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2 - 개발 업데이트 2018.01.12
Hotissueoo
게임 개발자 Christopher Barrett:
안녕 여러분 . 작년 말에 데스티니2를 업데이트 하기로 우리는 약속 했습니다. 우리팀은 열심히 일했고 ,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더이상. 우리는 듣기 만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하는것 입니다. 우리가 약속을 지킬수록 변화가 더 커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 주십시오. , 여기에 우리의 계획이 있습니다.
데스티니 컨텐츠 카테고리
우리가 원하는 것은 매 시즌마다 모든 유저들이 이용할수있는 데스티니2 확장팩에 대한 확실한 기대치를 설정하는것입니다:
확장팩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스토리 , 장비들 뿐만아니라새로운 스트라이크 크루시블맵 레이드 레이어를 추가할수있는 구매컨텐츠 입니다 .시즌은 추가구매없이 모두가 이용할수있는 컨텐츠를 말합니다.
아이언 배너 ,팩션 랠리 및 그 보상들은 시즌2의 일환들로 모두에게 제공 될것이며 또한 , 크루시블 ,스트라이크, 트라이얼 오브더 나인의 보상들도 모든플레이어들에게 공개될것입니다.
한국시간 1월17일에 팩션랠리가 시작되고 , 1월31일에 아이언배너가 시작됩니다.
에버버스
우리는 Tess에게 문제가 있음을 인식하고 , 우리는 시즌중에 3가지 변화를 주려고합니다.
- 우리는 브라이트잉그램 과 활동보상의 밸런스를 조정하여 브라이트 잉그램에서만 나오던 고스트 , 비행기, 스패로우등을 활동보상에도 나오게 하려합니다.
- 우리는 브라이트잉그램과 모든 보상이 포함된 게임플레이를 제공할것입니다 (이벤트잉그램포함).
- 우리는 플레이어가 직접 구매할수있는 보상들을 늘리고 브라이트잉그램을 조정하여 더 자주 획득할수있게 하겠습니다..
우리는 2월 14일부터 시작되는 Crimson Days 이벤트에서 변경되는점 (시즌3에서도 많은 변경점이있음):
- 크림슨 데이즈의 나이트폴 , 레이드 , 크림슨데이즈 이정표를 완료하면 레전더리 이모트,무기스킨 , 엑조틱 스패로우가 보상으로 나옵니다.
- 플레이어는 레벨업시에 2개의 잉그램을 얻게됩니다 (일루미네이트 잉그램과 크림슨 잉그램).
- 크림슨 잉그램은 크림슨데이 마일스톤 과 크림슨데이 매칭을 완료할때까지 떨어 질수있습니다.
- 각 크림슨 잉그램은 모든 새로운 아이템이 얻어지기전까지 잉그램 해체시 새로운 보상이 나올 확률이 굉장히 높아집니다.
XP Rates
우리는 여전히 xp보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선호하는 활동에 관계없이 투명성있는 XP보상입니다 . 지금은 일반적으로 너무 느리고 한쪽 활동에 너무 몰려있습니다 (그렇다고 그게 재미없는건 아닙니다).우리는 그 활동을 희석하지않는(?)플레이어 에게 공적인 가치를 낮추지 않으면서 이를 수정하려고합니다.
첫번째 패치는 작동하지 않았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각도로 계속해서 고쳐나갈것입니다.
업데이트 로드맵
우리는 당신의 관심사에 넣고 싶은 3가지 릴리즈가 있습니다. 나중에 출시될시에 구체적인 정보를 얻게 됩니다.
다음컨텐츠들은 확장팩 소유와 관계없이, 모든유저가 이용가능합니다.
2018/1/31 업데이트
- 마스터워크 아머
- 우리는 마스터워크 시스템이 갑옷에도 적용되게 했습니다..
- 마스터워크 갑옷은 슈퍼 사용시에 데미지감소를 시켜줍니다..
