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신술>
"불씨는 모두 잡겠다."
악마의 손이 신기를 쥐고 적을 5회 공격합니다. 중간에 낙법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술 카운터가 나지 않는 이상 풀히트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풀히트 대미지는 평균 정도. 섬멸력도 나쁘지 않은 기술이지만, 주 효과는 시전 후 약 30초간 요기옥이 4개로 증가하는 것입니다. 다만 행동 가능 시간이 빠르기 때문에 요기옥이 증가하기 전에 버튼 입력을하면 요기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정신없을 때 이 효과를 날려먹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무쌍오의>
"사라져라."
"먼지가 되어라."
요기옥을 하나 소환하고 주변을 공격한 후 악마의 손을 소환해 전방위 다단히트 공격을 합니다. 첫 난무 부분은 요기옥이 많을 수록 범위가 증가합니다. 히트수가 많고, 요기옥을 안정적으로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주력까지는 아니어도 가끔 사용할 여지가 있습니다. 지속시간은 제일 짧은 약 24초. 단, 요기옥이 순차적으로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2개로 고정되는 것이기 때문에 흡활 등으로 연발해도 지속시간만 갱신됩니다. 다행히 요기옥이 4개인 상태에서 사용해도 2개로 줄진 않고 지속시간만 갱신됩니다.
<무쌍오의 개전>
"배제(排除)한다."
악마의 손을 소환해 전방위 다단히트 공격을 합니다. 위력은 개전 평균 정도로 우수합니다.
<고유액션>
칸베에는 고유신술, 무쌍오의, 차지 5로 요기옥을 늘릴 수 있습니다. 요기옥이 늘어나면 요기옥을 이용한 공격의 범위가 대폭 증가하고, 악마의 손을 이용한 공격은 개수가 늘어나 결과적으로 범위와 화력 모두 크게 증가합니다. 강화를 하지않으면 공격 범위가 빈약하기 때문에 계속 유지시켜줘야 합니다.
※ 보이는 공격 속도는 신속 10 기준입니다.
<통상공격>
8타 구성. 강화가 없으면 공격 속도도 느리고 범위도 좁은 결함 투성이 통상공격입니다. 강화가 들어가면 거의 전방위를 커버하게 됩니다.
<차지 2>
2타 구성. 악마의 손으로 적을 띄우고 요기옥으로 추격합니다. 전타 속성 부여. 발동이 빠르고 범위도 넓으며 화력도 뛰어납니다.
<차지 3>
2타 구성. 악마의 손을 낙하시켜 적을 기절 시키고 요기옥으로 추격합니다. 전타 속성 부여. 강화시 후방을 확실히 커버하고 리치도 깁니다.
<차지 4>
2타 구성. 요기옥을 주변에 2회 회전시켜 공격합니다. 전타 속성 부여. 나쁘지않은 전방위 섬멸기지만 강화전에는 범위가 좁고 강화하면 다른 기술들에 비해 큰 메리트가 없는 기술입니다.
<차지 5>
2타 구성. 요기옥을 전방에 회전시켜 공격하다 전방위 공격을 하며 요기옥을 4개로 늘립니다. 전타 속성 부여. 일단 회전부분에서 방향전환이 가능하지만 워낙 리치가 짧아 전방위를 커버하기에는 부족합니다. 난전 중에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이쪽도 핵심 효과는 요기옥 증가로, 지속시간은 고유신술과 같은 약 30초입니다.
<신속공격>
6타 구성. 전타 속성 부여. 강화하지 않아도 그런대로 쓸만한 기술이지만 강화하면 범위가 비약적으로 증가합니다. 6타가 악마의 손 낙하 공격이기 때문에 화력도 대폭 증가합니다.
<신속 강공격 2, 4>
요기옥으로 적을 띄웁니다. 속성 부여. 강화하지 않아도 범위가 나쁘지 않고 통상공격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신속 강공격 3, 5>
요기옥으로 적들을 기절시킵니다. 속성 부여. 강화하지 않으면 거의 맞지 않습니다.
<신속 강공격 6>
요기옥을 회전시키다 돌진 공격. 속성 부여. 무난하게 사용할만한 광역기지만 원거리 판정이 아니라 잘 튕깁니다.
<대시공격>
요기옥으로 공격. 역시 미강화시 범위는 형편없습니다. 통상공격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점프공격>
요기옥을 투척해 공격. 강화시 범위가 대단합니다.
<점프차지>
악마의 손을 소환해 공격. 강제 다운 + 다운 추격 효과는 공통입니다. 강화 대상 기술이 아닙니다.
<기승공격>
오른쪽 공격. 강화시 범위가 비약적으로 증가합니다.
<기승차지 2>
요기옥으로 적을 띄웁니다. 속성 부여. 강화없이는 못써먹을 기술입니다.
<기승차지 3>
요기옥을 내려찍어 적을 기절시킵니다. 속성 부여. 기승차지 2보다 범위가 좁습니다.
<기승차지 4>
주변에 요기옥을 회전시켜 공격. 속성 부여. 강화 없이도 범위가 꽤 넓습니다.
고유신술이든 차지 5든 강화하는 시점부터 제대로된 운용이 가능합니다. 강화만 되면 범위도 넓고 자체 화력도 뛰어나며 속성도 꽤 잘 받는 캐릭터가 되지만 강화 없이는 신속만 남는 캐릭터입니다.
신기도 신속공격과 궁합이 좋은 묠니르를 택할지, 차지 5 시전 동안 주변을 견제해줄 이르 묠니르를 택할지 선택의 여지가 있는 캐릭터입니다. 장단점이 뚜렷한 캐릭터라서 운용이 어려운 캐릭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