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타 아이템 변경 검토 - https://bbs.ruliweb.com/family/4526/board/109995/read/9531509
치명타 아이템 변경 검토 파트 2 - https://bbs.ruliweb.com/family/4526/board/109995/read/9537812
https://twitter.com/RiotPhRoXzOn/status/1087779569820528640
Riot PhRoXzOn - 게임 밸런스 팀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령 무희(Phantom Dancer)'가 유령 무희다운 느낌이 들도록 만드는 것에 대해, 현재 개발중인 유령 무희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피드백은 전부 환영합니다. :) (치명타) 아이템에 대한 다른 글은 이번주 말쯤에 올릴 예정입니다.
Hi folks,
I'd love to hear what you all think about the current Phantom Dancer in Dev, along with what makes Phantom Dancer feel like Phantom Dancer to you.
All feedback welcome :) Hopefully another post going up about the whole item set later this week.
가격: 2700골드 >>> 3000골드
조합식: 열정의 검 + 단검 + 단검 + 800골드 >>> 열정의 검 + 단검 + 싸움꾼의 장갑 + 1000골드
공격 속도: 45% >>> 40%
치명타 확률: 30% >>> 25%
이동 속도: 변경 없음
[변경] 고유 지속 효과 - 망령의 왈츠: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시,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7% 증가합니다.
(이전: 550범위 보이는 적 챔피언이 있을 경우 이동 속도가 7% 증가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삭제] 고유 지속 효과 - 슬픔의 노래: 마지막으로 공격한 챔피언에게 받는 피해량이 12% 줄어듭니다. (10초 동안 공격하지 않으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신규] 고유 지속 효과 - 생명선: 피해를 받아 체력이 30% 이하가 될 경우, 2초 동안 최대 180 ~ 350의 마법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고 망령의 왈츠의 효과가 4배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기존 생명선 효과와는 다르게 마법 피해가 아닌 '피해'입니다.
**출처 답변보면 유닛 통과 효과를 다시 넣는것을 고려할 수 있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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