- 마스터워크 갑옷에서 통계를 사용할수있습니다 (?) 마스터워크 갑옷도 마스터워크 무기와 마찬가지로 레전더리 샤드와 마스터워크코어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 레이드 보상 재작업
- 우리는 레이드 보상을 업데이트 하여서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이제 레이드 전용 특성을 가진 개조 기능이 추가되며 ,각 주요 전투에서 레이드 아이템이 떨어지도록 보상조정 하였습니다 , 이제부터 레이드벤더 에게 레전더리샤드와 레이드 토큰으로 레비아탄 / 이터오브 월드 레이드의 장비들을 구매할수있습니다.
- 우리는 레이드 특전 고스트를 출시하였습니다 , 레비아탄과 이터오블 월드 레이드에서만 드랍됩니다, 우리는 앞으로 레이드 및 기타활동 고유보상을 더 창출해낼것 입니다..
2월 업데이트
- 스트라이크 득점제와 고득점자 트래킹
- 스트라이크 득점제를 나이트폴로 가고 현재 시간제한 메카니즘을 대체합니다 득점제는 1과 비슷하지만 스트라이크 목표의 경쟁적 실행과 플레이어가 선택할수있는 점수 모디파이어를 강조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2월에는 나이트폴 고득점제에대한 엠블럼과 클랜 고득점제을 위한 계획도 가지고있습니다.
- 모드 2.0
- 방어구와 무기 모드의 재작업(리워크)이 진행중입니다.
- 현재의 초점은 중복되는 모드를 줄이고 좀더 유니크한(?) 용도로 가디언들의 파워를 높이는데에 있습니다.
- 우리는 2월 패치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재작업의 결과는 빠르면 이른 봄에 부분적으로나 대부분의 모드를 보실수 있습니다.
- 모드가 Bright Engram 경제에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평가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가성비에 민감하기 때문입니다.
- 퀵플레이 기능향상
- 우리는 퀵플레이 내에서 게임 진행 페이스와 파워 아모 획득 속도를 높히려 합니다.
- PC 타워 챗
- 우리는 PC버전 데스티니에서 타워 내에 텍스트 챗을 추가합니다.
- 엑조틱 반복 감소
- 이것은 엑조틱을 두번연속으로 같은것을 못받게 합니다 , 하지만 계속해서 같은것이 안나오진 않습니다.
- 목적지맵 파이어팀표시
- 마침내 목적지맵에서 파이어팀이 표시됩니다. 같은 행성에서 어떤 도착지로 갔는지 묻지 않아도 됩니다.
2018 봄
우리는 C.O.O 를 플레이한 플레이어들에 피드백에 반응하는 2번째 확장팩을 개발하는데 시간을 쓰고있습니다
앞으로 몇달 안에 우리는 데스티니2에서 기대할수있는것들에 대해 더 이야기 할것입니다 .
2번째 확장팩과 별개로 시즌3 이전이거나 시즌중에 출시될수있는 많은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크루시블
우리는 플레이어들에게 크루시블을 플레이 해야할 다양한 이유를 제공하고 다양성 및 균형을 제공해야합니다.
- 크루시블 랭크
- 시즌 3부터 시즌제 크루시블 랭크를 도입합니다. 플레이어가 추구하는 두가지 랭크가 있습니다
- Valor – 당신이 크루시블 매치를 완료했을때 올라가는 랭크입니다. 이기면 빠른속도로 올라가지만 손실 패널티는 없습니다.
- Glory – 당신이 크루시블에서 이기면 올라가고 지면 내려가는 랭크입니다.
- 프라이빗 매치
- 데스티니2 모든플레이어 에게 프라이빗 매치가 제공됩니다. 당신은 여기에 당신의 친구를 초대할수 있습니다.
- 6:6 크루시블 매치
- 우리는 4:4 매치 외에도 6:6매치를 할수있게 하였습니다.
- 메이햄 이벤트
- 메이햄은 시즌3에 제한된 시간내에서 돌아옵니다. 앞으로도 계속.
