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신술>
"지금이야말로, 꿰뚫겠다!"
쌍인도를 휘둘러 적들을 모은 후 신기를 발사해 섬멸합니다. 실대미지는 화살쪽에 몰려있습니다. 위력은 평균보다 약간 위.
<무쌍오의>
"보여주마."
"마음대로는 못한다!"
원작에서는 무한 게이지 수급 + 무쌍에도 속성 부여라는 강력한 특성 때문에 주력중의 주력이었지만 본작에서는 그런 요소가 전혀 없기 때문에 주력에서는 밀려났습니다. 위력은 평균정도는 되고, 범위와 히트수가 어디 가지는 않았기 때문에 섬멸용으로는 고유신술보다 이쪽이 낫습니다.
<무쌍오의 개전>
"여기서 보여주마! 사나다의 전투!"
회오리를 일으켜 적을 빨아들이고 섬멸합니다. 다른 개전들보다 적들을 능동적으로 모아 공격 가능합니다.
※ 보이는 공격 속도는 신속 10 기준입니다.
<통상공격>
8타 구성. 범위도 넓고 속도도 나쁘지않은 좋은 통상공격입니다.
<차지 2>
2타 구성. 적을 띄우고 회오리를 일으켜 공격합니다. 전타 속성 부여. 범위가 살짝 애매하지만 몬스터를 없애는데 탁월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지 3>
2타 구성. 돌진으로 적을 기절 시키고 낙하해 전방위를 공격합니다. 전타 속성 부여. 발동이 빠른 전방위 기술입니다.
<차지 4>
2타 구성. 돌진 베기 후 전방위 회오리 연타. 전타 속성 부여. 1타에서 2타로 넘어가는 부분에 불안이 남지만, 일단 발동하면 전방위를 증발시킵니다.
<차지 5>
횡베기 후 화염고리 발사. 전타 속성 부여. 말이 횡베기지 사실 등 뒤만 제외하면 거의 맞습니다. 사거리가 매우 길어 견제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속공격>
8타 구성. 전타 속성 부여. 속도는 평범하지만 범위가 넓어 다루기 쉽습니다.
<신속 강공격 2>
띄우기 공격. 속성 부여. 범위가 생각보다는 넓고 통상공격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신속 강공격 3>
충격파 발사. 기절 + 속성 부여. 원거리 판정이지만 약간 긴 근거리 공격이라고 생각하는 쪽이 편합니다.
<신속 강공격 4>
고속 2연 베기. 전타 속성 부여. 칼바람이 같이 발생해 범위가 넓습니다.
<신속 강공격 5>
2연 베기. 전타 속성 부여. 통상공격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신속 강공격 6, 8>
2연 베기. 전타 속성 부여. 1타는 전방위지만 범위가 좁습니다. 2타에 기절 효과가 있습니다.
<신속 강공격 7>
전방위로 검을 회전시켜 공격. 전타 속성 부여. 전방위 + 다단 히트 + 원거리 판정의 좋은 기술입니다.
<대시공격>
고속베기. 통상공격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점프공격>
베기 공격. 발동이 빠릅니다.
<점프차지>
낙하공격. 강제 다운 + 다운 추격. 범위가 유독 좁습니다.
<기승공격>
오른쪽 공격. 평범한 성능입니다.
<기승차지 2>
적을 띄워 올립니다. 속성 부여.
<기승차지 3>
적을 찔러 공격합니다. 기절 + 속성 부여.
<기승차지 4>
검을 우 - 좌로 2회 휘두릅니다. 전타 속성 부여.
게이지 기술, 차지, 신속공격 중 버릴게 없는 밸런스가 아주 잘 잡힌 강력한 캐릭터입니다. 잡병전, 무장전, 몬스터전 모두 큰 문제없이 해낼 수 있습니다.
굳이 단점을 찾자면 신기가 애매한게 단점입니다. 최강 클래스였던 원작에 비할 수준은 아니지만 여전히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