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우나(ユウナ)
○ 월륜의 인(月輪の印) ㅡ 화.빙.뇌.수.풍.토.빛.암속성내성을 20%업 + 마법공격시 사령계로의 데미지를 업
ᆞ1각성 ㅡ HP를 20%업
ᆞ2각성 ㅡ 화.빙.뇌.수.풍.토.빛.암속성 내성상승량을 10%업,
소환마법시 환수의 스테이터스를 20%업
○ 슈팅 파워(シューティング.パワー) ㅡ 소환게이지를 소비하여 적 하나에게 데미지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150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150업
○ 슈팅 레이(シューティング.レイ) ㅡ 소환게이지를 소비하여 적 전체에게 데미지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100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100업,
소비소환게이지를 1감소
○ 소환수로의 기원(召喚獣への祈り) ㅡ 소환게이지를 증가 + 자신의 마력.정신을 업
ᆞ1각성 ㅡ 소환게이지 증가량을 2~5로 업
ᆞ2각성 ㅡ 소환게이지 증가량을 3~6으로 업,
마력.정신상승량을 20%업
2) 시에라 황제(シエラ皇帝)
○ 검의 명수(剣の名手) ㅡ 검 장비시에 공격을 30%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10%업
ᆞ2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10%업,
물리공격시 드레곤계로의 데미지를 25%업
○ 에어 오벨룬그(エアオーベルング)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화속성내성을 다운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50%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50%업
○ 조르다드의 계보(ゾルダードの系譜) ㅡ 화속성내성을 50%업 + 경갑옷장비시에 공.방을 20%업
ᆞ1각성 ㅡ 화속성내성 상승량을 20%업,
공격.방어상승량을 10%업
ᆞ2각성 ㅡ HP를 20%업,
매 턴 HP를 회복
○ 수호의 구령(守護の号令) ㅡ 아군전체의 방.정.화속성내성을 업
ᆞ1각성 ㅡ 소비MP를 12감소
ᆞ2각성 ㅡ 소비MP를 12감소,
방어.정신상승량을 20%업
3) 루루(ルールー)
○ 매지칼 모그(マジカル.モグ) ㅡ 롯드 장비시에 마력을 40%업
ᆞ1각성 ㅡ 마력증가량을 10%업
ᆞ2각성 ㅡ 마력증가량을 10%업
○ 화성의 인(火星の印) ㅡ 마력.화속성내성을 30%업
ᆞ1각성 ㅡ 마력.화속성내성 증가량을 10%업
ᆞ2각성 ㅡ 마력.화속성내성 증가량을 10%업
○ 후랏드(フラッド) ㅡ 적 전체에게 수속성 데미지 + 뇌속성내성을 다운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50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50업
○ 스탠바이 미즈(スタンバイ.水) ㅡ 물리.마법공격을 받으면 확률로 수속성내성을 다운
ᆞ1각성 ㅡ 발동하는 확률을 5%업
ᆞ2각성 ㅡ 발동하는 확률을 5%업,
효과 턴 수를 2업
4) 카밀(カーミル)
○ 수신격류참(水迅撃流斬)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수속성내성을 다운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25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25업
○ 토도렬파검(土涛烈波剣)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토속성내성을 다운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25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25업
○ 검의 명수(剣の名手) ㅡ 검 장비시에 공격을 30%업
ᆞ1각성 ㅡ 공격상승량을 20%업
ᆞ2각성 ㅡ 물리공격시 수서계.고렘계로의 데미지를 25%업
5) 베른(ヴェルン)
○ 젊은 명장(若き名匠) ㅡ MP.방어를 20%업
ᆞ1각성 ㅡ MP.방어상승량을 10%업
ᆞ2각성 ㅡ MP.방어상승량을 10%업
○ 작업개시(作業開始) ㅡ 3턴 '진수단야법(震獣鍛冶法)' '기괴단야법(機壊鍛冶法)' '암쇄단야법(岩砕鍛冶法)' '발령단야법(祓霊鍛冶法)'이 사용가능
