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upport.nintendo.co.jp/app/answers/detail/a_id/34680
대충 번역했습니다
스페셜웨폰 | 변경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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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프레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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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착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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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메후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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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카스피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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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트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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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크아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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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웨폰 | 변경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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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링쿨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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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센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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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플래시 실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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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 비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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힛센
최대 대미지를 62에서 52로 변경
사거리를 약 9% 단축
스페셜 포인트 (증가분만)
스플래슈터 콜라보 210 - 230
래피드 블래스터 180 - 210
스플래챠저 / 스플래스코프 / 히어로 챠저 래플리카 180 - 190
가치매치에서 룰에 의해 결정된 조건으로 스페셜 게이지가 자동으로 증가할 때 지금까지는
무기별로 스페셜 포인트가 일정시간 후 만충이 되었으나 이제부터는 스페셜 포인트가
적은 무기는 더욱 빨리, 많은 무기는 더욱 느리게 만충 되도록 변경
스크류 슬로셔나 가치호코샷이 벽에 착탄될 때 착탄점 아래의 벽을 칠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
파블로나 호쿠사이로 칠 못하는 마루의 위에 있는 상대 플레이어와 접촉하면 그대로 대미지가
들어가 상대를 쓰러트리는 문제를 수정
파블로나 호쿠사이가 스폰지와 접촉시 급격히 스폰지가 불어나는 문제를 수정
롤러타입 무기나 쉘터 타입 무기를 든 상태로 상대 플레이어와 접촉해서 대미지를 받으면
자신의 대미지 회복이 일시정지되는 문제를 수정
롤러 타입 무기를 세워 뿌린 직후 플레이어와 접촉한 경우 상대에게 접촉 대미지를 줄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
잠복한 플레이어에게 아군의 하이어 프레서가 맞았을 때 잉크 자국이 표시되도록 수정
제트팩의 탄이 지형의 각에 맞았을 경우 맞은 각도에 의해 폭발 없이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
잉크아머 사용중인 상대에게 파라쉘터로 공격했을 때 갑옷이 깨지는 연출과 동시에
대미지가 들어간 것 같은 연출도 나오는 문제를 수정
철망과 벽이 인접한 장소에서 벽에 탄을 맞췄을 때 잉크가 칠해지지 않았던 문제 수정
프라이빗 매치에서 관전기능을 사용하면 사용한 점프 비컨이 부서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
간가제 야외음악당에서 철망에 큐반 봄을 붙였을 때 실제로는 벽에 잉크가 칠해져있음에도
칠해지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문제를 수정
쵸우자메 조선에서 지형 안에 플레이어가 들어가버리는 문제를 수정
사몬런 관련 변경
하이퍼 프렛서, 슈퍼착지를 대전모드 사양으로 변경
'폭탄' 의 폭탄이 '어깨패드'나 '철판'의 위에 올라가지 않도록 수정
하이퍼 프렛서로 '뱀'을 공격하면 조종수 이외의 부분에 조금이라도 닿으면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는 문제 수정
하이퍼 프렛서로 '그릴'을 공격하면 본체를 관통하여 약점을 노려도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함과 동시에
본체에만 맞았을 경우에도 대미지를 받지 않도록 수정
해상집락 맵에서 장소에 따라 '폭탄'이 공격해오지 않는 문제를 수정
웨이브 종료 직전 2명이 동시에 금알을 채취할때 어느 플레이어가 다음 웨이브에서 금알을 채취 못하던 문제를 수정
롤러 타입 무기를 장시간 들고있으면 통신에러가 나는 문제를 수정
페스 관련 수정
페스티셔츠 레벨업 경험치 수정
슬롯 | 변경전 | 변경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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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4000 | 7500 |
2 | 8000 | 7500 |
3 | 12000 | 7500 |
합계 | 24000 | 22500 |
페스 개최중 최근 같이 대전한 플레이어가 광장에 등장하면 대전 중 기어 상태와 관계없이
페스T의 추가 기어파워가 없는 상태로 등장하는 문제를 수정
그 외
스파이키에게 말을 걸때 화면 우상에 소지금과 슈퍼사자에등이 표시되도록 변경
우데마에 메터가 빈 상태로 동료의 통신절단 등이 발생하면 실제로는 변화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메터가 깨지는 연출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
기어를 '자주사용' 순으로 정렬할때 페스T등 일부 기어가 바른 순번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이카스피어를 사용하는 상태로 시험사격장의 타겟에 천천히 접촉할 경우 대미지가
들어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
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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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트팩 75% 데미지 감소는 제트 타고 비행할 때 본체 바로 밑에 흐르는 잉크 데미지 아닐까요. 탄이 75% 데미지 감소라는 건 말이 안되는 듯 | 17.09.07 18: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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