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이 시작한 후 첫번째 패치는 일반적으로 간단한 패치입니다.
따라서 시즌 출시 때와 동일한 큰 수정 패치는 없습니다.
<팀킬 밴>
처음 위반자에 대한 팀킬 패널티가 추방 및 30분간 밴으로 조정됩니다.
처음에, 캐쥬얼에서 팀킬을 한 플레이어는 매치로부터 추방이 되었습니다.
랭크에서 동일한 상황일때는 매치에서 추방뿐만아니라 포기 패널티도 받았습니다.
이것은 팀 대 처벌이 랭크와 캐쥬얼이 다른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혼란을 주었습니다.
새로운 breakdown은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 위반 : 30분간 매치메이킹 밴
두번째 위반 : 1시간 매치메이킹 밴
세번째 위반 : 2시간 매치메이킹 밴
네번째 위반 : 24시간 매치메이킹 밴
다섯번째 위반 : 7일간 매치메이킹 밴
<버그 픽스>
매버릭
수정 - AR15.50의 사격시 총알 탄피가 앞으로 나가는 문제
크래시
수정 - 웅크리고 있는동안 방패가 전개되는 문제
수정 - CCE 방패가 팔과 권총이 걸리는 문제
수정 - 무기가 나타나기 전에 총알이 발사되는 문제
수정 - 로드아웃 세션에서 CCE 방패에 부적이 장착되지 않는 문제
수정 - 근접에서 CCE 방패로 근접공격 시, 방패 아이콘 대시 일반 사망 아이콘으로 보이는 문제
스모커
수정 - 공격팀이 디퓨저를 떨어뜨렸을때, 가젯을 던져서 이동시킬 수 있는 문제
<레벨 디자인>
헤리퍼드
수정 - 플레이어는 2F 욕실 바닥을 통해 준비단계에서 가젯을 외부로 던질 수 있는 문제
<유저 경험>
수정 - 썸네일 아이콘과 벅의 grim sky BDU의 미리보기 사이의 불일치 문제
수정 - 구입하지 않은 항목에 ‘활성으로 설정’ 옵션이 나타나는 문제
수정 - 2SV가 활성화 되어 있을 때, 팝업 창에 오류 메시지 출력 문제
수정 - 타이틀이 로드 되는 동안 여러번 입력으로 인해 2SV 팝업창이 계속 표시되는 문제
수정 - 모든 파리 메이져 부적이 다르게 나타나는 문제
출 : https://rainbow6.ubisoft.com/siege/en-us/news/152-334910-16/y3s31-patch-no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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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다 저렇게 바뀌는거 같네용 | 18.09.19 18: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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