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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 소울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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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팁] DARK SOULS Ⅲ 대인전 PVP [13]





[광고]

 

 

 

 

【 PK 기본기 강의 

 

고수가 되기 위한 전략 및 마인드 수비형 (회피 후 역공) PVP의 정석
공격형 압박 직검 기본편 공격형 압박 직검 고급편
공격형 압박 직검 영상 모음 직검으로 카사스 곡검 상대하는 법
수비형 대방패 + 직검 전법 근력 신앙캐의 회복형 대방패
대방패 카운터 전략에 대한 대처법 대방패 카운터 전략 : 암흑캐
망자 대검의 슈퍼아머 및 전기 사용법 망자 대검의 약전기 및 강전기 활용
카사스의 곡검 기본 운용법 대쉬 스텝 응용 카사스 곡도 운용법
좌도끼 우직검 전법 기본편 좌도끼 우직검 전법 중급편
흑기사의 글레이브 전기 콤보 흑기사의 검 전기 참기 콤보
뒤잡 원리 및 다양한 뒤잡 스킬 가이드 노락온 뒤잡 영상 모음
무기 모션별 패링 가능 여부 일람 기본적인 패링 타이밍
패링 대처법 : 회피 후 역공 반격형 압박 자검 전술

 

 

 

【 다양한 PK 전법 


백 스텝 활용 대쉬 공격 및 뒤잡기 강인도 슈퍼아머 무기 대처법
데몬 너클 양손 전기 콤보 카타나 전기 발도술 활용
순수 법사 유도 결정창 조합 유도 결정 + 직검 마검사
신앙캐 PVP : 슈퍼아머 활용 단호한 기도를 활용한 신앙캐
주술 및 암술 조합 마검사 주술 및 마술 조합 대마법사
아스토라 대검 + 암술 마검사 군다의 도끼창 전기 돌격 활용법
큰 도끼 + 레이피어 전법 늙은 늑대의 곡검 + 아벨린 전법
로리안의 대검 활용법 용혈의 대검 운용법
까마귀 인간의 대단도 PVP 노예의 손도끼 퀵스텝 압박
퍼지 가드를 통한 곡검 대처법 가드 후 리버스롤 뒤잡
가시 채찍을 활용한 출혈 전법 쇼텔 + 다크소드 조합
랜스 기본 콤보 운용법 마각 반지를 이용한 발차기 콤보


 

 

【 DLC 장비 PK 전법 


DLC : ASHES of ARIANDEL

공격형 발로 하트 기초 운용법 공격형 발로 하트 고급 운용법
밀우드 전투 도끼 활용법 까마귀 발톱 + 방패 가드 캔슬 전법
까마귀 날개 콤보 운용법 발로 하트로 곡검 상대하는 법
DLC 무기들의 PVP 성능 개요 주술의 배웅불 다단히트 효과

DLC : Ringed City

고리 기사의 쌍대검

게일의 대검

게일의 대검 강전기 반엽의 대도


데몬의 손톱 자국 + 용수 방패 공격형 고리 기사의 직검
고리 기사 직검의 장단점 DLC 무기들의 PVP 성능 개요

 

 

 

 

 

 



