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레임은 쾌적해졌습니다. 가변 30-45(...)정도 나오는 것 같네요. 문제는 과부하가 걸리는 상황에서는 평소의 프레임대로 돌아와버려요. 아! 근데 이 상황에서 패치 전에는 저세상 프레임이었지! 정말 많이 괜찮아진거네요. 편-안
사람의 마음이 간사한 것이 패치 전에는 한결같이 거지같아서 한숨만 쉬면 말았는데 이제는 중간중간 거지같아져서 더 거슬리게 되었습니다. 우와... 아무튼 어느정도 게임이 돌아가는걸 보니 내가 얼마나 거지같은 프레임에서 행복회로를 돌렸는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패치 이전에는 공격모션이 어떤지 구분도 못했는데 공격하는 동작이 파악 가능해졌으니 일단 급한 해결은 됐습니다.
2. 그래픽은 겁나 구려졌습니다. 근데 뭐 개인적으로는 무쌍에선 그래픽 크게 신경 쓰지 않아서 프레임 나아진게 더 좋네요.
스위치에서 나온 파엠무쌍에서도 그래픽/프레임 선택권이 주어지는데 프레임으로 선택하기도 했고.
좋은 그래픽 보고 싶으면 다른 게임을 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혼또니..
3. 근데 문제가 생긴게 가끔 병사들 움직임이 겁나 이상합니다. 이건 뭐라고 말하기 힘든데.. 직접 보셔야 하는데..
병사들 프레임이 대폭 삭제되서 먼 거리의 애들의 움직임이 엄청 뻣뻣합니다. 몬헌월드에서 멀리 있는 잡몹들 프레임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병사들 움직이는 꼬라지 보니 하여간 조만간 또 패치할 삘입니다.
결론적으로는 그래픽을 겁나 희생한 대신 어느정도 사람이 할 만한 프레임이 되었습니다.
그래픽은 뭐... 프로를 사던지 해여죠 뭐 흑흑
이제 유비 엔딩보고 다른 캐릭터로 쾌적하게 플레이해야겠네요.
물론 모든 문제점이 다 해결된 건 아닙니다. 진짜진쟈 중요한 문제 하나를 해결한 것 뿐이랔ㅋㅋ 엌ㅋㅋ
추가) 이벤트 모드는 오히려 액션모드가 더 좋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굉장히 프레임이 끊겨서 몰입도가 떨어졌는데 패치 후에는 노멀에서도 가변 60?으로 재현되어 훨씬 보기 좋더군요.
(물론 그래픽의 희생은 따랐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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