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디버프전을 해서 그런지 상당히 어렵네요.
상당히 치열하게 전투한 느낌입니다.
어렵지만 이맛에 또 패드 붙잡고 하는거겠죠.
얼마전 비사문천님이 올려주신 글에 가을비가 다굴상황에서 효과적이라고 하신부분이 있었는데 그덕을 봤네요.
상단에는 발도대신 가을비를 넣었는데 이게 사용중에 옆에서 달려드는 녀석에게도 히트해서 처치가 되네요.
그리고 탄환반사 옵션 상당히 좋습니다. 총통 쏘는 쫄녀석에게는 총통 반사 한방으로 보내네요.
P.S : 예전과는 다르게 탈령부를 써봤습니다. 머리에 암리타 흡수시 이속증가 되있구요.이게 더 이속증가 시키는데 안정적인듯 싶네요.
(예를 들어 대시공격이나 회피공격이 성공하면 이속증가 옵션이 터짐가 동시에 탈령부에 의해 암리타가 흡수되면서 머리에 암리타 흡수시 이속증가 옵이 터짐
즉 한번의 공격의 이동속도 증가 버프가 2개 터집니다.)
Pro로 바꿔도 영상이 한번씩 튀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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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동안 디버프전만 할때는 좀 단련이 된다 싶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치르니 빡세네요. 탈령부를 쓰니 대시, 회피공격후 이속증가랑 결합해서 이속증가 버프가 한번에 2개씩 터지네요. 상단 회피가 하단 회피처럼 빠른거 같은 느낌마져 듭니다. | 18.04.17 00: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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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에 암리타획득시 이속증가 옵있구요. ㅋ | 18.04.17 00:2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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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저도 생각을 좀 전환해야겠네요. 저는 암리타 흡수시 체력회복, 무기에는 가기감, 근기감...이렇게 고집을 하고 있었거든요....ㅡ,.ㅜ | 18.04.17 00:3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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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경우는 모든걸 이속에 집중하다보니 무기도 회피공격 이속, 대시공격 이속 둘을 달아서 가기감을 달수가 없네요. 사슬낫몹이랑 총쏘는 녀석 나오면 가드하다가도 기력 딸피될거 같아 긴장하게 됩니다. 좀 빡센미션이면 어쩔수없이 수라부를 쓰는데 그냥 공격력반영(정신)같은거 빼고 가드기력감소 같은 옵 넣을까도 고민되네요. | 18.04.17 00:3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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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요, 오히려 바람님의 선택이 옳은 것 같네요. 저도 민첩A 상황에서 가기감은 불필요하다고 머리가 인지하고 있지만 담금질이 귀찮아서 아직 다른 옵션으로 바꾸지 않은 상황이거든요.^^;; | 18.04.17 00: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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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금질 귀찮아요.ㅜㅜ 무간옥 등반시 강공스쿠모 빌드를 안해서.. 은총작업도 시간이 걸리고 일반 미션들 수핼할때는 30~50강에서 은총 제대로 맞춘걸로 하고 싶은데 노가다 할 생각을 하니 귀찮구.. 그냥 창고에서 아무거나 차서 하게되네요. | 18.04.17 00:4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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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셋팅을 잘못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중갑차도 어차피 한방에 죽는건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전 무조건 민첩A(10%대)를 만들었어요. 그리고 원피감 확보를 위해서 그나마 가벼운 다테머리를 쓰는데 이걸쓰면 하야부사 셋도 20%대라 민첩A이긴하지만 그래도 답답합니다. 다테중 그나마 젤 가벼운 머리만 원피감으로 확보하고 나머지는 창고에서 가장 가벼운걸로 무조건 맞추신후 10%대(상황에 따라 무게절감 옵추가) 만들고 은총작업으로 셋트 맞췄습니다.^^ | 18.04.17 00: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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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도기님 영상보니 보스전에 호랑이달리기 안쓰시던거 같던데요. 그리고 수호령중에서 대시속도 상승 주는 교쿠토나 엔쿠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하단 많이 쓰면 교쿠토는 하단공증도 있어서 꽤 쓸만거든요.^^ 근데 무간옥 빠른등반을 위해서는 아무래도 공격력 중심이 나아보이기도 해요.^^ | 18.04.17 00: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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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구 오늘 처음 시도한건데 머리에 암리타획득시 이속증가 되있는 상태에서 탈령부 쓰니 히트할때마다 암리타 흡수하면서 이속증가 버프 터지네요. 이게 또 상당하네요.^^ 무간옥을 천천히 즐기실거라면 이런 셋팅도 괜찮을거 같고. 빠른등반을 위한거라면 아무래도 이런 옵들을 모두 공격력에 초점을 두는게 좋을거 같구요. 아무래도 이속증가에 모든걸 맞추면 딜이 좀 떨어져요. 보스전에서도 발도 두어방이면 될걸 7~8방은 들어가야 클리어가 되구요. | 18.04.17 00:4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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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이도는 아시겠지만 대시공격이 굉장히 부자연스러워서 대시공격옵은 딱히 쓸모가 없을거 같구. 회피공격옵은 공격력이나 이속에 맞추면 꽤 좋을거 같아요. 예전에도 게시글에 많이 올렸지만 대시하자마자 공격버튼 누르면 회피공격 판정나거든요.^^ | 18.04.17 00:5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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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좀 서치를 해보니 회피공격이 제가 지금가지 알았던 그게 아닌 듯 싶습니다. 회사 끝나면 집에가서 좀 더 연구해봐야겠습니다. 그나저나 일단 무기를 성물로 업그레이드 해야지만 회피공격 후 XX 옵션을 쓸수 있겠군요. ㅠㅠ | 18.04.17 01: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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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갑도 한방에 죽는건 극히 공감입니다. 특히 요괴들 공격은 정말 아퍼서 인파이트하다가 죽기 딱 좋더군요 ㅠㅠ 경직도 안먹어서 콤보 넣기도 쉽지 않고요. 열십자로 빈틈을 공략하는 방법으로 지금까지 버텨왔습니다만, 일단 회피공격후 버프 옵션을 넣고 좀 해보고나서, 지금 민첩으로 회피공격 인파이트가 힘들겠다 싶으면 장비 전환을 고려해봐야겠습니다. 10%대라면 19%라도 별 차이가 없겠지요? | 18.04.17 02:0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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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1~9, 10~19, 20~29 이렇게 체감이 좀 차이난다 하더라구요. 다테투구 원피감때문에 하나 넣는다면 어차피 0~9%대는 어려우실거예요. 저두 다테투구 넣어서 19%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18.04.17 10: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