댓글 |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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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사실 다크3 게시판에선 PK 공략에 5개 밖에 안 되는 배너 중의 하나를 따로 할애한다는 점에 좀 망설임이 있었습니다. 애초에 제가 다크1 시절 베이직 가이드를 비롯해 배너의 카테고리를 구상할 때, 대인전 PVP 배너를 굳이 만들어넣은 이유 자체가 저의 개인적인 플레이 성향 때문입니다. 아실 만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데몬즈 때부터 저는 줄곧 회차가 아닌 PK 전문이었다보니, 제가 PK 공략을 하도 많이 쓰는 바람에 별도의 배너가 필요할 만큼의 분량이 되어 대인전 PVP 배너를 만들게 된 것이거든요. 그런데 블러드본부터 PK 콘텐츠의 분량이나 밸런스만 봐도 PK는 제쳐두고 회차에만 집중하는 제작진의 의도가 너무나도 선명하게 보여서 이번에 좀 고민이 됩니다. 다크3 역시 블러드본의 침입 시스템을 따라간다는 이야기를 듣고나니 PK 공략의 필요성은 더욱 줄어들 것 같아 PVP 배너를 없애버리거나 회차에 배너를 할애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이 부분은 신규 관리자이신 블랙님의 의견도 취합하고 좀 더 게임의 스타일을 직접 겪어보고나서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가장 좋은 것은 시리즈 게시판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그대로 두는 것이지만요.
16.03.14 12:24
오... 공략페이지 생겼네... 빨리 출시가 되서 점점 채워져가는걸 보고싶네요.
16.03.14 11:33
운이 독뎀을 높여준다는 루머를 들었습니다. 다양한 pk전법에 '뽀록 독캐'를 만들어 채우고 싶네요.
16.03.14 11:45
헐 독도 실력흥겜가나요 | 16.03.14 12:11 | | |
루머 아니고 확정이에요. 독/출혈 능력 상승이라고 베타 시연 이벤트 때 스탯 설명이 그렇게 나왔습니다. 여기에 데몬즈 소울 때처럼 행운 보정 무기라도 나오면... ㅋㅋ | 16.03.14 17:47 | | |
BEST
사실 다크3 게시판에선 PK 공략에 5개 밖에 안 되는 배너 중의 하나를 따로 할애한다는 점에 좀 망설임이 있었습니다. 애초에 제가 다크1 시절 베이직 가이드를 비롯해 배너의 카테고리를 구상할 때, 대인전 PVP 배너를 굳이 만들어넣은 이유 자체가 저의 개인적인 플레이 성향 때문입니다. 아실 만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데몬즈 때부터 저는 줄곧 회차가 아닌 PK 전문이었다보니, 제가 PK 공략을 하도 많이 쓰는 바람에 별도의 배너가 필요할 만큼의 분량이 되어 대인전 PVP 배너를 만들게 된 것이거든요. 그런데 블러드본부터 PK 콘텐츠의 분량이나 밸런스만 봐도 PK는 제쳐두고 회차에만 집중하는 제작진의 의도가 너무나도 선명하게 보여서 이번에 좀 고민이 됩니다. 다크3 역시 블러드본의 침입 시스템을 따라간다는 이야기를 듣고나니 PK 공략의 필요성은 더욱 줄어들 것 같아 PVP 배너를 없애버리거나 회차에 배너를 할애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이 부분은 신규 관리자이신 블랙님의 의견도 취합하고 좀 더 게임의 스타일을 직접 겪어보고나서 판단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실 가장 좋은 것은 시리즈 게시판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그대로 두는 것이지만요.
16.03.14 12:24
블러드본의 pk 시스템은 정말 충격과 공포였죠.... 매칭은 폭망에 무기수가 적어서 컨텐츠도 적고, 투기장은 물론이고 붉은 납석 조차 없을수가... 기존 시스템 대비 열화에 열화를 거듭하는 모양새가 정말 이해가 안갔습니다. 그러나 다크3에서는 자색령 '광인 계약'과 '망자화 계약' 등, pk와 연관 있어 보이는 요소가 있을거 같으니 두고 보시죠 | 16.03.14 12:26 | | |
비단 pk뿐만 아니라 협력시스템도 구멍이 나 있어서 실험용 시스템이라는 생각이 떠나질 않네요 | 16.03.14 12:56 | | |
PVP 는 그렇다치고 PVE 협력자를 주로하는 제 입장에서도 블러드본 매칭 시스템은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협력자 기준에서는 레벨 제한을 풀고나서 블본의 고랩 패널티 방법을 이용해서 매칭의 다양성을 추구하는게 먼저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더라구요 ㅠㅜ | 16.03.15 21:27 | | |
YouTube에서 잠시본 공략 영상을 의해서 잠시 추측해보면 기존의 다크소울 시리즈와 데본즈시리즈를 적절히 잘 짬뽕 시켰더군요. 개발비 세이브가 장난이 아닐 듯^^ 그리고 PvP는 과거 뽁뽁이 스타일이 부활할 듯 합니다. 그러나 일단 붙이쳐 봐야겠지요. 고수님들과의 일전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직점과 도검 그리고 자검을 혼합해서 사용하는 스타일이 가장 강력하지 안을까 예측해봅니다
16.03.29 22:48
Pvp 잘 안하지만 일단 추천부터 ㅎ
16.04.12 15:05
이번작은 전작에 비해 PvP 전략 관련글이 굉장히 활발하게 올라오네요 ㅎㅎ
16.04.27 17:38
(3594682)

174.126.***.***

pvp중에서도 침입은 이 페이지에서 다루지 않는건가요?
16.07.02 20:08
dlc 부분에 까마귀날개 콤보 삭제된 게시물이래요
17.02.07 1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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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정보

평점
9.2
장르
RPG, 액션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자막)


플랫폼
PC패키지, PS4, XBOX ONE
가격
패키지구매


일정
[출시] 2016.04.12 (PC패키지)
[출시] 2016.04.12 (PS4)
[출시] 2016.04.12 (XBOX ONE)
[출시] 2016.03.24 일본 (PS4)
[출시] 2016.03.24 일본 (XBOX ONE)
[출시] 2016.10.26 확장팩:아리안델의 재들 (PC패키지)
[출시] 2016.10.26 확장팩:아리안델의 재들 (PS4)
[출시] 2016.10.26 확장팩:아리안델의 재들 (XBOX ONE)
[출시] 2017.03.27 확장팩: 고리의 도시 (PC패키지)
[출시] 2017.03.27 확장팩: 고리의 도시 (PS4)
[출시] 2017.03.27 확장팩: 고리의 도시 (XBOX O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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