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지는 서있으면 깍이고, 움직이면 유지되고, 총쏘거나 달리면(쉬프트) 오릅니다.
총을쏴서 게이지가 만땅이되면 자신 충격 스턴에 걸리지만 달리는것으로 만땅이되면 충격 스턴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냥 이동이나 달리는것으로 게이지를 유지한체 몹에게 접근해서 공격하는순간 게이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근접공격이 발동하는 동안은 서있는 상태로 간주되어 그 짧은시간에 조금 게이지가 깍입니다.
그래서 어설프게 게이지를 채웠으면 근접공격 발동하는 사이에 게이지가 파란색으로 떨어져서 원킬이 안나는거죠.
서버 상태가 안좋을때는 게이지를 많이 채워도 파란색까지 떨어져 발동안되기도 합니다.
그러니 항상 게이지를 만땅으로 채우고 달리는상태에서 공격을 하는게 최곱니다.
쉽게할려면 바닥을쏴서 게이지를 붉은색까지 대충채운다음 달리기로 달려서 만땅채우고 공격하는거죠.
앞서말했지만 달리기는 게이지가 만땅이되어도 자신이 충격을 받지 않으니까요.
요령이 생기면 매우빠르게 잡아낼수있습니다.
항상 이동하면서 해야지 서서하면 안됩니다.
이동하면서 바닥 쏘다가 - 달리면서 만땅채우고 - 공격!
달리는동안 재장전도 하시구요.
참고로 프론트로는 비추천하는데 그 이유는 프론트 경우 달려서 근접공격하면
다른 근접공격에 비해 방패가 펴지는 모션이 더 있기때문에 시간도 더걸리고 그 시간만큼 다른셋트보다 공격전에 게이지 깍이는 양이 더 많습니다.
방랑6셋이 제일 나은것 같고 없다면 4셋도 괜춘한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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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척 복합으로 지원소 던져두고 그 위에서 아예 게이지 오버 걱정없이 총갈기고 뛰어도 좋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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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척 복합으로 지원소 던져두고 그 위에서 아예 게이지 오버 걱정없이 총갈기고 뛰어도 좋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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