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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편은 라이트 유저 방향성이라.. 아직은 특정 몹이 그리 어려운건 아닌데.. 추후 속성이 아니면 데미지 딜이 안되는 애들도 출몰할거에요. 솔직하게 1편에 비해서 너무 라이트 하긴 합니다. 1 편 기준 나이트 폴 솔라번이라고 하면 솔라 아니면 데미지 들어갈 생각도 없습니다. 즉 쉴드 깔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솔라번이면 솔라 속성 인 애들에게 한두 방씩이면 뼈 뽀사질 정도 아프고 그랬습니다. . . 그리고 동일 무기에 옵션 차이가 있었던 1편 경우 몇백 시간 해도 원하는 옵션 무기 구하기 힘들떄도 있었습니다. 1편에서 너무 하드 적인 부분이 커서 콘솔 특성상 라이트 하게 변경한 부분이라 생각되네요. 1편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솔직하게 속편하긴 합니다.. 무기만 먹음 되기떄문에.. -_-;. 230 이시면 지금 라이트 동일하거 높은 걸 미션 해보시면 뼈아프게 느끼실듯 하네요. 스나 한방이 얼마나 아픈지.. 아직 초기 라서 그리 느껴지실 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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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편은 라이트 유저 방향성이라.. 아직은 특정 몹이 그리 어려운건 아닌데.. 추후 속성이 아니면 데미지 딜이 안되는 애들도 출몰할거에요. 솔직하게 1편에 비해서 너무 라이트 하긴 합니다. 1 편 기준 나이트 폴 솔라번이라고 하면 솔라 아니면 데미지 들어갈 생각도 없습니다. 즉 쉴드 깔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솔라번이면 솔라 속성 인 애들에게 한두 방씩이면 뼈 뽀사질 정도 아프고 그랬습니다. . . 그리고 동일 무기에 옵션 차이가 있었던 1편 경우 몇백 시간 해도 원하는 옵션 무기 구하기 힘들떄도 있었습니다. 1편에서 너무 하드 적인 부분이 커서 콘솔 특성상 라이트 하게 변경한 부분이라 생각되네요. 1편 부분이 아쉽긴 하지만 솔직하게 속편하긴 합니다.. 무기만 먹음 되기떄문에.. -_-;. 230 이시면 지금 라이트 동일하거 높은 걸 미션 해보시면 뼈아프게 느끼실듯 하네요. 스나 한방이 얼마나 아픈지.. 아직 초기 라서 그리 느껴지실 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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