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후 성물템을 얻게되면
대시공격으로 버프효과 부여(???)
회피공격으로 버프효과 부여(???)
라는 옵션을 달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공격력증가, 피해대미지 무효화, 이동속도 상승... 을 붙일 수 있습니다.
그럼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겠죠.
저는 대시공격, 회피공격도 둘다 애용을 하는데요..
회피공격의 경우 회피버튼을 누르자마자 바로 공격으로 이어나가야 회피공격 판정을 받습니다.
조금만 딜레이가 있어도 회피공격 판정을 못받죠.
앞으로 전진 회피버튼을 누르자마자 공격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고
횡으로 회피후도 딜레이 없이 바로 공격을 해서 버프를 받습니다.
사실 저도 전진회피공격 버프는 많이 이용했지만 횡공격후 버프는 즉각적인 공격을 하지 않으면 버프가 터지지 않아
신경쓰지 않았던 부분인데 앞으로는 많이 이용해봐야겠네요.
회피후 공격은 일반 평타와 모션이 조금 다릅니다.
하단을 예를 들자면 빠르게 위로 올려치는 일반모션대신 횡으로 지릅니다.
영상을 보시면 전진회피후 바로 공격을 해서 이동속도 상승 버프가 갱신되는 모습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혹은 횡으로 회피하자마자 공격하면 다른모션이 나오는데 버프가 갱신되는 모습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제경우는 이동속도 상승입니다. (혀낼루미, 해공병사, 뿔몹, 대검돌상, 지팡이독수리까지)
자세히보니 회피공격이 대미지를 더 주네요.(일반평타보다 1.7~1,8배정도 더 나오는거 같은데 무시못할 대미지네요.)
(IP보기클릭)125.143.***.***
(IP보기클릭)122.38.***.***
아 그런 원리였군요. 대미지가 다르다는건 오늘 알았네요. 감사합니다.^^ | 18.03.31 20:2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