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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9.14] PBE 밸런스 업데이트 목록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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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아리

  • 매혹 (E)
     
    • [재추가됨] 돌진 중인 적의 돌진모션을 중단시킴
    • 피해량 추가 지속 시간 : 5 -> 3



아칼리
  • 마법 저항력 : 32.1 -> 37

  • 오연투척검 (Q)
     
    • AP 계수 : 50% -> 60%

  • 황혼의 장막 (W)
     
    • 재사용 대기시간 : 25/22/19/16/13 -> 20
    • [신규]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장막 소멸 시가 아닌 시전 시부터 감소함
    • 기력 회복량 : 40/50/60/70/80 -> 80
    • [삭제] 지속 시간 증가
    • 은신 타입 : 흐릿해짐 -> 투명(주변 포탑 혹은 절대 시야에 의해 모습이 드러남)

  • 표창곡예 (E)
     
    • 투사체 피해량 : [70/105/140/175/210 (+70% 추가 AD)] -> [40/70/100/130/160 (+35% 총 AD)(+50% AP)]
    • 돌진 피해량 : [50/80/110/140/170 (+70% 추가 AD)] -> [40/70/100/130/160 (+35% 총 AD)(+50% AP)]

  • 무결처형 (R)
     
    • 재사용 대기시간 : 100/85/70 -> 120/110/100


블리츠크랭크
 

  • 폭주 (W)
     
    • 재사용 대기시간 : 10 -> 15

  • 정전기장 (R)
     
    • [신규] 사용 효과가 적에게 적용된 보호막을 제거함


카시오페아
 
[Changelist]

  • 독기의 늪 (W)
     
    • 최소 사정거리 : 500 -> 100
    • 최대 사정거리 : 800 -> 700
    • 재사용 대기시간 : 18/17.5/17/16.5/16 -> 24/21/18/15/12

  • 쌍독니 (E)
     
    • 회복량 : [5-22 (레벨에 비례)(+10% AP)] -> [13/16/19/22/25% AP]
    • [신규] 미니언과 소형 몬스터에게는 회복량이 25%만 적용됨
    • 마나 소모량 : [40/45/50/55/60] -> 50


피즈
 
[Changelist]

  • 영리한 싸움꾼 (패시브)
     
    • 피해 감소율 : [4/6/8/10/12/14 (레벨 1/4/7/10/13/16에서) 만큼 기본 공격 피해 감소] -> [4 (+1% AP) 만큼 모든 피해 감소 (최대 50% 감소)]


카르마
 
[Changelist]

  • 굳은 결의 (W)
     
    • [신규] 속박 지속 시간 동안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카타리나
 
[Changelist]

  • 죽음의 연꽃 (R)
     
    • 회복 감소율 : 40% -> 60%


클레드
 
[Changelist]

  • 덫날리기 (Q)
     
    • [신규] 적을 당겨올 때, 5초간 대상에 대한 모든 회복량을 60% 감소시킵니다.


르블랑
 
[Changelist]

  • 환영 사슬 (E)
     
    • [신규] 속박 지속 시간 동안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습니다.


레오나
 

  • 일식 (W)
     
    • [신규] 받는 피해량을 8/12/16/20/24 감소시킵니다. (피해량 감소 이전, 받는 피해량의 최대 50%까지만 적용)
    • 방어력 : 25/35/45/55/65 -> 20/25/30/35/40
    • 마법 저항력 : 20/30/40/50/60 -> 20/25/30/35/40

  • 흑점 폭발 (R)
     
    • [삭제] 작열 (기본 공격 강화)


럭스
 

  • 빛의 속박 (Q)
      
    • 재사용 대기시간 : 10 -> 13/12/11/10/9
    • 마나 소모량 : 40/45/50/55/60 -> 50

  • 프리즘 보호막 (W)
     
    • [삭제] 보호막이 돌아올 때 두 배의 효과를 얻음
    • 보호막 지속 시간 : 3 -> 2.5
    • AP 계수 : 20% -> 30%

  • 최후의 섬광 (R)
     
    • [삭제]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지 않음
    • 재사용 대기시간 : 80/65/60 -> 80/60/40
    • AP 계수 : 75% -> 100%


말파이트
  

  • 화강암 방패 (패시브)
     
    • "이제 보호막이 회복될 때 말파이트가 빛납니다."
    • "말파이트의 크기가 방어력에 따라 증가합니다."
    • "크기는 W로 방어력을 얻을 때에도 변경됩니다. 최대 700방어력까지 크기가 증가합니다."

