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중중-탠트룸 스탠스-카트휠-4약 캔슬 탠트룸 스탠스-불릿 프렌지
이 콤보가 4중중-탠트룸 스탠스-카트휠 대시 약약 탠트룸 스탠스-불릿프렌지 보다 세네요.
콤보도 더 간편하고 약약보다 4약이 더 안정적으로 들어갑니다. 약약은 잘 안 맞을때가 있어요.
카트휠 다음에 악점프중-중8강 캔슬 탠트룸스탠스-불릿 프렌지도 되네요.
2. 어제 팁글에 댓글로 달았지만 구석콤보에서 커잡으로 끝낸 경우, 할리퀸이 소폭 유리합니다.
위 영상 보시면 커잡하고 앉아약공격이 히트합니다. 커잡이후 할리퀸이 유리한데 뱃맨이 개겨서 그렇죠.
그리고 뱃맨은 게이지 사용하는 구르기로 탈출.
약공격 맞으면 또 뒤에 4중중으로 시작하는 콤보와 잡기의 이지선다. 게이지 써서 도망가는게 현명한거 같네요.
잡혀도 구석, 콤보 맞아도 계속 구석이니까요.
3. 유튜브 콤보들 보면 팝팝미터번 콤보를 사용하는게 있는데, 해보니까 이건 조건부 콤보더라고요.
구석에서 점프중공격하거나 점프중공격을 역가드내고해야되던데,
무슨 트릭이 있는지 몰라도 제가 해보니까 역가드로는 필드에서 안되는거 같습니다.
필드에서 점프중공격을 하고 이후 콤보를 쓰면 거리가 멀어져서 안되더라고요.
4. 4중중-탠트룸 스탠스-카트휠-벽반동-대시-2중 캔슬 대공 피스톨퓨리(미터번x)-앞점프 강킥 캔슬 공중 피스톨퓨리(미터번 선택가능)
다른 콤보도 많은데, 벽반동 이후 벽에서 너무 가까워서 자리가 바뀌거나 반동되자 말자 머리위인 경우를 제외한
(어차피 이 거리면 구석콤보로 가야겠죠)
모든 거리와 높이에서 가장 안정적으로 들어가는 콤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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