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구한 소환사 리디아(無垢な召喚士リディア)
○ 트라디션(トラディション) ㅡ 소환게이지를 증가 + 자신의 공.방.마.정을 업 + '환수 봄의 자폭'이 1회 사용가능
ᆞ1각성 ㅡ 공.방.마.정신상승량을 20%업
ᆞ2각성 ㅡ 공.방.마.정신상승량을 20%업,
3턴의 사이, '환수 초코보의 발차기(喚獣チョコボの蹴り足)' '환수 코카트리스의 부리(喚獣コカトリスのくちばし)' '환수 마인드플레어의 영창(召喚獣マインドフレアの詠唱)' '환수 봄의 자폭(喚獣ボムの自爆)'의 공격위력을 200업
○ 어머니의 가르침(母の教え) ㅡ 환수장착시에 반영되는 스테이터스가 30%업
ᆞ1각성 ㅡ 환수장착시에 반영되는 스테이터스상승량을 20%업
ᆞ2각성 ㅡ 배틀개시시에 1턴 'T흑마법(T黒魔法)이 사용가능
○ 환수 마인드플레어의 영창(喚獣マインドフレアの詠唱) ㅡ 소환게이지를 소비하여 적 하나에게 수속성 데미지 + 확률로 마비
ᆞ1각성 ㅡ 소비환수게이지를 1감소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400업,
마비하는 확률을 50%업
○ 톨네이드(トルネド) ㅡ 적 전체에게 풍속성 데미지 + 풍속성내성을 다운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50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50업
○ 퀘이크(クエイク) ㅡ 적 전체에게 토속성 데미지 + 토속성내성을 다운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50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50업
2. 궁도의 용기사 카인(究道の竜騎士カイン)
○ 용기사의 혼(竜騎士の魂) ㅡ 점프계어빌리티의 데미지를 업
ᆞ1각성 ㅡ 데미지상승량을 15%업,
양손의 장비품이 무기 하나라면 무구의 공격이 25%업
ᆞ2각성 ㅡ 데미지상승량을 15%업,
공격상승량을 25%업
○ 피어싱 에어(ピアシングエア)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풍속성내성을 다운 + 자신의 물리공격에 풍속성을 부여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75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75업,
풍속성내성 다운량을 20%업
○ 피어싱 아쿠아(ピアシングアクア)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수속성내성을 다운 + 자신의 물리공격에 수속성을 부여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75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75업,
수속성내성 다운량을 20%업
○ 피어싱 스크로(ピアシングスクーロ)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암속성내성을 다운 + 자신의 물리공격에 암속성을 부여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75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75업,
암속성내성 다운량을 20%업
3. 얀(ヤン)
○ 도수공권의 끝(徒手空拳の極み) ㅡ 맨손일 때의 공격을 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50%업
ᆞ2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50%업
○ 격투의 극의(格闘の極意) ㅡ 격투장비시에 공격을 50%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25%업
ᆞ2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25%업
○ 전력격투(ぜんりょくかくとう) ㅡ 적 하나에게 일부방어무시 데미지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25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25업
4. 킬리언(キリアン)
○ 진 양손잡이(真.りょうてもち) ㅡ 양손의 장비품이 무기 하나라면 무구의 공격이 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25%업
ᆞ2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25%업
○ 이그나이터(イグナイター) ㅡ 자신의 공격을 업 + 물리공격에 화속성을 부여 + 1턴 '트랜스미션'이 사용가능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10%업
ᆞ2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10%업,
'트랜스미션' 사용가능 턴수를 1업
○ 기어 업(ギアアップ)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연속사용시 데미지 업
ᆞ1각성 ㅡ 추가위력을 25업
ᆞ2각성 ㅡ 추가위력을 25업
5. 세피로스(セフィロス)
○ 리유니온(リユニオン) ㅡ 자신의 LB게이지를 증가 + HP.MP를 회복 + 물리공격에 암속성을 부여
ᆞ1각성 ㅡ LB게이지증가량을 1000~1400에서 1500~1900으로 업
ᆞ2각성 ㅡ 3턴의 사이, LB의 공격위력을 30%업
○ 도의 극의(刀の極意) ㅡ 도 장비시에 공격을 50%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30%업
ᆞ2각성 ㅡ 양손의 장비품이 무기 하나라면 무구의 공격이 50%업,
한쪽손용무기를 2개 장비하면 무구의 공격이 30%업
○ 천무륜회참(天舞輪廻斬)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빛속성내성을 다운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20업
ᆞ2각성 ㅡ 1~6히트의 데미지확률을 다운,
7히트의 데미지확률을 업
○ 전설의 솔져(伝説のソルジャー) ㅡ HP.MP를 50%, 공.방.마.정을 30%업
ㆍ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30%업
ㆍ2각성 ㅡ 물리.마법공격을 받으면 확률로 1턴 'T도기술(T刀技)'이 사용가능
○ 공격+20%(攻撃+20%) ㅡ 공격을 20%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10%업(어빌리티명이 변화)
ㆍ2각성 ㅡ '공격+30%'의 효과가 소멸,
'W도기술(W刀技)'이 변화(어빌리티명이 변화)
6. 류미누이(リュミヌイ)
○ 칭찬의 라우다(称賛のラウダ) ㅡ 노래하는 사이에 아군전체의 공.방.마.정을 업
ᆞ1각성 ㅡ 공.방.마.정신상승량을 15%업
ᆞ2각성 ㅡ 공.방.마.정신상승량을 20%업
○ 매혹의 발성연습(魅惑の発声練習) ㅡ 자신으로의 데미지를 1턴 경감 + 1턴 '용장의 무훈시(勇将の武勲詩)'가 사용가능
ᆞ1각성 ㅡ '용장의 무훈시'의 공.방.마.정신싱승량을 20%업
ᆞ2각성 ㅡ '용장의 무훈시'의 공.방.마.정신싱승량을 20%업
○ 악기의 지식(楽器の知識) ㅡ 악기장비시에 HP.방어를 20%업
ᆞ1각성 ㅡ HP.방어상승량을 10%업
ᆞ2각성 ㅡ HP.방어상승량을 10%업
7. 자일(ザイル)
○ 기세오름의 공탄(景気づけの空砲) ㅡ 아군전체의 공.마를 업
ᆞ1각성 ㅡ 공.마력상승량을 10%업
ᆞ2각성 ㅡ 공.마력상승량을 10%업
○ 포격사의 심득(砲撃士の心得) ㅡ 공격을 30%업 + 양손의 장비품이 무기 하나라면 무구의 공격이 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10%업,
무구의 공격상승량을 25%업
ᆞ2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10%업,
무구의 공격상승량을 25%업
○ 오토 리제네(オートリジェネ) ㅡ 매턴 HP를 회복
ᆞ1각성 ㅡ HP회복기초치를 770업,
HP회복변동치를 30업
ᆞ2각성 ㅡ HP회복기초치를 1000업,
HP회복변동치를 50업
※ 공지상은 단순설명으로서, 자세한 수식이나 수치 등등은 레딧위키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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