    • 지진의 파편 (Q)
       
      • "시전 시 목표물에 조금 더 가깝게 투사체가 소환됩니다."
      • 이동 속도 훔치기 : 14/17/20/23/26% -> 15/20/25/30/35%
      • 이동 속도 증가 지속 시간 : 4 -> 3
      • "말파이트가 더 이상 파편을 자신의 뒤에서 소환하지 않고, 대신 팔에서 소환합니다. 이 변경점은 투사체가 더 빨리 목표에 도달하는 것에 도움이 될 겁니다."
      • "Q에 효과를 받은 대상은 둔화 지속 시간 동안 녹은 바위 이펙트로 덮입니다."
      • "다른 기타 변경점들이 조정되었습니다. 여기에 모두 적기엔 너무 많지만, 전반적으로 이 능력은 조금 더 무게가 있어야 하며 상대방에게 말파이트가 소환사의 협곡의 일부를 던지는 바위 괴물처럼 '느껴지도록' 조정될 겁니다."
      • 이제 Q를 시전했을 때, 이동속도를 "뺏는 것"과 단순히 증가시키는 양을 비교하여 더 나은 수치만큼 이동속도를 증가시킵니다.

      • 천둥소리 (W)
         
        • 난폭한 일격에서 이름 변경
        • 주문력 계수 : 40% -> 20%
        • 방어력 계수 : 20% -> 15%
        • 마나 소모량 : 25 -> 35
        • 방어력 증가량 : 10% -> 10/15/20/25/30%
        • "시전 시, 말파이트가 자신의 기본 공격을 초기화하며 (역주 : 평캔가능) 20/35/50/65/8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5% 방어력 및 20% 주문력 계수를 갖습니다."
        • "추가적으로, 말파이트의 기본 공격은 다음 5초간 '여진'을 생성합니다. 이 공격은 정면 범위 공격이며 (거대한 히드라와 비슷합니다), 고깔 형태의 사거리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20/30/40/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10% 방어력 및 20% 주문력 계수를 갖습니다."

      • 멈출 수 없는 힘 (R)
         
        • "말파이트의 기본 스킨이 충돌 크레이터를 만듭니다. 멈출 수 없다고요!"
        • VFX 업데이트:


        모르가나
         
        [Changelist]

        • 영혼의 족쇄 (R)
           
          • [신규] 속박 지속 시간 동안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를 얻음


        뽀삐
         
        [Changelist]

        • 굳건한 태세 (W)
           
          • [신규] 뽀삐가 적의 이동 기술을 차단시켰을 경우, 대상 적은 3초간 25% 둔화됩니다.
          • 지속 시간 : 2.5 -> 2
          • 이동 속도 증가 : 30% -> 35%
          • 재사용 대기시간 : 24/22/20/18/16 -> 24/21/18/15/12


        파이크
         
        [Changelist]

        • 망자의 물살 (E)
           
          • [재소개] 챔피언이 아닌 대상도 기절시킴
            • 여전히 피해는 입히지 않음

        • 깊은 바다의 처형 (R)
           
          • 파이크가 처형한 대상에 대한 "수당" : [가장 최근 피해를 입힌 어시스트 대상에게 1개의 "수당"] -> [가장 최근 피해를 입힌 어시스트 대상과 본인에게 1개의 "수당"]
          • 파이크가 어시스트로 얻은 "수당" : [파이크가 1개의 "수당" 획득] -> [파이크가 2개의 "수당" 획득]
          • [신규] 파이크가 마나 소모 없이 깊은 바다의 처형을 재사용할 수 있을 때 파이크의 체력바 옆에 깊은 바다의 처형 아이콘이 보여지게 됨


        레넥톤
         
        [Changelist]

        • 무자비한 포식자 (W)
           
          • [신규] 50의 분노로 강화되었을 경우, 피해를 입히기 전에 대상의 피해 보호막을 제거함.


        라이즈
         
        [Changelist]
        • 체력 재생 : 1.4 -> 1.6
        • 성장 체력 재생 : .11 -> .16

        • 과부하 (Q)
           
          • [버그 수정] 과부하가 시전 도중 방해받았을 때 이동 명령이 취소되지 않음.
          • [버그 수정] 주문 전이가 적용된 대상에게 과부하를 시전한 상태로 주문 전이가 튕긴 대상에게 과부하를 시전하였을 때, 같은 대상이 과부하 피해를 두 번 입지 않음.

