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공격시 폭증
써먹을 수 없을 수준 지속 시간이 너무 짧음.
장비 경량화에 비례해 대미지 증가
원거리에 붙여볼 옵션인데 무조건 민첩비례나 무게비례를 선택해서 붙이는게 100% 좋음 버려도 되는옵에 등극
[성물효과로 써볼만 하지만 원거리에 붙이는걸로는 민첩비례에 비해서 무조건 효과가 낮기에 원거리 무기에는 추천하지 않음. 성물 세트에 붙어 나오고 경갑을 쓴다면
그건 나름대로 공격 상승에 효과가 좀 있는편임.]
버프효과해제 최대9%
이도 태풍이 다단히트에 빨라서 실험하기 좋아 해보니 무쓸모임. 걸리는것도 걸기 힘들고 보스들 인왕이면 버프가 8개 정도에 걸려도 빨리 풀려서 하나 걸면 하나 풀리고 최대로 잡아도 3개 걸었어도 2개는 풀리고 내가 지정해서 해제하는것도 아니라 랜덤으로 풀려서 쓸모없는 버프 해제되기도 하고 쓰기 힘듬
[쿠나이 세팅시는 나름대로 써볼만 한거 같음. 쿠나이 세팅시만.]
옵션이름(궁지) 궁지 스쿠모도 안되고 궁지시 옵션받기엔 너무 위험함 쓸모 없는 옵션이 되버림. 스킬습득에서 패시브로 적용 받는건 괜찮음. 장비에 붙일 필요가 없을뿐
방어구에 나오는 흰색 방어력 기력 뭐뭐저항 같은것들 쓸모가 없음. 단 견고함은 가끔 100단위가 넘어갈랑말랑 할때 쬐끔 부족하면 붙일만함. 100 200 진짜 살짝 안될때나 쓸모있음. 2가 애용도 풀시 7되고 성물일시 옵션 3개 이상을 한번에 담금질 할시 견고함 3이 애용도 999시 8이됨. 견고함은 특히 200이 진짜 살짝 안될거 같을땐 꼭 붙여야 좋음.견고함200이상이랑 200미만이랑 차이가 좀 심하게 남.
어떤거 할시 방어력 증가 이거.. 예전부터 진짜 쓸대가 없었음 이거 붙어도 한방은 어쨋든 한방임 맞고 버틸려면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를 어떻게든 올리는게 나음.
노란색 체력 옵션.. 100정도 올려서 어따 쓰는 느낌임. 몸통에 붙는 별옵 500이나 600은 쓸만하다고 봄.
방어구가 없는 부위 수에 따라 대미지 증가
방어구 5개 전부 빼도 쓸모가 없음 버리면 됨.
직전 가드 성공 시 방어력 증가
직전 가드 성공 시 적에게 대미지 퍼센트
둘다 쓸모가 없음 버리면 됨. 직전 가드시 옵은 저 둘만 쓸모가 없고 나머진 나름대로 좋음.
악세사리 부분에선
조합에 따라서 살릴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것들이 많지만 일반적으로 음양술 대미지는 잘 안씀. xx 저항도 그렇고 애용도 가산량이나 무기 숙련도 가산량도 수라만 되도... 꽤 높아져서.
무기는 뭐 공격력 올리는 것들 붙이는 것만 해도 붙이는 것들만 붙이니 뭐. 취향이나 회차 따라 변할수 있는거라 뭐 붙이지 말라 하기도 애매함 일단 궁지 옵은 거의 쓸모 없음.
가드 중인 적을 특정 무기 스킬로 공격하면. 원래 대미지중 일부가 들어갑니다.
뭔 개소리야 발도도 안되 그림자 참격도 안되 그렇다고 옵션으로 설명봐도 그 스킬이 뭔지 나오지도 않아 장난하나.
그 특정 무기 스킬이 뭐냐고.
위에 옵션들은 1회차부터 5회차 까지 다 붙일 필요가 없는 옵션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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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건 진짜 뭔 생각으로 만든건지... 글만 길어서 더 짜증남. | 17.10.19 15:5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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