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신술>
"최고의 춤, 보여줄게!"
전방위를 휩쓰는 고유신술입니다. 대미지는 마지막타에 쏠려있습니다. 넉백이 있어 어중간한 거리에서 맞으면 마지막타를 헛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한 타겟을 보고 쓴다면 밀착해서 사용합시다. 위력은 상당히 뛰어난 편입니다. 섬멸기의 성능이 부족한 삼장이 많이 사용하게 될 주력입니다.
고유신술이 끝나고 약 25초 동안 강화상태가 되는데, 이 상태에서는 지상 차지후 추가입력을 하면 주변에 공격판정과 함께 적들을 매우 느리게 만드는 결계를 발생시킵니다. 이 강화상태는 스테이터스 창에 표시되지도 않고, 시각적으로 알수도 없어서 지속시간을 가늠하기 어렵습니다. 결계 시전 동작은 긴편은 아니지만 결코 빠르다고도 할 수 없기 때문에 간혹 끊기는 일이 생깁니다. 적을 무력화시키는게 아니라 어디까지나 느리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적의 공격판정은 그대로 남아 파워 타입을 잡기 껄끄러운 점은 여전합니다. 그래도 없는 것 보다는 낫기 때문에 멀리서 써주고 들어가면 도움이 됩니다.
<무쌍난무>
"보여줄게!"
고유신술만은 못하지만 상당히 강력한 무쌍난무입니다. 히트수를 벌어줄 수단이 부족한 캐릭터기 때문에 의외로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 보이는 공격 속도는 신속 10 기준입니다.
<통상공격>
9타 구성. 마지막타에 속성 부여. 찌르기 모션은 없지만 공격속도가 빠른건 아니고 리치도 만족스럽진 않습니다.
<차지 1>
가드 불능 + 경직. 연타로 히트합니다. 단독으로 성능은 좋다고 보기 어렵고, 결계를 빠르게 발생시키는 용도입니다.
<차지 2>
섬머솔트킥. 무리하게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차지 3>
무쌍난무의 간이판. 러시 회수는 연타할 수록 늘어나며, 마지막타는 속성이 붙습니다. 제자리 시전인게 아쉽지만 삼장의 히트수를 보강할 몇 안되는 기술이며, 마지막타는 6연타하기 때문에 거의 100%로 속성이 한번은 터집니다. 방향전환이 자유롭기 때문에 잡병견제력도 나쁘지 않습니다.
<차지 4>
날려버리기 공격. 전방은 2히트 하며 속성이 붙습니다. 이런 다단히트는 속성이 2번 터지는 일이 없어서 어디까지나 확률보조입니다. 삼장의 제일 빠른 광역기인데, 적들을 멀리 날려버리기 때문에 영기로 추격하려면 엄격한 타이밍을 요합니다. 차지 4 - 결계 - 태극도 - 추격이라는 연계가 가능하지만 태극도의 특성상 시체에 가로막힐 가능성이 큽니다.
<차지 5>
띄우기 공격. 속성 부여. 전방 한정이지만 범위는 그럭저럭 나옵니다. 적을 날리지 않고 깔끔하게 추격하기 편합니다.
<차지 6>
차지 4의 업그레이드판. 전방 2히트에 속성이 붙는 점도 그대로, 적을 멀리 날리는 점도 그대로입니다. 범위는 차지 4보다 확연히 넓지만 고단차지라 끊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대시공격>
돌진. 적을 느리게 띄웁니다.
<점프공격>
전방보다는 측면 범위가 더 넓은 점프공격입니다. 그것도 그리 넓지는 않습니다.
<점프차지>
사용하면 천천히 활강합니다. 여기서 추가입력을 하면 적들을 추격하며 공격하다가 착지합니다. 착지할때 결계 이펙트와 공격판정이 발생하지만 슬로우 효과는 없습니다.
<기승공격>
소매 공격. 매우 짧습니다.
<기승차지>
양쪽 공격. 이쪽은 그래도 범위가 보통은 됩니다.
전작에서 너프된 공격범위가 약간은 개선되어 돌아왔지만 그럼에도 쓰기 편한 캐릭터는 아닙니다.
차지의 범위가 못미덥고 공격범위도 제자리라 섬멸력도 기대하기 어려운 관계로, 빠르게 히트수와 게이지를 모아 고위력의 고유신술이나 무쌍을 연발해나가야 합니다.
결계는 분명 발동하면 좋은 기술이지만, 적이 너무 멀리있거나 높이 떴을 때 사용하면 방해가 되는 경우도 있어 신중하게 사용해야합니다.
다단히트 차지가 부족해서 필연적으로 영기 의존율이 높습니다. 차지는 흡활용도로만 쓰고 차라리 영기만 쓰고다니는게 나을 때도 있습니다. 다른 것보다 기동성의 부재가 정말 와닿는 캐릭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