        • 룬 감옥 (W)
           
          • AP 계수 : 60% -> 70%

        • 주문 전이 (E)
           
          • [버그 수정] 이제 챔피언에게 튕겼을 때 정상적으로 마나순환 팔찌를 작동시킴
          • [버그 수정] 더 이상 이미 주문 전이를 시전한 대상 옆의 대상에게 주문 전이를 시전했을 때 한번 더 튕기지 않음.


        스웨인
         
        • 성장 체력 : 90 -> 85
        • 기본 공격 사정거리 : 550 -> 525

        • 굶주린 새떼 (패시브)
           
          • [삭제] 스웨인은 악의 불길을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영혼 조각을 5개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수집한 각 영혼 조각당 최대 체력을 5 증가시킴.
          • [신규] 영혼 조각 수집 시 스웨인의 마나가 4/5.5/7% 회복됨.

        • 죽음의 손길 (Q)
           
          • [삭제] 유닛 처치 시 최대 마나의 3% 회복
          • [신규] 번개가 항상 미니언을 통과하며, 적 챔피언은 통과하지 못함.
          • 효과 반경 : 725 -> 625
          • 번개 간 각도 : 8 -> 10
          • 재사용 대기시간 : 9/7.5/6/4.5/3 -> 10/8.5/7/5.5/4

        • 악의 승천 (R1)
           
          • [삭제] 재시전 체력 제한
          • 악의 승천 체력 : 궁극기 시전 중 영혼 조각당 5의 추가 체력 획득 (추가로 현재 획득량)
          • 미니언과 몬스터에 대한 감소율 : 80% -> 90%
          • [신규] 스웨인이 은신 유닛을 포함한 모든 적을 흡수함.
          • [신규] 체력 흡수량과 관련없이 재시전 가능.

        • 악의 불길 (R2)
           
          • [삭제] 영혼 조각 당 45/60/75 (+21% AP) 피해
          • [신규] 악의 불길의 피해량은 스웨인이 악의 승천 상태에서 흡수한 체력량에 비례함.
            • 피해량 : 100/150/200 (+50% AP) + 회복한 수치의 75%
          • [신규] 악의 불길 피해량 최대치 : 200/300/400 + 1.0 AP


        탐 켄치
         
        [Changelist]

        • 절대 미각 (패시브)
           
          • [삭제] 스킬이 중첩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힘
          • [삭제] 기본 지속 효과가 대상에게 적용된 중첩에 비례해 증가된 피해를 입힘
          • 피해량 : [탐 켄치의 최대 체력의 1.5%] -> [탐 켄치의 최대 체력의 2.5%]

        • 혀 채찍 (Q)
           
          • 재사용 대기시간 : 8/7/6/5/4 -> 8/7.5/7/6.5/6
          • [삭제] 시전 시 탐 켄치의 앞에 있는 적에 대해서는 넓은 호의 타격 범위를 가짐
          • [신규] 혀 채찍으로 적을 기절시킬 경우 대상에게 적용된 절대 미각 중첩을 초기화시킴
          • 둔화율 : 50/55/60/65/70 -> 30/35/40/45/50%
          • 둔화 지속 시간 : 2 -> 3
          • 기절 지속 시간 : 1.5 -> 2

        • 집어삼키기 (W)
           
          • [삭제] 삼켜진 적은 시야가 좁아짐
          • [삭제] 적은 삼켜진 후 0.25초간 기절함
          • [신규] 블루 버프 및 레드 버프에게 사용 가능함

        • 두꺼운 피부 (E)
           
          • 회색 체력으로 저장되는 비율 : 80/85/90/95/100% -> 45/50/55/60/65%
          • 회복되는 회색 체력 비율 : [20/25/30/35/40%] -> [100%]
          • 재사용 대기시간 : 6 -> 3
          • 재사용 대기시간 시작 시점  : [시전 시] -> [E 보호막이 만료되거나 파괴될 때]


        오공


        • 바위의 힘 (패시브)
           
