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월요일 20일에 소니엔터테이먼트와 통화시 ps4기기의 라이센스 문제 일수 있으니 라이센스확인후 재부팅해 보면 디럭스아이템이 있을수 있다
- 라인센스 확인후 스타워즈배프2 실행하여 확인해 보았지만 아이템 없음
라인센스 확인후 그래도 디럭스아이템이 없으면 ea측에 연락해보라고함
ea측에 통화
- 통화시 디럭스아이템이 없다. 컨탠츠가 소실 됬다고 함 ea코리아측에서 이메일로 접수해달라고함
https://help.ea.com/kr 에 스배2디럭스 결재에 관연 스크린샷 과 ps4의 본인 프로필화면 스크린샷을 첩부하여 재출함
수요일 22일 오전 9시경
ea코리아 직원과 통화
- 컨텐츠 문제로 월요일에 통화를 했으며 https://help.ea.com/kr에 접수 했다고함 지금 처리되는중인가?
"본사쪽 전문가에게 연락을 했으나 답변을 기다리는 중이다함"
그럼 언제까지 기다릴수 없으니 환불해 달라고함
"환불은 소니엔터테이먼트에 전화해서 문의하라고함"
소니엔터테이먼트에 전화하여 디럭스팩 아이템을 못받았다고함 그러자 다시 기기라이센스확인하라고 하길래 확인했고 환불 해달라고함
설명후 이런 상황이다면 환불이 가능할거 같다고 확인후 연락준다고함
약 2시간후 전화가 옴
다시 확인해보니 환불처리가 불가능하다고함
왜 안되냐? ??? 하고 물어보니
ea측에서 공식적으로 환불사유가 된다는 통보를 받은적이 없다고함
그럼 소니측에서 먼저 ea측에 환불 가능한지 확인 하면 되지 않느냐??
"그건 안된다. 지금과 같은 경우가 없어서 공식적으로 ea에 요청할수가 없다."
커뮤니티에서 디럭스팩구입하고 컨텐츠를 못받은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 연락받은적이 없느냐??
"오늘 처음 연락받았다 환불을 원하면 개인적으로 ea측에 연락을 해서 환불가능하다는 공식적인 메뉴얼를 ps4에 보내달라고 해라."
여기까지 입니다.
머 더이상 ea측에 전화해도 해결 되지도 환불 되지도 않을거 같아요.
다만 소니엔터테이먼트에 전화는 하셔서 디럭스팩에 컨텐츠가 빠져있다고는 알여야 할거 같아요.
스배2디럭스팩에는 총 3가지 컨텐츠가 있습니다.
STAR WARS BATTLEFRONT 2 일반게임과
STAR WARS BATTLEFRONT 2 엘리트 트루퍼
STAR WARS BATTLEFRONT 2 라스트 제다이 히어로
3가지중 먼가 실수로 STAR WARS BATTLEFRONT 2 엘리트 트루퍼 만 빠진거 같아요. 실수로 빠진거 같습니다.......
(IP보기클릭)203.212.***.***
(IP보기클릭)211.253.***.***
왠지 소코에서도 그냥 기다리면 컨텐츠가 들오겠거니 하고 미루는듯 해요. EA에다가 정식적으로 이상있다고만 알려달라고 하니 그것도 안될수도 있다고 하고.. 하하하;;; | 17.11.21 15:31 | |
(IP보기클릭)203.212.***.***
(IP보기클릭)211.253.***.***
제생각도 그래요 그게 어떤이유에서인지 빠진거 같아요. | 17.11.21 15:31 | |
(IP보기클릭)175.195.***.***
(IP보기클릭)39.7.***.***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17.11.21 16:06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39.7.***.***
오전에 소코에 통화시에 환불 가능할거 같다고 했다가 2시간뒤에 전화와서는 규정상 안된다고 한거보니 환불해주면 일이 커질거 같아서 안된다고 한거 같아요. | 17.11.21 16:06 | |
(IP보기클릭)220.81.***.***
(IP보기클릭)223.62.***.***
집단소송 | 17.11.21 16:18 | |
(IP보기클릭)175.195.***.***
아니면 게임 웹진 같은곳에 제보해서 일을 크게 만드는것도 좋은 방법일거라고 생각합니다 | 17.11.21 16:20 | |
(IP보기클릭)36.39.***.***
(IP보기클릭)211.253.***.***
(IP보기클릭)3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