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금도 효율이 꽤 높습니다.
상점 이벤트도 자주하는 편이고요.
다만 단점은 srpg인데 최대출격수 4명이라
매력적이고 개성있는 캐릭터가 많이 있다고 써먹을수 있는게 4~6명뿐이고
(실 출격4명 예비2명으로 예비는 출격캐가 사망시 대타로 출격)
거기에 스토리 모드는 주인공들이 강제 출격하는지라 실질적으로 3명이 되어서 다양한 캐릭터가 있다고 해도 써먹기가 힘들다는 거와
몇몇 한정캐와 최상위급 캐릭터가 너무 초월적으로 강해서
그런 한정캐 최상위급 캐가 있으면 도대체 전략 전술이 무슨 의미인가 싶은 레벨이 된다는거.
(아주 최상위 하드 난이도를 제외하면)
가챠에서 새로운 캐릭터를 얻는거보다
강력한 한정유닛이나 최상위급 유닛들이 중복으로 나와서 한계돌파해서 레벨75~85만들어두는게 더 큰 의의가 있어서
은근히 가챠의혹이 떨어지는 것
(물론 돈 많으면 현질하면 되고 시간 많으면 노가다하면 되지만 보통 강력한 한정유닛은 노가다로는 못얻으니 그게 또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