ᆞ1각성 ㅡ 사용가능한 '진수단야법' '기괴단야법' '암쇄단야법' '발령단야법'에 공격50%업 효과를 추가
ᆞ2각성 ㅡ '진수단야법' '기괴단야법' '암쇄단야법' '발령단야법'의 사용가능 턴수와 효과 턴수를 2업
○ 계승한 혼(継承せし魂) ㅡ 적 하나에게 공격을 다운 + 아군전체의 방어를 업
ᆞ1각성 ㅡ 공격감소량을 5%업
ᆞ2각성 ㅡ 효과 턴수를 2업
6) 세도나(セドナ)
○ 검투련기(剣闘錬気) ㅡ 자신으로의 데미지를 1턴 경감 + 공.방을 업 + 1턴 '연속투기(連続闘気)'가 사용가능
ᆞ1각성 ㅡ '검투련기'의 사용가능 턴수를 1업
ᆞ2각성 ㅡ '검투련기'의 사용가능 턴수를 1업,
데미지 경감률을 20%업
○ 투기.2연기합베기(闘気.二連気合い斬り) ㅡ 적 전체에게 2회 데미지나 미스(=놓치다)
ᆞ1각성 ㅡ 미스가 발생하는 확률을 20%다운
ᆞ2각성 ㅡ 미스가 발생하지 않게된다
○ 투기.방패부수기(闘気.盾砕き)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확률로 스톱
ᆞ1각성 ㅡ 스톱시키는 확률을 10%업
ᆞ2각성 ㅡ 스톱시키는 확률을 10%업
7) 에밀리아(エミリア)
○ 퓨네럴 나이프(フューネラルナイフ)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25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25업
○ 대거 태크닉(ダガーテクニック) ㅡ 단검장비시에 공격.정신을 20%업
ᆞ1각성 ㅡ 공격.정신상승량을 10업
ᆞ2각성 ㅡ 공격.정신상승량을 10업
○ 인 더 다크니스(インザダークネス) ㅡ 적 하나에게 암속성 크리티컬데미지
ᆞ1각성 ㅡ 소비MP를 7감소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40업
8) 오제타(オゼッタ)
○ 보고 따라하기.불요불굴(見真似.不撓不屈) ㅡ 자신을 일시적으로 적으로부터 노려지기 쉽게한다 + 데미지를 3턴 경감
ᆞ1각성 ㅡ 데미지 경감률을 5%업
ᆞ2각성 ㅡ 데미지 경감률을 5%업,
소비MP를 8감소
○ 충실한 수호자(充実なる守護者) ㅡ 중방패.중갑옷장비시에 방.정을 15%업
ᆞ1각성 ㅡ 방어.정신상승량을 5%업
ᆞ2각성 ㅡ 방어.정신상승량을 5%업
○ 가드스마이트(ガードスマイト) ㅡ 적 하나에게 데미지 + 자신으로의 데미지를 1턴 경감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40업
ᆞ2각성 ㅡ 데미지에 영향하는 자신의 파라메터가 '방어'가 된다
9) 시모어(シーモア)
○ 사인의 교격(死刃の交撃) ㅡ 자신의 HP를 소비하여 적 하나에게 데미지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100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100업,
자신의 MP를 회복
○ 어두운 집념(暗き執念) ㅡ 자신의 방어를 다운, 마력을 업
ᆞ1각성 ㅡ 방어감소량을 25%다운
ᆞ2각성 ㅡ 발동시 방어다운하지 않게되는 마력상승량을 20%업
○ 인써니티 다크(インサニティダーク) ㅡ 적 하나에게 암속성 데미지 + 암속성내성을 다운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25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25업,
암속성내성 다운량을 10%업
10) 왓카(ワッカ)
○ 열혈 파이터(熱血ファイター) ㅡ 자신의 방어를 다운, 공격을 업 + 1턴 '오라카 릴(オーラカリール)'이 사용가능
ᆞ1각성 ㅡ 방어감소량을 50%다운
ᆞ2각성 ㅡ 발동시 방어다운하지 않게되는 '오라카 릴'의 공격위력을 25업
○ 수성의 인(水星の印) ㅡ 수속성내성을 30%업
ᆞ1각성 ㅡ 수속성내성 상승량을 10%업
ᆞ2각성 ㅡ 수속성내성 상승량을 10%업,
공격을 20%업
○ 워터 봄버(ウォーターボンバー) ㅡ 적 전체에게 수속성 데미지
ᆞ1각성 ㅡ 공격위력을 15업
ᆞ2각성 ㅡ 공격위력을 15업
※ 이번부터 소.중.대.대폭이 안보이고 그냥숫자업과 숫자%업의 구분이 유난히 보입니다
상세한 수식과 수칙은 레딧위키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IP보기클릭)125.185.***.***
(IP보기클릭)222.112.***.***
(IP보기클릭)124.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