          • [신규] 파쇄격 중첩
            • 오공 또는 오공의 분신 중 하나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줄 경우, 대상에게 파쇄격 중첩이 하나 쌓입니다. 파쇄격 중첩 하나당 오공과 오공의 분신이 대상에게 입히를 피해가 4%씩 증가합니다. (최대 5중첩).
            • VFX는 첫 번째 중첩에서 작게 보이지만, 중첩이 쌓일 때마다 점점 커집니다.
          • [변경] 바위 피부
            • 1400 거리 내에 적 챔피언이 3명 이상 보일 경우, 오공은 [20 + 레벨당 2 + 0.2*추가 방어력 / 마법 저항력]의 만큼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능력치는 6초간 지속되며 범위 내에 적이 머무르면 지속시간이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현재는 가고일 돌갑옷의 VF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피해량 증가분이 더 이상 구조물에 적용되지 않음 (의도되지 않은 내용이었으며, 오공의 푸쉬 능력은 W에서 충분히 보장되었음)"
            • "피해량 증가분이 더 이상 고정 피해량을 증가시키지 않음 (의도되지 않은 내용이었음)"

          • 여의금고봉 (Q)
             
            • 파쇄격에서 이름 변경
            • [신규] 기본 지속 효과 - 스킬 사용 후 다음 기본 공격 시 사거리가 125 증가합니다. (Q 외에 다른 스킬 사용시에도 적용됩니다.)
            • 마나 소모량 : 25/30/35/40/45
            • 피해량 : [10-130 (+0.4 AD) 추가 물리 피해] -> [20/35/50/65/80 (+0.2 AD) 추가 마법 피해]
            • 이제 20/30/40/50 60 (+0.25 AD)만큼 회복함 (미니언 대상으로 절반의 효과)
            • [삭제] 방어력 감소

            • 속임수의 전사 (W)
               
              • 분신술에서 이름 변경
              • 이제 지속 시간이 끝날 때 마법 피해를 입히며 폭발하는 분신 대신 주변 적을 오공의 공격력의 50%만큼의 피해량으로 공격하는 분신을 소환합니다.
              • 분신 지속 시간 : 2.5/3/3.5/4/4.5 (오공의 자체 은신 시간은 변경 없음)
              • 이제 분신의 모습이 오공이 정지 명령을 내렸을 때와 동일합니다. (낚시하기 쉬워짐)
              • 스킬 사용 시 돌진 거리 : 100 -> 200
              • 재사용 대기시간 : 18/16/14/12/10 -> 16/14/12/10/8
              •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분신이 사망할 때 돌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빌드를 올렸을 때 분신 활성화 시간이 너무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대신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켰습니다.)
              • "이제 오공이 바라보는 방향이 아니라 커서 방향으로 시전됨"
              • "이제 얇은 벽을 통과할 수 있음. 이게 의도적인 것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벽을 넘어간다는 것은 재사용 대기시간에 꽤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며, 일단은 얇은 벽에서만 작동함. 또한 S를 눌러 적을 낚을 때에도 심리전에 굉장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 "오공이 W를 사용할 때 E의 공격 속도 버프가 있는 상태라면 분신 또한 공격 속도 버프를 얻음"
              • "오공이 W를 사용할 때 Q의 "온 넥스트 힛 버프"가 있는 상태라면 분신 또한 해당 버프를 얻음 (역주 : 분신의 다음 공격 모션이 Q모션으로 바뀐다는 뜻)"

              • 근두운 급습 (E)
                 
                • 이제 오공의 분신은 오공과 완전히 똑같은 모습이 됩니다. 또한 분신도 다른 유닛처럼 상호작용을 할 수 있을 것이며, 따라서 적은 어떤 대상이 오공 본체인지 특정할 수 없을 겁니다. 분신도 스킬에 맞을 수 있습니다.
                • 공격력 계수 : 0.8 -> 0.5
                • 이제 첫 대상 주변의 2차 대상을 확인할 때 더 넓은 범위를 확인합니다.

                • 회전격 (R)
                   
                  • 이제 회전격을 사용할 때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스킬을 사용할 경우 궁극기의 시전이 중단됩니다. 이제 궁극기를 일찍 끝내고 싶을 때 다른 스킬을 연계하기 쉬워집니다.
                  •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이제 시전 즉시 돌기 시작하며, 침착 룬을 사용할 때 상호작용이 가능해짐. 여전히 궁극기를 재사용하여 시전을 취소할 수 있음. 이 변경은 9.11에 들어갈 것이며, 이건 버그 픽스이고 낮은 수준의 버프이므로 밸런스 조정을 다시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음."



