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환불도 아니고 교환을 하려는데 왜 자꾸 귀찮게 하는건지
이미 보내준 스크린샷을 또 요구하질 않나
결제 오류로 상품 미지급 되는 오류 때문에 11만원을 날려서
환불이나 교환을 요구하는 중인데
이거 왜 이렇게 힘들고 빡치죠?
그리고 모바일로 스크린샷을 선명하게 보내라는데
미친 스크린샷이 뭐가 안선명하냐고 개선명한데
모바일로 자료 첨부하니까 사이즈 다운되서 흐려지나?
여튼 이거 때매 일단 한화면에 요청하는 내용은 다 담기게 스크린샷 찍었고
이번엔 애플사에 환불 문의했던 내역을 보내달라네요?
그래서 과거에 문의했던거 보냈음
아니 애플놈들이 환불 힘들다는데 나보고 어쩌라는거야 대체
아 생각할수록 화나네
괜히 쓰잘데기 없는 거에 걸려서 감정만 소비하는거 같다 진짜
이번에도 교환 안되면 그냥 게임 접을라고 했는데 회사에 직접찾아가서 지랄을 하는게 나을거 같아요
아래는 애플사 답변임
진짜 답이 없음
게임 오류인데 그게 환불사유가 안된데 ↗가튼거
저는 iTunes Store 고객 지원팀의 xxx 입니다.
중복으로 구매된 유료항목에 대한 환불요청 문의 내용을 확인했습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결제내용을 자세히 검토해본 결과, 해당 주문건 세부 내용에 1회 결제된 것으로 확인되며, 추가적인 조사를 해보았지만 안타깝게도 구입하신 내역이 환불 조건에 적합하지 않는다는 것을 파악했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결과를 지원드리지 못하는 점 다시 한 번 고객님의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 케이스에 대해서는 도움드리지 못하지만 향후 iTunes Store의 청구서, 계정, 다운로드 및 콘텐츠와 관련하여 문의 주시면 언제든지 고객님을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xxx
iTunes Store 고객 지원 팀
http://www.apple.com/support/itunes/ww
On 2월 17, 2017, at 14:06 xxx wrote:
앱스토어에서 결재를 했고.
앱스토어 시스템 오류로 제 결재가 실패한 건입니다.
아니면 제가 무슨 아이폰 설정 프로그램을 직접 코딩해서 결재 오류가 나는걸 막았어야 한다는 건가요?
사용자가 이걸 어떻게 방지하죠?
해킹이라도 해서 오류가 일어나지 않게 수정했어야 한다는 얘기에요?
앱스토어 결재 시스템 오류로 결재가 실패한 건입니다.
해당 건 환불 바랍니다.
아 빡친다 진짜.....
(IP보기클릭)122.37.***.***
(IP보기클릭)125.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