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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중섭 큐브 난이도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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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체 한섭 큐브이벤트가 중섭 큐브이벤트보다 장비가 더 풀려서 훨씬 쉽다는 소리는 어디서부터가 시초인지 모르겠네요.

중섭 큐브 당시 동영상입니다.

 

 

우로보로스전 보시면 우로보로스랑 아예 만티코어랑 같이 나오죠?

그리고 우로보로스 스킬쓰는 동안 무적판정도 없는 거 보이시나요?

그리고 심지어 제대 조합 자체도 장갑 제대로 뚫을 수 있는 캐릭이 엠십새밖에 없는 4링제댄데도 똥꼬쇼하면서 잡아내는 거 보이시나요?

SV-98도 있네요. 여튼 4링제대로 잡아내긴 하는군요.

 

중섭 큐브 당시 제대 스펙이 장비도 제대로 없고 스킬도 수동사용 불가능해서 훨씬 약했던 건 맞는데 몹들 스펙은 그보다 더 약했습니다.

한섭 큐브가 장비제조가 더 빠방해서 중섭보다 더 쉬웠다 이런 소리는 앞으로 안 봤으면 합니다.

 

정 한섭 큐브 당시 메리트를 지적하고 싶으면 친구제대 사용가능을 이야기하세요.

그건 중섭에서 안되었던 부분이니.



댓글 | 28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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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8857)

121.140.***.***

BEST
5링제대 끌고가서 수복권 살살 녹았음 그건 조합 잘못 짠건데요.....
17.09.14 01:59
(267049)

119.194.***.***

BEST
위에영상보면 우로보로스 스킬터지는거보이시나요? 실제 한섭때는 저게 한칸자리로 터졌습니다. 위에영상에선 지금 4방향으로 스킬떨어지잔아요? 그런거보면 쉽게햇다는게 맞는데요?
17.09.14 01:50
(267049)

119.194.***.***

BEST
그리고 또 포탄이 한섭큐브 해보셨던분들은 알겠지만 우로보로스 기술은 무조건 앞열의 첫타겟이 죽기전까진 그캐릭한테만 떨어진걸로 기억하네요. 말그대로 컨트롤이 엄청쉬웠습니다.
17.09.14 01:54
(1262868)

122.42.***.***

BEST
그건 제대의 전투력과 관계되는 부분은 아니죠. 운빨에 의한 클리어 가/불가 를 가르는 부분이지. "1링 제대로도 찍기 성공하면 클리어 가능하지만 발판 밟으면 50% 확률로 실패" 라는 난이도가 나오면 이건 쉬운 난이돈가요 어려운 난이돈가요?
17.09.14 01:41
(1262868)

122.42.***.***

BEST
보면 알겠지만 첫 스킬 이후부턴 스킬 시전 도중에 계속 피가 까여서 다음 스킬발동 트리거가 되어서 그 이후부턴 평타를 거의 안씀.
17.09.14 01:57
(1725367)

211.178.***.***

발판 강제퇴각 삭제
17.09.14 01:39
(1262868)

122.42.***.***

BEST
Kala_s
그건 제대의 전투력과 관계되는 부분은 아니죠. 운빨에 의한 클리어 가/불가 를 가르는 부분이지. "1링 제대로도 찍기 성공하면 클리어 가능하지만 발판 밟으면 50% 확률로 실패" 라는 난이도가 나오면 이건 쉬운 난이돈가요 어려운 난이돈가요? | 17.09.14 01:41 | | |
(1725367)

211.178.***.***

Kala_s
그렇게 난이도가 쉬워ㅛ군요 제대로 안알아보고 주워들은거로만 얘기해서 죄송합니다 | 17.09.14 01:42 | | |
(1725367)

211.178.***.***

Wii1
아 이건 영상보고나서 제 덧글에 붙여단거라 님 덧글 못본거예요 죄송.. | 17.09.14 01:44 | | |
그냥 웃어 넘기세요. 말이 안통하는 애들이니... ㅋ_ㅋ 전 지금 웃겨 죽겠어요~ ㅋㅋ
17.09.14 01:40
(148857)

