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3x3에 배치를 하잖아요.
개인적으론 인형버프칸을 최대 5x5까지 가능하게 하는게 낫지 않나 싶네요.
여전히 배치는 3x3으로 해야할테지만.
예를 들면, AR의 버프 진형이 3,3 기준 4,1 / 4,2 / 4,3 / 4,4 / 4,5 에 버프를 준다면?
그렇다면 이녀석은 F자 진형 기준, 키패드 1,4,7 중 어디에 들어가도 버프를 줄 수 있죠.
왜 이런게 필요하냐고 묻는다면, 독특한 버프 진형을 가지고 나오는 앧르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움사공이요.
움사공은 그 특수성이 대놓고 다른 움자매랑 쓰라고 만들어졌는데
문제는 얘의 진형버프가 굉장히 넓은 편이긴 합니다만, 어쩄든 가운데에 들어가야 한다는 점 때문에 움자매의 진형버프를 희생시켜야 하죠.
그런걸 좀 커버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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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점점 그런 인형이 늘어가는 추세잖아요 그런데. | 18.05.23 18: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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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제대 컨셉상 안되지않을까요. smg-ar mg-sg 쓰게끔 만드는게 유니크함인데 | 18.05.23 19: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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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그역할을 hg가 해주고있긴하잖아요. 모든총기에 버프 | 18.05.23 19: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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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버프 상승량은 HG가 압도적이고 스킬도 대부분 화력, 사속 상승 계열 권총을 씁니다만 적어도 메인탱이 아주 약간의 버프라도 줄 수 있게끔 하고 2RF 2HG 1SMG로 굴릴 수 있었으면 하니까요. 버프를 포기하면 메인탱를 SMG로 굴릴 수 있긴 한데 AR에 비해 많이 불리해지니까요. | 18.05.23 19:0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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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에 진형버프가 5x5였나요? 전장범위 말고요 | 18.05.23 21: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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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분은 글을 제대로 안 읽으셨꿍뇨 | 18.05.23 21: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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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 18.05.23 21:4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