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헤이하치만 4천승한 유저인데 이번에 헤이하치 상향이라서 기분이 좋네요.
유의미한 변경점들 정리해보았습니다.
1. 신기술- 레이지 중 lp 4rp ap
기존 레이지 아츠에서 쨉이 추가된 거 같은데
공콤으로 쨉꽝박치기를 할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설마 필드에서 쨉 히트하면 뒤에 꽝박치기까지 히트는 아니겠지요?(기대기대)
추가: 시즌2 동영상 보니 공콤으로 쨉꽝박치기로 레드 넣네요
2. 앞양발 패링후 횡이동 가능
아마도 횡으로 캔슬하는것 같은데 어떻게 활용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3. 더퍼 데미지 상향: 21 => 24
더퍼 주력기인데 데미지 상향이라니 ㅠㅠ 넘 좋네요.
우종 앉아서 히트 후 더퍼 하기 미안해지겠네요..
4. 9lkrk 이선공인각 이득 증가(+1 => +3), 호밍 성능 향상
이선공인각도 자주 쓰는 기술인데 이득 증가에 호밍 성능도 향상되었네요
항상 상대방 횡 치면 1타 비스듬히 맞고 2타는 헛쳐서 애매한 상황이 연출되곤 했는데 이제 2타까지 안정적으로 맞으면 좋겠습니다.
5. 귀신권 66rp 호밍 성능 약화
그나마 쥐꼬리만큼 있던 귀신권의 호밍 성능을 약화시켰네요.
귀신권 전진성이 좋아서 횡으로 피하면 옆구리 완전 노출될 것 같은데,
다른 기술들의 상향을 고려하면 이정도 하향은 조용히 받아 들여야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히트시 상대와의 거리가 멀어졌는데
이건 가끔 귀신권-초풍 했을때 뒤로 넘어가버리는 문제를 해결한거 같습니다. (나름 상향??)
6. 초풍 - 호밍 성능 강화 (풍신류 공통)
음... 딱히 예전 초풍에 불만은 없었는데,,,
상향시켜 준다고 하니.... 좋네요... ㅎㅎㅎ
7. 청뇌 데미지 증가(30 => 35), 후딜 증가(-9 => -10)
후딜 증가는 어차피 가드백 때문에 딜캐가 가능하게 된건 아닐거 같고
사실 저는 청뇌를 못써서 별 의미 없네요 ㅋㅋ
8. 기상 왼손 히트시 자신의 경직을 3프레임 감소
이게 무엇을 의미할지가 제일 궁금합니다.
기존의 기상 왼손 - 붕권 콤보가 변동 가능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기상 왼손 - 청뇌 넣기가 훨씬 수월해 지겠지만 저는 어차피 청뇌 못 쓰니 패쓰...
설마 기상 왼손 - 레아 이게 되진 않겠죠??
9. 기상 오른발2타 히트시 -4 => 0
풍신류 종가르기가 맞춰도 불리한 프레임인건 유명했는데요.
이번 패치로 히트 후 0으로 되었네요.
하라다가 헤이하치가 불쌍했나 왜 이렇게 상향을 퍼주는지 모르겠네요^^;;;
10. 기상 오른손 공중 히트시 스크류 발생
이 기술을 공중에서 히트시킬 일이 얼마나 있을지...
11. 횡 오른손 왼손 데미지 하향(36=>30), 후딜 증가(-12 => -14)
자주 쓰는 기술이라 마음 아프긴 하지만
다른 기술 상향된거 보고 그냥 닥치고 있을게요....
추가: 하향인줄 알았더니... 히트시 스턴 걸려서 공콤 이행되네요... 떡상향...ㅠㅠ
12. 복룡각 (앉아서 3rk) - 히트 후 상대 행동 변경
이건 전 케릭 넘어지는 하단 히트후 행동 변경에 포함된거 같은데
만약 벽 앞에서 히트후 한번 더 복룡각 히트가 바뀌는거라면 하향일 수도 있겠습니다.
추가: 13. 쌍장(ap) 히트 판정을 아래로 확대
벽콤으로 왼어퍼원-쌍장이 이제 여케도 맞을거 같네요
이 것도 상향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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