                  갈리오

                  • 석상의 강타 (패시브)
                     
                    • [삭제] 더 이상 갈리오가 자신의 기술로 적 챔피언을 맞췄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음
                    • 다음 기본 공격 피해 :12-80 -> 15/24/32/41/49/58/66/75/83/92/100/109/117/126/134/143/151/160
                    • 재사용 대기시간 : 8 -> 5
                    • 마법 저항력 계수 : 40% -> 60%

                  • 전장의 돌풍 (Q)
                     
                    • 재사용 대기시간 : 10/9.5/9/8.5/8 -> 14/13/12/11/10
                    • 마나 소모량 : 80/90/100/110/120 -> 80/85/90/95/100
                    • 피해량 : 70/105/140/175/210 -> 80/115/150/185/220

                  • 듀란드의 방패 (W)
                     
                    • [삭제] 이제 시전이 방해받을 수 있음
                    • 자체 둔화율 : 30% -> 15%
                    • 더 이상 시전 도중 점멸을 사용할 수 없음
                    • 마법 피해 감소율 : [100 추가 마법 저항력당 8%] -> [100 추가 마법 저항력당 12%]
                    • 물리 피해 감소율 : [마법 피해 감소율의 50%] -> [마법 피해 감소율의 33.3%]



                  제이스
                  • 공격력 : 58 -> 54
                  • 성장 공격력 : 3.5 -> 4.25

                  • 전격 폭발 (Q)
                    • 피해량 : [70/115/160/205/250/295 (+100% 추가 AD)] -> [55/105/155/205/255/305 (+120% 추가 AD)]



                  바드
                  • 체력 : 535 -> 575
                  • 체력 재생 : 1.5 -> 1.1

                  • 신비한 차원문 (E)
                     
                    • 차원문 내 추가 이동 속도 : 10/20/30/40/50% -> 33%



                  사일러스
                  • 체력 재생 : 1.5 -> 1.4

                  • 페트리사이트 폭발 (패시브)
                     
                    • 미니언 상대 피해 감소 : 70% -> 50%

                  • 사슬 후려치기 (Q)
                     
                    • 피해량 : [40/60/80/100/120 (+40% AP)] -> [45/70/95/120/145 (60% AP)]

                  • 도주 / 억압 (E)
                     
                    • 보호막이 이제 도주 시전 시 생성됨
                    • 생성되는 보호막이 마법 보호막으로 변경됨
                    • 재사용 대기시간 : 18/17/16/15/14 -> 14
                    • 억압 발사체 속도 : 1600 -> 2000
                    • 억압 기절 지속 시간 : .5 -> .35
                    • 마나 소모량 : 55/60/65/70/45 -> 65

                  • 강탈 (R)
                     
                    • 사정거리 : 1050 -> 950
                    • 훔친 궁극기를 사일러스가 사용할 수 있는 시간 : 120 -> 90
                    • 각 적 챔피언에 대한 최소 재사용 대기시간 : 20 -> 40
                    • 재사용 대기시간 : 85/50/15 -> 100/80/60
                    • 전환되는 추가 공격력 계수 : [0.5 AP : 1.5 bAD] -> [0.4 AP : 1.0 bAD]
                    • 전환되는 총 공격력 계수 : [0.7 AP : 1.0 tAD] -> [0.6 AP : 1.0 tAD]



                  아트록스
                   
                  • 성장 체력 재생 : .15 -> .2

                  • 세계의 종결자 (R)
                     
                    • 재사용 대기시간 : 140/120/100 -> 120/100/80
                    • [삭제] 부활
                    • 회복 흡수량 : 40/55/70% -> 50/60/70%



                  모데카이저
                   

                  • 암흑 탄생 (패시브)
                     
                    • 피해량 : [8-25] -> [5/5.6/6.2/6.8/7.4/8/8.6/9.2/9.8/10.4/11/11.6/12.2/12.8/13.4/14/14.6/15.2]

                  • 죽음의 손아귀 (E)
                     
                    • 마법 관통력 : 5/10/15/20/25% -> 5/7.5/10/12.5/15%



                  유미
                   

                  • 퐁퐁방울 (패시브)
                     
                    • [삭제] 더 이상 마나를 회복하지 않음
                    • 보호막 수치 : [80-300] -> [50/55/60/72/84/96/111/126/141/156/174/192/210/228/246/264/282/300]

                  • 사르르탄 (Q)
                     
                    • 마나 소모량 : 60/65/70/75/80/85 -> 75/80/85/90/95/100
                    • 강화 피해량 : [60/105/150/195/240/285 (+60% AP)] -> [50/95/140/185/230/275 (+65% AP)]

