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만렙인 캐릭터는 안됩니다..
아직 별 올릴 것이 남았다면 가능하겠네요.
렙업시 SP양은 레벨 수준에 비례하기 때문에
3,4성 정도라면 최대한 레벨을 많이 찍는게 좋겠습니다만
30렙부터는 아무래도 적들이 강한만큼 레벨 올리기도 힘들고,
스테미너도 꽤 많이 소비해서 효율이 좀 떨어지지않나 싶습니다.
차라리 SP가 엄청나게 필요한 캐릭이라면
적 격파로 3씩이나마 계속 축적해가는게 더 효율이 좋지 않나 싶습니다.
일단 6차이나는 적까지는 격파 시 경험치 30 과 SP 3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기에
레벨이 7이상 차이날때까지 꼬박꼬박 저층을 돌아주면
3,4성일 때 20씩만 찍고 승급을 해도 충분히 SP가 모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키울 캐릭이 아닌,
스킬 주고 처분되는(..) 캐릭을 육성할 경우에도 쓸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키우면 게임 플레이 시간은 좀 더 걸리겠지만
스태미너는 확실히 절약되는 이점은 있겠네요.
개개인이 잘 선택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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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548464022
감사합니다. 흡수되는 캐릭이 SP를 벌어두면 그만큼 흡수하는 캐릭에게 벌어둔게 반영된다는 말씀이신가요? 제가 알기론 별개수에 따른 고정치로 들었는데.. (5성을 흡수하면 SP 120, 4성이면 80 이런식) | 17.03.31 21: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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