- 추가되는 패치
- 우리는 크루시블내에서 플레이어가 느낄수 있는 경험을 향상시킬수 있게, 몇가지 변동사항을 추가하고있습니다
추가적인 강조사항
- 무기와 어빌리티 밸런스
- 플레이어의 피드백과 라이브 게임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샌드박스 조정은 시즌3에서도 계속되고 이를 공유할것입니다.
- 엑조틱 무기와 방어구 밸런스
- 엑조틱 무기와 방어구는 흥미롭고 강력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도록 포괄적인 밸런스 패치를 하고있습니다.
- 시즌별 평판
- 이제 특정 NPC는 시즌별 랭크를 표시합니다. 명성이 올라가게 되면 고유한 보상들이 해제됩니다. 시즌마다 리셋됩니다.
- 향상된 아이언배너와 팩션랠리
- 이번에 돌아오는 아이언 배너와 팩션랠리에서 보여지는 변화 말고도 앞으로도 지속적인 변화가 있을겁니다.
- 플레이리스트 반복 감소
- 이건 스트라이크와 크루시블내에서 반복적인 맵과 스트라이크 미션이 걸리는것을 감소시킨겁니다.
- 최종게이머 추구사항
- 우리는 일반 보상과 브라이트잉그램 보상의 불균형의 대한 피드백을 인정합니다. 이것에 대해 조정할것이고 , 세부사항이 나오는대로 바로 공유 할것입니다.
- 멀티 이모트
- 멀티 이모트가 나오게 되면 각 방향키마다 이모트를 넣어 선택할수 있습니다.
- 볼트 공간
- 우리는 볼트에 50개의 공간을 추가할것입니다 우리는 볼트에 공간을 늘리는게 답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다른 변경사항들을 더 적용해 볼트의 과부화를 줄일것입니다.
- 우리는 볼트에 엑조틱 스패로우 고스트 비행기의 콜렉션을 추가해서 , 더이상 엑조틱 고스트 스패로우 비행기로 볼트의 공간을 소비 안해도됩니다.
- PC 클랜 채팅
- 2월을 목표로 PC클랜 채팅을 추가하려고 합니다..
- 히로익 스트라이크 변경점
- 우리는 다양한 경험을 위해 모디파이어를 추가할것입니다.
2018 가을 (또는 더 빨리)
우리는 훨씬 더 많은 노력을 하고있으며 이거에 대해선 논의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앞으로
이 작은 샘플에 대해 더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템 컬렉션 및 기록
- 무기 슬롯 및 아치 타입 개선(?)
- 크루시블 플레이리스트 추가( 럼블)
- 클랜보상 강화
- 마스터워크 엑조틱
- 피나클(?) 무기 및 장비 개선
- 트라이얼스 오브더 나인 개선
- 셰이더 및 해체
- 가이드 게임의 미래
- 솔큐 VS 팀큐
마지막 노트
Bungie.net, Twitch, 등 많은 소셜 미디어로 저희와 이야기 해주십쇼 우리는 약속보다 더 직접적이고 적극적으로 당신들과 이야기 할것입니다. 당신의 열정적이고 직접적인 피드백에 대해 우리는 감사드립니다. 데스티니를 향상시키는것은 항상 중요합니다!
Christopher Barret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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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지 않나요? 전 좋은뎅 ㅋㅌ 밀리 데미지도 조정 좀 해줬으면 좋겠네요. 전체적인 가디언 피통이랑요. | 18.01.12 12: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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넹 나쁘다는 의미가 아니구 ㅋㅋㅋㅋ 대부분 시스템 데스티니1에서 카피캣 수준으로 복붙해놓고 왜 잘돌아가던 6:6은 버리고 4:4로 넘어왓다가 욕먹고 이제서야 6:6으로 다시 회귀하는지 이해가 안가서여 ㅋㅋㅋㅋ | 18.01.12 12: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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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을 많이 먹고 유저의견을 반영한 좋은 사례가 되겠군요!! ㅋ | 18.01.12 13:5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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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가즈으아아ㅏㅏㅏㅏㅏ | 18.01.12 12: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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