                  • 슈우우웅 (E)
                     
                    • 마나 소모량 : 60/65/70/75/80 -> 30/40/50/60/70
                    • 최대 회복량 : [기본 회복량의 2배] -> [기본 회복량의 2.3배]



                  케넨
                  • 공격력 : 50.544 -> 48
                  • 성장 공격력 : 3.3 -> 3.75
                  • 공격 속도 : .69 -> .625

                  • 번개 질주 (E)
                     
                    • 공격 속도 증가량 : 30/40/50/60/70% -> 40/50/60/70/80%



                  니코
                  • 공격력 : 52 -> 48
                  • 성장 공격력 : 2 -> 2.5
                  • 공격 속도 : .645 -> .625
                  • 성장 공격 속도 : 2.5 -> 3

                  • 형상 분리 (W)
                     
                    • 기본 지속 효과 이동 속도 증가량 : 20/25/30/35/40% -> 10/15/20/25/30%



                  카시오페아
                  • 체력 : 537 -> 575
                  • 성장 체력 : 87 -> 90
                  • 방어력 : 25 -> 20



                  알리스타
                  • 마나 : 278.84 -> 350



                  아우렐리온 솔

                  • 은하 해일 (Q)
                     
                    • 최대 기절 지속시간 : 1.65/1.8/1.95/2.1/2.25 -> 2.2/2.4/2.6/2.8/3
                    • 최소 기절 지속시간 : [최대 기절 지속시간의 33.3%] -> [최대 기절 지속시간의 25%]
                      • "기절 지속시간에 대해 좀 더 명확히 하자면, 이건 선형으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라이브 서버에서는 최대치의 1/3의 기절시간으로 시작하며, 선형으로 증가하여 0.75초 후에 2/3 지점에 도달합니다. 그리고 5초 뒤에 최대치에 도달하게 됩니다.
                      • 이제 최대치의 1/4의 기절시간으로 시작하며, 선형으로 증가하여 0.75초 뒤에 2/4 지점에 도달합니다. 그리고 5초 뒤에 최대치에 도달합니다. 수치로만 따져보자면, 결국 이 변경점이 적용되어도 0초부터 0.75초 사이의 지점에서는 라이브 서버와 똑같은 기절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추가 설명 : 0.75초는 아우렐리온 솔이 은하 해일을 시전했을 때, 아우렐리온 솔이 움직이지 않았다면 은하 해일이 도달할 수 있는 최대 거리까지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입니다."
                    • "추가로 별이 더 빠르게 커지도록 만들었습니다. 원래는 반경이 초당 27.5 유닛만큼 증가했는데, 이제는 초당 36.6 유닛만큼 증가합니다."

                  • 혜성전설 (E)
                     
                    • 이동 속도 : [25/30/35/40/45%] -> [레벨에 비례하여 25/26/27/29/30/31/32/33/34/36/37/38/39/40/41/43/44/45%]




                  • 살상연희 (W)
                     
                    • 속박 지속 시간 : .75/1/1.25/1.5/1.75 -> 1/1.25/1.5/1.75/2
                    • 재사용 대기시간 : 14 -> 12



                  니달리

                  • 할퀴기 (E)
                     
                    • 피해량 : 70/130/90/250 -> 80/140/200/260





                  댓글 | 29
                  1


                  (1752888)

                  49.173.***.***

                  BEST
                  너프 아닌데
                  19.01.25 11:49
                  (1263653)

                  124.46.***.***

                  BEST
                  추가->총공격력
                  19.01.31 00:07
                  BEST
                  ㅇㅎ 총공으로바뀐거구나
                  19.01.31 09:01
                  (3869342)

                  175.223.***.***

                  정글바이 나오겠네
                  19.01.25 10:44
                  바이는 딜러로 가지말고 탱커로 쓰라는 의미군
                  19.01.25 11:15
                  바이지금 핫한가 왲너프임?
                  19.01.25 11:15
                  (1752888)

                  49.173.***.***

                  BEST
                  변변변변변변
                  너프 아닌데 | 19.01.25 11:49 | | |
                  임세인.
                  버프임? 깡딜 계수 다 너픈데 | 19.01.25 11:49 | | |
                  (1336324)

                  61.81.***.***

                  변변변변변변
                  라이엇에서는 e스킬 코드수정해서 보이는것보다 상향이라고 주장중 | 19.01.25 12:01 | | |
                  (1263653)

