡치네요. 전작은 최소한 위와 같은 경우가 없거나 현저히 적어서 전투하는데 이렇게 얼척없지는 않았던거같은데
멋대로 카메라 돌아가서 ↗같아지는 경우가 없다던가, 흡수모션중에는 안맞기라도 했는데... 심지어 모든 쫄들이 공격할때 뜨는 표시 뜨는 시간도 전작보다 훨씬 짧고
종종 스페이스를 눌러도 인식 못해서 얻어맞고... 게다가 저도 장비 레벨 낮은것도 아닌데 대장한테 맞으면 반피 나가고, 쫄병한테 맞으면 1/4씩 깎이는게, 뭐하는 게임인지 참 ㅋㅋㅋㅋㅋ
다크소울을 표방할꺼면 전작은 왜 그렇게 만들은건지도 모르겠네요.
공성전때 오크 대장이 저보다 레벨이 높은것도, 대장이 개같이 제 행동에 적응해서 공격 맞는건 화가 안나는데, 졸병한테 이런식으로 얻어터져 뒤지는건 플레이 테스트때 한번도 안나왔다는게 말이 안되고, 대장한테 얻어터지기전에 졸병한테 얻어터져서 빌빌거리는건 다크소울로 족한데, 전투 시스템을 이따위로 열화 시킨 기획자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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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 찍으면 피해야만 하는 스킬도 막아지나요? 예를 들어, 창병이나 화살병 공격 같은거요. | 17.10.23 21:4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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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병 은 뛰어 넘으면 얼리기 스킬있어요 그걸로 얼리고 패면 되고요 궁수는 단검던지는 걸로 공격못하게 막을수있고.. 견제 하면서 잡몹 정리 가능해요 다만 회피 기동필수 인 공격들은 다 피해야 해요 | 17.10.23 22:0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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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찍어봤자 의미없죠 피해야만 하는 공격이 흡수나 다른 모션중 피할수없는 상황에서도 들어오니까요. | 17.10.23 22: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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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일격 중 상대 끌고 오기 스킬도 있어서 지붕위로 대장만 끌고 와서 팰수 있어요 그리고 얼리기 스킬은 대장 잡을때 유용 | 17.10.23 22: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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