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미 패치에 나열된 버그 수정을 전제로 작성된 백엔드 변경사항을 배포하는 중입니다. 이러한 백 엔드 변경사항을 최대한 신속하게 적용하기 위해 Y3S3.1.2 패치를 이용하여 백엔드 변경사항과 버그 수정을 배포합니다. 이는 여전히 테스트를 거치고 있기 때문에 밸런싱 변경 사항은 제거했음을 의미합니다.
이 패치는 이동식 방패 문제, 투명 및 세탁기 글리칭 등의 주요 악용 사례를 해결합니다. 이번주에 Y3S3.1.2 패치가 PC 용으로 배포 될 예정입니다. 이 버그 수정에 대한 콘솔 배포는 이달 말 균형 조정과 함께 이루어지며 Y3S3.2 패치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버그 수정>
<일반>
수정됨 - 이동식 방패를 창문에 수직으로 배치하여 뛰어넘는 것을 막음
이제 뛰어넘거나 레펠로 진입 가능한 창문 앞에 이동식 방패를 설치하여 막는 행위는 불가능합니다. 그렇게 시도를 한다면 플레이어의 위치에 따라 앞뒤로 배치되어 항상 충분한 공간이 남을 것입니다.
수정됨 - 플레이어가 게임에 들어가 로드시에 오퍼가 보이지 않음
수정됨 - 권총 사격동안 화면의 중앙에 십자선이 정렬되지 않음
수정됨 - 몽타뉴와 펄스의 능력 사용시 토글키 부재(이제 토글 방식이 함께 제공됨)
수정됨 - 두번째 가젯 버튼을 누르는 실수로 방탄 카메라에 액세스 할수 없음
수정됨 - 근접하여 근접전 및 일어나는 동안 칼 애니메이션이 방패로 바뀜
수정됨 - 성광탄의 시각효과가 특정 조건에서 취소 됨
수정됨 - 파티장이 매치를 시작할 때, 분대원이 떠나지고 혼자 남음
수정됨 - 같은 커스텀 게임 세션에서 여러 경기와 맵을 플레이 시에 짧은 시간동안 더듬 및 그래픽 문제
수정됨 - 마지막 순간에 디퓨저를 설치할 때, 라운드 타이머의 끝이 멈추지가 않음
<맵>
<은행>
수정됨 - 발키리의 칠흑의 주시자가 은행의 2층 한 지점에 설치되었을때 천장을 통해 관측이 가능함
수정됨 - 1층의 대기장소에서 발키리 칠흑의 주시자가 복도와 계단을 볼 수 있음
수정됨 - 1층의 기록실에서 투척 가젯이 2층 채광 계단에 도달함
<클럽하우스>
수정됨 - 공격팀의 드론이 천장 아래로 1층의 로비와 바를 볼 수 있음
<영사관>
수정됨 - 드론이 서쪽 프런트 지역의 테라스 가장자리에 충돌 되지 않음
<헤리퍼드 기지>
수정됨 - 랭크 매치 연장 시 4분간 지속됨
수정됨 - 방패 설치 중 fps가 10-20 감소됨
수정됨 - 헤리퍼드 기지에서 불안정한 fps
수정됨 - 1층 식당 구역 책상아래에 숨을 수 있음
수정됨 - 디퓨저를 1층 차고의 벽과 탄약통 사이에 떨어뜨린 후, 회수 불가능
수정됨 - 디퓨저를 EXT 헛간구역에 떨어뜨린 후, 회수 불가능
수정됨 - 대쳐의 EMP 슈류탄이 EXT 헛간의 천장 조명 꺼짐
수정됨 - 2F 욕실 청장의 작은 간격
<저택>
수정됨 - 2층 작업실에서 이동식 방패를 이용하여 벽 안쪽 끼이게 됨
<도스예프스키 카페>
수정됨 - 3층 시가라운지의 Kettle에 아머 팩을 배치하면 아머를 집을 수 없음
<오리건>
수정됨 - 1층 사무실 박스 더미 안에 갇힘
수정됨 - 지하 세탁기에 들어갈 수 있음
<오퍼레이터>
<벅>
수정됨 - 벅이 타찬카의 LMG 터렛에 부착식 산탄총을 사용하여 마운트하고 남겨두면, 이 후에 LMG 터렛에 상호 작용 불가능
<클래쉬>
수정됨 - CCE 방패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즉시 보조 장치 ADS로 가는 문제
수정됨 - CCE 방패 확장하는 동안 관측도구 사용 불가
<에코>
수정됨 - 요괴 드론이 비 활성화 되었을 때 사라지지 않고 '떠오르기' 버튼이 회색으로 표시
수정됨 - 비활성화 된 요괴 드론을 선택하여 재배치 된 경우,재배치 할 때 비활성 상태가 됨
<핀카>
수정됨 - Spear308의 거리에 따른 데미지가 너무 높음
<매버릭>
수정됨 - 돌파용 토치로 처음 벽에 사용 시, 소리가 나지 않음
수정됨 - 돌파용 토치의 효과가 사망 한 후에도 지속됨
<미라>
수정됨 - 강화 된 벽의 다른 쪽에서 검은 거울이 파괴됨
수정됨 - 거울을 다른 파괴 된 검은 거울 아래에 설치됨
<사소한 버그>
수정됨 - 라이언 유니폼 잘림 문제
수정됨 - Yurei 헤드 기어 착용 시, 히바나의 얼굴이 찢어져 보임
수정됨 - 두가지 가젯 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특정 순서로 해제 시, 펄스의 심장 센서로 전환됨
수정됨 - 게임 끝나고 히바나의 칠판 유니폼이 1등 위치에 있을 때, 제대로 표시가 안됨
수정됨 - 시동 할 때 블리치의 팔이 지연되어, 방패에 끼여지는 문제
수정됨 - 랭크 준비 단계에서 공격자의 관찰 위치 아이콘 화면에서 관측 도구 아이콘이 누락됨
<부적>
수정됨 - 두번째 '황금 라이언 부적'이 연결된 무기 옆에 떠 있음
수정됨 - SPSMG9에서 '나라 깃발' 부적을 착용하게 되면 클래쉬의 CCE 방패에도 적용됨
수정됨 - 클래쉬의 CCE 방패에 부적이 제대로 장착되지 않음
수정됨 - 블리치와 클래쉬의 방패에 부적이 끼이는 문제
수정됨 - 클래쉬의 방패에 장착된 부적이 제3자 보기에서 보이지 않음
<픽&밴>
수정됨 - 밴 공개 단계에서 진행에 참가하면 플레이어는 항상 푸른 연기를 보게됨
수정됨 - 진행중에 참여 시, 이전에 선택오퍼와 밴 오퍼가 업데이트 안됨
수정됨 - 준비과정에서 오퍼 카드 크기가 일정하지 않음
출 : https://rainbow6.ubisoft.com/siege/en-us/news/152-336915-16/y3s312-patch-no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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