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득 조건 - 2장 세키가하라 전투 [네메아, 축융, 서황] 클리어
무장 타입 - 스피드
특이 사항 - 무기에 신장이 적용되지 않음.
유니크 무기 사용시 판정이 이상하게 적용되는 경우가 있음.
선계무기 획득 방법
2장 큐슈영격전 [모리 토모나리, 달기, 아킬레우스] 어려움 이상
적 500명 격파 타치바나 긴치요 격파
나라 하나를 말아먹었다는 경국지색의 그녀! 저 뇌세적인 옷차림은 아마 오로치 취향일텐데 캬 오로치 사마 갓갓입니다.
미녀한테 속옷만 입힌다니 캬 이거 완전 갓로치 아니냐!
무쌍오로치 1편 시절 쓰는 사람은 모두가 꿀빠는 사기캐였던 달기. 저 동그란 공에 신장이 적용되고
차지에 분신이 적용되고 차지 4 연타에 속성이 적용되는 탓에 무쌍오로치 전체를 통틀어서 가장 강력한 화력을 발휘했다.
진오로치고 뭐고 4차지 한방이면 살아남는 놈이 없었다. 만 2편에 들어와서 폭풍 하향을 먹었으니
공에 적용되던 신장 속성이 사라졌고, 신속 너프로 공격 속도가 줄어들었고, 분신 효과 변경으로 차지에 분신이 적용되지 않고
차지에 속성 데미지도 단 한 번만 입히도록 변경됐다. 이 때문에 뜬금없이 흡활과 흡생 효율이 미친듯이 떨어진다.
이전 같은 폭풍 딜링을 보여주려면 천무든 천공이든 둘 중 하나는 달아줘야 한다.
이번 작에 들어선 플레이 스타일은 퍽치기.
다른 스피드 타입이 화려하게 진입해서 난동부리다가 빈틈을 잡아 점프 캔슬을 통해 탈출하는 방식이라면,
달기는 지나가는 김에 무장 명치를 존나 쌔게 때리고 튀는 느낌이다.
4차지로 훅 들어와서 뺑소니 친 뒤 타입 액션으로 후딜을 넘긴 다음 점프 차지로 도망가는 게 정석.
4차지 > 공중 타입액션 연계로 확실히 킬 내고 도망치는 것도 좋다.
의외로 공중에서 히트하는 기술들이 많아서 파천이 꽤 어울리는 무장.
평타 치면서 이동하는 속도가 제법 빠르고 방향 전환이 자유로운데다 점프 차지의 비거리가 엄청나서 작정하고 히트 앤 런을 구사하면 정말 안맞는다.
너무하다 싶을 정도의 흡생 효율이 이해가 될 정도.
전방위를 커버하지만 사거리가 짧은 탓에 평타 견제가 위험하고 4차지 돌진 모션에 빈틈이 있으므로 거리 계산을 잘해야 하는 캐릭터
무쌍 오의가 더럽게 구리다.
비주얼 - ★★★★★ 히트 앤 런을 즐긴다면 최고의 선택. 그보단 벗었잖아.
일기토 - ★★★★☆ 맞추기 살짝 까다롭지만 맞추면 끝.
섬멸력 - ★★★★☆ 엄청나진 않으나 중간 보스 역할은 해주는 수준.
안정성 - ★★★☆☆ 아슬아슬 줄타기하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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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무쌍오의 방식이었으면 괜찮았을텐데 진삼 무장들 개편으로 피본 케이스죠 | 16.10.07 13: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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