121.140.***.***

큐플을 뜯어 와서 몹 스펙이나 페턴은 상향된게 맞는데, 친구제대 시스템이나, 장비제조가 먼저 풀린것 때문에 실 클리어 난이도는 낮아진게 맞죠. 특히 친구제대는 엄청 큰거구요.
17.09.14 01:42
(1262868)

122.42.***.***

VF-25
장비제조 감안해도 그보다 스펙이 더 쎘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큐브 클리어 난이도 비교는 친구제대 사용가능 vs 제대스펙 요구치 낮음 중에 어디에 더 가중치를 둘지는 이견이 있으니 패스하겠습니다. | 17.09.14 01:45 | | |
(875254)

124.63.***.***

Wii1
본문에서 이해안될게 저거 2rf아닌가여? 그런데 왜 엠십새만 공격 가능했다 라고 하신건지? | 17.09.14 01:52 | | |
(1262868)

122.42.***.***

뫼可ram
어 그러게요 sv-98도 있었네. | 17.09.14 01:55 | | |
애초에 중섭 할배들은 첫 야전에 제대로 철갑도 없는 상태에서 와 ㅅㅂ 저건뭐야 이렇게 깬거고 우리는 야전경험에 장비제조까지 먼저해서 철갑준비하고 들어갔는데 아무리 인게임 난이도가 차이나도 준비된놈과 안된놈 이 차이에서 쉽다고밖에 안느껴지는뎁쇼
17.09.14 01:46
(267049)

119.194.***.***

BEST
위에영상보면 우로보로스 스킬터지는거보이시나요? 실제 한섭때는 저게 한칸자리로 터졌습니다. 위에영상에선 지금 4방향으로 스킬떨어지잔아요? 그런거보면 쉽게햇다는게 맞는데요?
17.09.14 01:50
(1262868)

122.42.***.***

yuriuta
4방향 아닙니다. 버그때문에 저 권총자리에 계속 발판이 깜박이는 걸로 나오지 실제론 1발 2발 2발 쏘고 있어요. | 17.09.14 01:54 | | |
(267049)

119.194.***.***

BEST
yuriuta
그리고 또 포탄이 한섭큐브 해보셨던분들은 알겠지만 우로보로스 기술은 무조건 앞열의 첫타겟이 죽기전까진 그캐릭한테만 떨어진걸로 기억하네요. 말그대로 컨트롤이 엄청쉬웠습니다. | 17.09.14 01:54 | | |
(267049)

119.194.***.***

Wii1
위에포탄 떨어지는칸은 버그라면 정정하겠습니다. | 17.09.14 01:59 | | |
(267049)

119.194.***.***

Wii1
그리고 완전 초기 큐브때라면 wa2000이 스킬 사속이아닌 명중감소 달고있는시절로 아네요 다른캐릭터들도 지금스킬이랑 다른점이 있을수있는데 그부분도 감안하셔야 할듯. 지금 상시상태인 큐플이면 말이다르지만요 | 17.09.14 02:00 | | |
난 보기만 해도 토할거 같은데 나도 4성으로 깨긴했는데 저렇게 똥꼬쑈하면서 깬건 아님. 그리고 차라리 저 거신 빨리 잡고 다음 울보랑 싸우는게 더 쉬운거 아님? 국내버젼에 저게 들어왔으면 내슴지들 저 거신 들 못버티고 돼짓했을듯? 국내버젼은 일단 빠르게 거신 처리만 하면 울보자체 명중율이 높은편이 아니여서 버텨졌던게 컸다고봄. 울보 무적판정이야 국내버젼도 울보싸울땐 울보 하나여서 걔도 노딜이고 우리도 노딜이니 사실 잠깐 쉬어가면 스킬 쿨타임만 조절하는 포인트였지 뭐 그게 위기라던가 그런거 아니었고
17.09.14 01:53
(1262868)

