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iki.denfaminicogamer.jp/Xenoblade2/%E3%82%B9%E3%83%86%E3%83%BC%E3%82%BF%E3%82%B9
드라이버의 스테이터스 ・ 수치 해설
HP | 드라이버의 체력. 0이 되면 전투불능이 된다. |
---|---|
筋力 (근력) |
근력 계열의 아츠 데미지에 영향 |
エーテル力 (에텔력) |
에텔 계열의 아츠 데미지 ・ 회복치에 영향 |
器用さ (명중) |
공격의 명중에 영향 |
素早さ (회피) |
적으로부터의 공격의 회피에 영향 |
運 (운) |
적으로부터의 디버프 ・ 리엑션에 저항하기 쉬워진다 |
総獲得経験値 (총획득 경험치) |
이 캐릭터가 지금까지 획득한 총 경험치 |
次に必要な経験値 (다음으로 필요한 경험치) |
다음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
블레이드의 스테이터스 ・ 수치 해설
ロール (역할) |
블레이드의 타입을 말한다. 공격 ・ 회복 ・ 방어 3개가 존재 |
---|---|
オートアタック (오토 어택) |
오토 어택의 데미지에 영향 |
ガード率 (가드율) |
적의 공격을 튕겨낼 확률 |
クリティカル率 (크리티컬율) |
크리티컬의 확률에 영향 |
物理防御 (물리 방어) |
적으로부터 받는 물리공격의 데미지에 영향 |
エーテル防御 (에텔 방어) |
적으로부터 받는 에텔 계열 공격의 데밈지에 영향 |
強さ (강함) |
코어칩이나 인연(유대)링을 강화하면 상승하는 총합능력 같은 것 |
レア度 (레어도) |
블레이드의 레어도 |
(IP보기클릭)180.148.***.***
(IP보기클릭)1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