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dcinside.com/board/micateam/749693?recommend=1
기존 : 최소 명중률 30%, 명중 / (명중 + 적회피*10)
점검중 데이터 : 최소 명중률 40%, 명중 / (명중 + 적회피*8)
최소명중률을 올리고, 적 회피 배율을 낮춤
점검중 데이터라 변경 가능
http://m.dcinside.com/board/micateam/749823
기본적으로 화력소대의 살상, 장전 등의 스텟도 인게임에서는 화력, 사속으로 변환 되어서 적용이 됨
어쨋거나 저쨋거나 바뀐 사속 변환식은
기존
사속 = roundup((75 + 장전) / 900 * 50) = roundup((75+장전)/18)
점검중 데이터
사속 = roundup((300 + 장전) / 1500 * 50) = roundup((300+장전)/30)
이런 방식.
근데 문제가 하나 있는데
사속 변환식과 화력소대 정보창에 나오는 발사 간격 공식에 갭이 존재한다는 것임
점검중 데이터는
사속 = roundup((300 + 장전) / 1500 * 50) = roundup((300+장전)/30)
정보창에서 사격 간격 표기 방식
표기시간(초) = roundup(1500 / (장전 +300) * 30) / 30
식 그대로 쓰면 이렇게 되어서 1~3프레임 정도 차이가 발생함
혼란스럽다 혼란해
점검 중 데이터니 변경 가능
퍼갈 때 링크, 퇴근하고 다시 체크할 예정
http://m.dcinside.com/board/micateam/749870
일단 점검중 데이터 기준으로
오버된 파쇄의 10%를 추가데미지로 전환임. 적 파방 남아있으면 상쇄된 다음 10%야
만약 파쇄 500, 적 파방 200남았으면 파방값 뺀 300의 10%인 30이 추가데미지로 들어가는거
적용시점은 추가데미지 형식이라 뎀감 적용전이야
그러니까 랜덤 데미지,장갑,크리(없지만) 계산 다하고 거기서 추가데미지 형식으로 붙는거. 그담 뎀증뎀감, aoe 쏼라쏼라
점검중 데이터라 변경 가능, 가져갈 때 링크
나머지는 중국 글이나 다른 사람 뜯는거 기다리셈 출근뿅
(IP보기클릭)211.50.***.***
아 돌겠네요. 다른거 다 제치고 유탄 키우고 있었는데 헛수고가 되어버렸어요. 짜증나지만 이왕 이렇게 된거 너프 폭이 좀 작았으면 좋겠어요.
(IP보기클릭)61.81.***.***
(IP보기클릭)39.7.***.***
공명 보너스가 어떻게 되냐에 따라 또 달라질 수 있습니다. | 19.01.17 12:50 | |
(IP보기클릭)211.50.***.***
아리마스펜
아 돌겠네요. 다른거 다 제치고 유탄 키우고 있었는데 헛수고가 되어버렸어요. 짜증나지만 이왕 이렇게 된거 너프 폭이 좀 작았으면 좋겠어요. | 19.01.17 13:00 | |
(IP보기클릭)61.81.***.***
공명보너스가 붙어봐야 초월적인 수치가 붙지는 않을테니 저기서 1정도 늘면 많이 늘은거에요 ㄷㄷ | 19.01.17 13:29 | |
(IP보기클릭)61.81.***.***
헛수고 수준까지는 아닐거에요. 대신 패치 이전에 최종 육성 시 1초에 한 발 꽂는 수준의 사속은 힘들겠죠... | 19.01.17 13:30 | |
(IP보기클릭)61.81.***.***
최종 육성 시 토우가 3.8초에 한 발, 유탄이 1.06초에 한 발, 박격이 2.06초에 한 발인가 그랬을겁니다. | 19.01.17 13:3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