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신술>
"내 손에 힘을..."
"방해다!"
신기를 머리위로 휘두르다 전방위 충격파로 마무리. 풀히트시 위력은 평균에 약간 못미칩니다. 따로 게이지를 쓸 곳이 없는 관계로 반 강제로 주력입니다.
<무쌍난무>
"가도록 하겠소!"
쌍월을 회전시키며 돌격. 마지막타에 뇌속성이 붙지만 적을 띄워버리기 때문에 구경하기 쉽지 않습니다. 범위나 히트수는 나쁘지 않지만 위력이 너무 할정도로 약합니다. 다인슬라이프 + 황무 + 난격을 달아야 겨우 쓸만한 정도.
<공중난무>
"나의 무예(武)를 보아라!'
쌍월을 회전시키며 착지한 뒤 적을 날려버립니다. 범위가 아주 좁은 편은 아니지만 위력은 지상난무보다도 못합니다.
<각성난무>
"무예(武)의 극을 향해 가겠다!"
쌍월을 번갈아 휘두르며 전진합니다. 무난한 각성난무입니다.
<진 각성난무>
도약 공격 후 적을 띄우는 동작의 반복. 섬멸력은 확연히 올라가지만 공격 텀이 길어져 위력은 내려갑니다.
<각성난무 마무리>
찌르기 4회 후 전방위 충격파. 위력은 준수한 편입니다.
※ 보이는 공격 속도는 신속 10 기준입니다.
<통상공격>
공격속도는 느리지만 범위는 넓은 편입니다. 마지막타에 속성 부여.
<차지 1>
적에게 긴 경직을 주는 공격. 단독으로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차지 1 파생. 쌍월을 앞세워 돌진하다 X자로 베어 마무리합니다. 전타 속성 부여. 짧은 신속공격같은 기술인데, 마지막타에 적을 날려버리는 점을 제외하면 완벽한 기술입니다.
<차지 2>
적을 베어 올립니다. 판정이 오른쪽으로 쏠려있습니다.
<차지 3>
쌍월 끝으로 적을 잡아 공격. 마지막타에 기절 + 속성 부여. 가드 불능이지만 공중의 적에게는 맞지 않습니다.
<차지 4>
충격파를 날려 공격. 속성 부여. 사거리가 준수하고 근접히트시에는 다단히트 합니다.
"진정한 무예(武)여!"
차지 4 파생. 전방위의 공격 판정을 내고 버프를 겁니다. 속성 부여. 버프의 효과는 약 8초 동안 공격속도 증가. 신속과 중복되지는 않지만 각성난무의 공격속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원작에서는 주력 연계였지만 EX 2의 상향으로 잊혀진 기술이 되었습니다.
<차지 5>
쌍월을 내려찍어 적들을 띄웁니다. 속성 부여. 범위가 상당히 넓습니다.
<차지 6>
쌍월 2연 베기. 전타 속성 부여. 원작과는 달리 신속 레벨이 올라가도 헛치지 않습니다.
<대시공격>
쌍월로 적들을 띄웁니다. 차지 2처럼 오른쪽에 판정이 쏠려있습니다.
<점프공격>
쌍월을 양옆으로 휘둘러 공격합니다. 정면의 적에게는 2히트합니다.
<점프차지>
낙하 공격. 다운 추격이 가능합니다.
<기승공격>
오른쪽 공격. 공격속도와 범위 모두 준수합니다.
<기승차지>
쌍월로 양쪽의 적을 띄웁니다. 속성 부여.
캐릭터의 면면만 뜯어보면 평이한 파워 캐릭터입니다. 공격속도는 느린 편이고 대신 광역 공격들이 많이 갖춰져있으며, 대인 공격기도 있는 밸런스가 좋은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이 중 EX 2의 성능이 너무 강한 탓에 사실상 원 버튼 캐릭터가 되었습니다. 안정적이고 위력도 강하며 섬멸력도 뛰어난 완벽한 기술입니다. 신기로는 오리진이나 잡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