                  124.46.***.***

                  BEST
                  변변변변변변
                  추가->총공격력 | 19.01.31 00:07 | | |
                  BEST
                  플뤼겔
                  ㅇㅎ 총공으로바뀐거구나 | 19.01.31 09:01 | | |
                  (5066910)

                  211.110.***.***

                  이렐 패시브는 초반 버프인가 7레벨 기준으로 딜은 버프인거 같은데
                  19.01.25 16:55
                  (5066910)

                  211.110.***.***

                  몰라934
                  그나저나 아칼리 노란머리는 무소식이네 ㅠ | 19.01.25 16:55 | | |
                  (1002047)

                  1.1.***.***

                  몰라934
                  이번 9.3 PBE에서 아칼리 작업중이라고합니다. | 19.01.25 19:23 | | |
                  (4919058)

                  58.141.***.***

                  바이는 스테락 써야겠구나
                  19.01.26 00:48
                  (1288824)

                  119.196.***.***

                  치명타 롤백이면 인피/스태틱/고연포 3코어 시점에 원딜이 너무 강력해서 원딜바라보기 메타 다시 오는거 아닌가요. 너무 노잼인데
                  19.01.29 21:36
                  (5064456)

                  119.197.***.***

                  쇼진 저거 잭스나 레넥한테는 지금 정수약탈자보다 더 좋아진거 아님?
                  19.01.30 19:08
                  5454
                  그러개요 | 19.01.31 11:05 | | |
                  정수는 또 계륵이 됐네여
                  19.02.03 22:38
                  망토님이 살아계신딘
                  19.02.04 23:32
                  정복자 저거 보상이 너무 후한거 아닌가? 1렙 기준 풀스텍 적응형 15면 ad 9정도 오를텐데 거기다 고뎀에 피흡까지 준다고? 본섭에 저대로 넘어올 일은 없고 아마 피흡은 통으로 삭제돼도 할말이 없을거 같네요.
                  19.02.08 18:43
                  (5068113)

                  59.11.***.***

                  고유지속효과 충전효과가 한개로 통합된다는게 무슨말이지 energized 효과가 잇는 템 한개만 효과볼수 있다는뜻인가? 이제 고연 스태틱 중복으로 못감?
                  19.02.08 22:43
                  탑 단식 끝났다!!!!
                  19.02.18 12:53
                  (1279072)

                  211.218.***.***

                  우르곳 궁 범위.실화?? 개쩌네
                  19.03.12 21:31
                  (3869342)

                  39.7.***.***

                  유령포로 저따위면 칼바람에서 뭐찍어야되나
                  19.03.20 17:28
                  (5093808)

                  121.144.***.***

                  와드파괴로 안모아지면 시야수집이 아니지않나? 라고 생각하고 영문을보니 eyeball이네 애초에 눈알 수집이 었던것.. 그럼 적 챔피언을 죽여서 눈알을 뺏는다 뭐 그런 컨셉인가
                  19.03.27 17:32
                  (233354)

                  175.223.***.***

                  티모랑 블크는 아직이네...
                  19.04.01 14:28
                  (5140824)

                  121.181.***.***

                  문도정글하라는 라이엇의 계시 입니다.
                  19.04.05 16:06
                  바이가 어딨다는거지
                  19.04.19 23:54
                  (1781526)

                  221.156.***.***

                  루리웹-6083508878
                  9.5패치 내용에 뎃글을 담 근데 게시글 삭제 안하고 그대로 9.6 패치로 수정~ 9.7 패치로 수정~ 이렇게 진행하다 보니 제일 먼저 뎃글 단 사람들은 엉뚱한 소리 하는걸로 보이는거임 'ㅅ' | 19.04.24 09:44 | | |
                  (1781526)

                  221.156.***.***

                  달레
                  그냥 게시글을 삭제 하거나 새로 작성 하는게 아니라 기존 한개의 게시물을 다음 패치로 수정만 한다는 뜻이에요 | 19.04.24 09:45 | | |
                  (5044553)

                  58.229.***.***

                  달레
                  넹 어짜피 이 글 자체는 정리 목적이고 Daily 게시글은 따로 올라오니까 굳이 패치 주기때마다 새 게시글로 작성은 하지 않고 있어요 매번 공지 바꿔주려면 관리자님 귀찮기도 할거고 | 19.04.24 10:0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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