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 본 포럼에서는 외국 유저들 사이에서 왜 오리진 처럼 레밸스케일링을 선택 옵션으로 넣지 안았나 하는 말들이 많습니다.
주로 주장하는 것이 다들 적들 랩이 높아서 용병한태도 썰리고 무상도 못 찍는 다고, 렙업의성취감이 없다고 하는데...
음 일단 전작을 플래이 했던 사람들이 많은 만큼 스케일링 끄기 옵션을 넣어도 상관 없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데 개인 적인 생각으로는 레벨 스케일이 되야 전투가 전투 같죠.
노말 기준으로 좀 생각하면서 플래이 하면, 중반부터는 용병 3명이 들러붙은 상태에서 요새터는 것이 가능할 정도로 전투스킬들이 사기인데...
활스킬 위주로 찍었다면 더욱 부조리(적한테)이고....
물론 좀 쳐맞기도 하고 목숨이 간당간당 할때도 있지만, 그러고서도 다 털어버려야 성취감이 생기지요.
무쌍을 못 찍는 다는 것도, 잡졸들은 거의다 렙이 2정도 낮게 나오는데 콤보 한번 먹여주면 황천길 가잖아요?
뭐가 어려운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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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이도 보통은 차이 2까지 둡니다 어려움은 1 악몽은 무조건 따라오고 | 18.10.18 09: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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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적으로 쉬움은 4까지 둡니다 | 18.10.18 10:4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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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 게임 시작할 때 난이도 설명을 보면 무기 강화를 난이도에 따라서 적게 하고 많이 하라고 적혀있습니다 즉 난이도가 높을 수록 강화를 엄청나게 하라는 소리죠 노가다의 기준을 그만큼 길게 잡고 시작하라고합니다 | 18.10.18 10: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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