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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기 3 방어구 3 원기회복 3 - 공격 및 방어 스탯에 영향주는 패시브 스킬 2개와 체력 회복 스킬은 어떤 타입이던 필수급으로 다른 스킬보다 이것들을 최우선으로 찍는게 좋습니다. * 혼돈의고리3 - 범위형 공격으로 역시 필수 공격 스킬, 2렙과 3렙은 범위와 위력 자체가 체감상 차이가 상당히 크므로 역시 3렙 추천입니다. * 폭주공격(선택), 아레스 함성3 - 폭주공격은 위력이 세지만 보조 각인 없을 경우 아드레날린 3개 소비하므로 잘 생각해서 투자하시되, 위력만큼은 보장하니 여유가 있으면 나중에라도 찍어주시는 게 좋습니다. 아레스 함성은 추가 데미지와 더불어 딸피 빈사 상태에서 맞아도 죽지 않으므로 이것 역시 전사 필수 3렙 스킬입니다. *강력한 공격 충전 능력(선택), 황소 돌진(선택) 강공 충전은 필수는 아니지만 나중에 여유가 생길 때 찍어주면 충전 속도도 빨라지고 위력 또한 평타와 비교를 불허합니다. 소형이든 대형 방패든 다 넉다운 시킬 수 있어서 방패 파괴도 필요 없습니다. 황소 돌진은 3레벨 찍어야 빛을 보는데 선타는 돌진, 후타는 내려찍는 범위형 공격인데 다 맞추면 악몽 극치명 셋 기준 용병 확정 원킬 가능합니다. 다만 타겟팅이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까다로운 편이고 헛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전투에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방패파괴는 초반에 한해서 필요하다고 보고, 나중에는 별 필요 없습니다. 실질적으로 혼돈과 황소 강공 충전 만으로도 방패든 적들은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고 황소나 강공을 배제하더라도 혼돈의 쿨타임이 워낙 빠르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해서 넉백준 뒤 평타 딜링만으로도 다 처리 가능합니다. 속성 공격은 화염과 독 중 택일하여 피해 전환 각인을 사용할 거면 액티브 쪽은 1만 찍은 뒤 달인레벨은 3으로, 해당 각인을 사용 안 할 경우에는 다 만땅으로 찍어서 활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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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 19.02.16 15:3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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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공격력 마스터가 이거인가요 | 19.02.16 15:4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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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기 3 방어구 3 원기회복 3 - 공격 및 방어 스탯에 영향주는 패시브 스킬 2개와 체력 회복 스킬은 어떤 타입이던 필수급으로 다른 스킬보다 이것들을 최우선으로 찍는게 좋습니다. * 혼돈의고리3 - 범위형 공격으로 역시 필수 공격 스킬, 2렙과 3렙은 범위와 위력 자체가 체감상 차이가 상당히 크므로 역시 3렙 추천입니다. * 폭주공격(선택), 아레스 함성3 - 폭주공격은 위력이 세지만 보조 각인 없을 경우 아드레날린 3개 소비하므로 잘 생각해서 투자하시되, 위력만큼은 보장하니 여유가 있으면 나중에라도 찍어주시는 게 좋습니다. 아레스 함성은 추가 데미지와 더불어 딸피 빈사 상태에서 맞아도 죽지 않으므로 이것 역시 전사 필수 3렙 스킬입니다. *강력한 공격 충전 능력(선택), 황소 돌진(선택) 강공 충전은 필수는 아니지만 나중에 여유가 생길 때 찍어주면 충전 속도도 빨라지고 위력 또한 평타와 비교를 불허합니다. 소형이든 대형 방패든 다 넉다운 시킬 수 있어서 방패 파괴도 필요 없습니다. 황소 돌진은 3레벨 찍어야 빛을 보는데 선타는 돌진, 후타는 내려찍는 범위형 공격인데 다 맞추면 악몽 극치명 셋 기준 용병 확정 원킬 가능합니다. 다만 타겟팅이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까다로운 편이고 헛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전투에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방패파괴는 초반에 한해서 필요하다고 보고, 나중에는 별 필요 없습니다. 실질적으로 혼돈과 황소 강공 충전 만으로도 방패든 적들은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고 황소나 강공을 배제하더라도 혼돈의 쿨타임이 워낙 빠르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해서 넉백준 뒤 평타 딜링만으로도 다 처리 가능합니다. 속성 공격은 화염과 독 중 택일하여 피해 전환 각인을 사용할 거면 액티브 쪽은 1만 찍은 뒤 달인레벨은 3으로, 해당 각인을 사용 안 할 경우에는 다 만땅으로 찍어서 활용하시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