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득 조건 - 1장 동구의 전투 [등애, 타케나가 한베에, 서황] 클리어
무장 타입 - 스피드
특이 사항 - 2차지가 잡기 판정
지상 타입액션이 잡기 판정
차지의 공격 판정이 쇠사슬에 존재하지 않음.
무쌍난무에 고정 화속
선계 무기 획득 조건
2장 큐슈의 전투 어려움 이상 [가후, 등애, 손상향] 어려움 이상
적 300명 격파 히미코 격파
나오자 마자 얼굴 생긴걸로 캐릭터 잡은 사나이. 가후. 정사에서든 연의에서든 한결같이 처세 잘하고 남들 등쳐먹는 데 일인자였던 인물인 만큼
참 무난한 성능을 가지고 나타났다. 일단 기본적으로 낫이 회전을 중시하는 무기다 보니 차지 범위는 넓은 편이지만
쇠사슬 부분에는 판정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치명적인 약점 탓에 살상력은 생각보다 떨어진다.
일단 차지만으로는 먹고살기 힘들고 점프캔슬과 타입액션 그리고 무쌍난무를 마구 난사해줘야 될 정도
거기다 ex 차지는 가후의 기본 평타와 비슷한 정도의 사거리를 보여서 믿을 기술이 못된다.
여러모로 얼빠진 캐릭터. 하지만 장점이 있으니 일단 점프 캔슬에서 바로 연계 가능한 점프 평타 시 한 번 더 도약 하기 때문에
도망을 더럽게 잘간다. 게다가 타입 액션도 탈출기론 상당히 좋은 편이라 뜬금없이 무쌍 맞아 죽는 일은 있어도 적들에게 둘러쌓여서 죽을 일은 없는 편.
눈치 잘보면서 깨작 깨작 갉아먹는 좀스러운 플레이가 요구된다.
무쌍난무도 이런 성격을 반영했는 지 쓰기 전에 뒤로 잠깐 물러났다가 쓴다. 크 뼛속까지 졸렬!
무쌍난무의 데미지 배율이 장난아니게 쌔니 무쌍난무를 애용할 것. 이 시리즈 캐릭터 중에 가장 직관적인 범위를 가졌다.
딱 한 번만 써봐도 어디까지가 범위인지 알 수 있을 정도. 딱 6차지로 날아가기 직전 범위까지만을 커버하는 데
이 좁은 범위에 대한 보상인지 데미지 배율이 엄청나게 높아서 천활은 필수 사양.
브레스 한 방에 검은 우귀가 녹아나고 혼돈이 게거품을 문다. 무쌍난무의 히트 수는 많지만 원체 범위가 구려서 아주 주력으론 못써먹는다.
광범위를 커버하는 6차지의 살상력만 믿고 달리는 캐릭터. 일단 도망을 잘치므로 일기토 자체는 어떻게 운영이 되는 편.
섬멸력 - ★★★★☆ 4주긴 애매한데 3주기도 애매한 그 중간.
일기토 - ★★★☆☆ 무쌍 한방만 믿어야되는 슬픈 현실
비주얼 - ★★★☆☆ 무난한 낫돌리기
안정성 - ★★★☆☆ 도망은 잘가지만 난전을 캐리하는 지는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