122.42.***.***

BEST
병1신보면짖는개
보면 알겠지만 첫 스킬 이후부턴 스킬 시전 도중에 계속 피가 까여서 다음 스킬발동 트리거가 되어서 그 이후부턴 평타를 거의 안씀. | 17.09.14 01:57 | | |
(1262868)

122.42.***.***

風のたどり着く場所彩
실제 한섭 큐브에서 저리 나왔으면 무조건 중파각이죠. 근데 저게 버텨질 정도로 몹들 스펙도 약합니다. | 17.09.14 02:00 | | |
(1725367)

223.62.***.***

風のたどり着く場所彩
그러고보니까 저거 SV-98 일부러 데려간거네요 저 상황에서 NTW 데려가면 죽창을 거신한테 쏘죠 | 17.09.14 02:01 | | |
(1625813)

121.141.***.***

風のたどり着く場所彩
근데 한섭에서는 거신 잡을 동안 우로보로스가 뒤에서 때린 것도 있고, 몹들 스펙도 뎀지 보면 한섭 쪽이 훨씬 쌔게 보여서... 그래도 친구제대랑 패턴 바뀐거 생각하면 한섭 큐브가 더 쉽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요. | 17.09.14 02:04 | | |
(4843844)

58.123.***.***

존나 어려워 보이는데
17.09.14 01:55
(148857)

121.140.***.***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무과금징징이
5링제대 끌고가서 수복권 살살 녹았음 그건 조합 잘못 짠건데요..... | 17.09.14 01:59 | | |
음... 영상만보면 중섭이 더 어려워보이네요
17.09.14 01:5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무과금징징이
팩트를 들고오자 할 말이 없어져 단체로 비추를 박는 모습이다 | 17.09.14 02:11 | | |
(1725367)

223.62.***.***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무과금징징이
54433 클리어 스샷 찾으러 다녀왔는데 링크에 저보다 낮은 32444가 있네요 괜히 찾아왔네ㅠ http://i2.ruliweb.com/ori/17/08/05/15dae1bae6e1a53b7.jpg | 17.09.14 02:12 | | |
(1625813)

121.141.***.***

전 난이도 자체는 한섭이 더 어려워보이네요. 제 기억으로 5링제대 데려갔는데 슴지가 거진 중파당했던 걸로 기억하는지라, 몹들 자체는 확실히 한섭이 더 쌔게 나왔다고 봅니다. 그렇지만 위에서 다들 지적해주셨듯이 스킬 사용 때문에 컨트롤 해줘야하는게 좀 더 번거로워보이는 점이랑 친구제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크게 작용했다고 보네요.
17.09.14 02:09
(1625813)

121.141.***.***

ruro98
친구제대 아니었으면 전 한섭 쪽이 더 어렵다고 생각했겠지만, 친구제대로 인한 메리트가 워낙 크다보니, 한섭이 훨씬 사정이 나았다고 보긴 하네요. 특히 클리어 보상(그로자)만 얻고 빠질 경우에는 말이죠. 다만 본제대로 보스런(파세 파밍 노가다) 뛰는 경우에는 본제대로 보스를 잡다보니 한섭이 더 어려웠다고 생각하구요. | 17.09.14 02:13 | | |
처음부터 그로자만 목표였었고 4링크 제대만 있어도 그로자 획득하고 빠질거면 차고도 넘친다는 말 듣고 큐브 맞이했는데 막상 뚜껑열어보니 난이도 높아서 5링크 2달고도 앞열 다 중파당하면서 겨우10번 깨고 더이상 큐브 안돌았었습니다. 그때 다들 난이도 올라갔다고 보스 만나면 애들 못 버텨서 5링 2개 이상은 달아야 보스 깬다는게 조언이었는데...
17.09.14 0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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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2017.06.07 출시 (안드로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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