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르마늄 + 각성 패시브
특요 되면 HP 15%, 위상력 16%, 총 물리 6퍼, 물치피 15%등을 올려주는 효자 버프 스킬입니다만.
스킬 쿨타임이 고정 20초로 바겼습니다.(버프는 10초 지속)
그냥 쓰면 10초 현자 타임이 있습니다만, EX 옥돌 어드밴스 큐브 옵이 스킬 사용시 게르마늄 쿨 10초 감소 입니다.(그래놓고 옥돌 쿨은 10초 고정)
결국 EX랑 같이 굴려야 되는 스킬이라는 느낌이지만 쓸만한 옵션을 가진 버프라고 봅니다.
덤으로 비타민 포인트로 6이나 회복 시켜 줍니다.(7이 최대)
각성 패시브로 HP가 회복되는 수치가 있기는 한대 크래 모듈이 깍아 먹는 수치랑 비슷하다고 할까요.(크래 모듈 부담이 감소 했다는 느낌에 가깝내요)
2. 아침 체조
16랩 기준 15120%의 물공을 가진 스킬 입니다.(마스터 큐브 옵은 백어택시 피해량 10% 증가)
무난한 결전기로 바꼇내요.
3. 마그네슘
가장 크게 바뀐건 역시 모션. 불기둥이 나가고 나서 제자리에서 점프하는 듯한 느낌으로 공중에 올라가 버림니다.
덤으로 다만전 버프 적용시 확정 에어리얼과 확정 백어택이 들어갑니다.(공격력 50% 추가)
20랩 기준 4384% (+2192% 다만전시) 딜을 가지는 스킬 입니다.
콤보 시작에 써먹기 좋게 바꼇더군요.
4. 다만전
쿨타임이 증가해 버렷습니다.(마스터 기준으로 5초 정도 현자 타임이 생기는 수준)
대신 16랩 기준 19651%의 대미지를 가지는 물건이 됬내요.(버프옵은 비슷하다는 느낌입니다)
5. 전신 마사지
방향키를 누르고 사용하면 살짝 돌격해서 시전 됩니다.(은근히 써먹을만 하더군요)
결전기 사용할때마다 쿨이 3초 감소한다고 하는대 잘 모르겟내요.
15랩 기준 7794% 입니다.
예전에는 주요 딜링 스킬이라는 느낌이었는대. 지금와서는 적당한 생존기나 콤보 중간을 이어주는 스킬이라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6. 카이로 프랙틱
마그내슘 마냥 추가타 입력시 공중으로 올라가 버림니다. 콤보 시작에 좋은 스킬이라는 느낌입니다.(시전도 빨라 졌고요)
칼슘 차징의 쿨을 2초 감소 시켜준다고 합니다만. 이것도 뭔가 미묘합니다.(칼슘이 미묘해요)
21랩 기준 5376%로 쓸만한 수준의 딜을 보여주기는 하는대. 주력딜링으로는 부족하기도 하내요.
7. 두통 지압법
백어택 특화! 마스터 큐브 옵션이 백어택 피해량 15%, 백치명다 피해 35%를 증가 시켜 줍니다.
땅에 낙하하고 나서의 모션이 길어지기는 했지만 전반적으로 빠른 시전을 보여줍니다.(정말 훅훅 지나가요)
20랩 기준으로 5610 + 2407 + 4809 % (총 12826%)의 딜량을 보여 줍니다. 써먹기 좋은 스킬이죠.
나중에 나올 EX 오메가 3 사용시 쿨타임 5초 감소를 노릴수도 있습니다.
8. 비타민 콤비네이션
호불호가 많이 갈릴것 같내요.
비타민 포인트 최대치가 7로 감소해 버렷습니다.(처음에는 15였던것 같은대. 비타민을 반토막으로!!!)
대신 19랩 기준으로 발당 1500% 대미지를 입히며 파열점 개념이 사라져 버렸습니다.(거리 조절 안해도 되요)
마스터 큐브 적용시 손에서 나는 소리라는 버프가 있는대 위상력 개방시 데미지 증가 수치가 오르는 버프였던걸로 기억 됩니다.
개르마늄 개편 덕에 비타민 포인트가 쉬지 않고 쌓이니 그냥 자주 쓰는게 답인 스킬이 되버렸더군요.
9. 날기분
특요 각성기랑 수치를 뒤바꾼게 아닌가 싶은 정도 더군요.
19랩 기준 7059%(폭풍) + 28305%(지면) 의 수치를 가진 결전기 입니다.
큐브는 딱히 눈에 띠는 옵은 없어 보이내요.
10. EX 칼슘 차징
제자리에서 딜을 해버리는 스킬로 바겼습니다. 공중에서 낙하하지 않기 때문에 스킬 연계가 좀더 편해졌다고 할까요.
어드밴스 큐브 옵션이 백어택 치피 25% 입니다.
8랩 기준 5734%라는 애매한 수치를 가진 스킬 입니다.(카이로 프랙틱의 쿨감이 애매한 이유)
단타로 딜을 할수 있다는건 좋은대. 순수 딜량이 다른 스킬에 비해 너무 밀려서(마그네슘보다 밀리는듯 해요) 참 애매 합니다.
짧은 모션을 살려서 쓰면 그래도 못쓸 스킬은 아님니다만.
11. 오메가 3
박력있는 모션으로 나와 버렷습니다.
어드밴스 큐브 적용시 두통 지압의 쿨타임을 5초 감소 시켜서 더욱더 써먹기 좋죠.
단지 스킬 자체의 모션이 길다는 느낌도 있습니다만 14022%라는 대미지를 보면 나름 이해를 해줄수 있을것 같내요.
12. 옥돌 자기력
요거 애매 합니다. 쿨타임은 고정 10초에 빔쏘기는 생각보다 딜량이 높지 않아 보이고.
그렇다고 버리자니 게르마늄 쿨을 10초 감소 시켜주는 옵션이 아깝습니다.
단지 빔쏘기가 지속이랑 조작에 있어서 애매한거지 딜량도 7랩 기준 7482%로 낮은 수치가 아님니다.
13. 제 2의 한강각(응?!)
약 4초 정도 무적을 주는 스킬이라는 느낌일려나요.
공격력은 18605%로 뭔가 애매한 수치인대 비해 특별한 버프도 없고.
마스터 큐브옵 역시 '스킬 사용시 다만전 쿨 15초 감소 와 HP 100% 회복' 이라고 하는 뭔가 애매한 옵션 입니다.
(다만전 고정 쿨이 15초 감소 하면 제이는 폭주할 거라고 봅니다. 다만전 딜 자체가 워낙 올라서)
다른 스킬에 비해서 뭔가 포지션이 잘 안잡히더군요.
전반적으로 빠른 모션과 안정적인 체공 가능으로 바꼇다 라는 느낌일까요.
게임하기 편해졌다는 인상이 강합니다만, 특결이 아쉽내요.(다만전 너프도)
그래도 강해진건 강해진거고(얼추 낙타나 유리 아래까지는 노려볼만 할것 같기도 하내요).
일단 자주 써서 손에 익히는게 중요할것 같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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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만 써보니 비타민 버프는 지속이 상당해서 상시 유지도 편하고. 이거 물건이내요. | 17.05.18 14: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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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피방에 있다가 쫒겨나서 확인을 못했는데 옥돌 중립은 설치형으로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 17.05.18 14:5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