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 서버점검 및 업데이트
8월 15일 16:30 ~ 19:30 서버점검 및 1.7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1.7 업데이트 패치 노트
글로벌 이벤트
- 글로벌 이벤트는 기간한정 이벤트로, 디비전 내 PvE 컨텐츠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해줍니다.
- 글로벌 이벤트를 통해 토큰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고, 이 토큰으로 클래시파이드 기어 상자나 특별한 의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이벤트는 기존에 있던 컨텐츠에 변화를 제공합니다. 거기에 추가로 최대 2개의 효과를 더 적용시킬 수 있어, 보다 난이도와 보상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이벤트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얻은 글로벌 이벤트 토큰으로 터미널 내 판매상에게서 글로벌 이벤트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얻을 수 있는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3가지 클래시파이드 기어셋
- 3가지 무기 스킨
- 1가지 의상 세트
- 글로벌 이벤트 도전과제로 더욱 도전할 거리를 제공합니다.
훈장 & 휘장
- 플레이어가 도전할 수 있는 수백 개의 도전과제를 추가하였습니다. 도전과제는 PvE와 PvP를 아우른 게임 내 모든 활동을 다룹니다.
- 도전과제를 달성하면 도전과제 점수를 보상으로 줍니다. 누적된 도전과제 점수는 다른 플레이어들도 볼 수 있도록 공개됩니다.
- 몇몇 특별한 도전과제는 새로운 치장 아이템인 휘장을 보상으로 줍니다. 장착한 휘장은 기존 요원의 팔에 있는 불사조 문양을 대체합니다.
마스크
- 요원의 모습을 보다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얼굴을 덮을 수 있는 마스크가 새로운 치장 아이템으로 추가되었습니다.
- 마스크는 글로벌 이벤트 순위표 등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외모 커스터마이징
- 터미널에 요원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방이 추가되었습니다. 터미널 입구 바로 오른쪽을 통해 올라가면 상호작용할 수 있는 거울을 통해 요원의 외모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상자(프리미엄 상자)
- 프리미엄 상자는 프리미엄 판매상으로 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열쇠가 필요합니다.
- 프리미엄 상자는 특별한 치장용 아이템, 감정표현, 스킨을 포함합니다.
- 프리미엄 상자를 열기위해 열쇠가 필요합니다. 열쇠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열쇠조각을 모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열쇠 하나를 제작하는 데 열쇠조각 10개가 필요합니다. 혹은 프리미엄 판매상을 통해 실제 돈으로 열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상자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치장용 아이템인 '콜렉션'은 의상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의상 콜렉션을 수집하면 특별한 보상이 주어집니다.
클래시파이드 기어셋
- 클래시파이드 기어셋은 기존에 있던 기어셋의 상위 버전의 기어셋이며, 5개와 6개 기어셋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클래시파이드 기어셋은 처음엔 글로벌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 글로벌 이벤트가 끝나면, 클래시파이드 기어 아이템은 일반 게임 플레이 내에서도 얻을 수 있게 풀립니다. 하지만 드롭률은 글로벌 이벤트 동안 보다 낮습니다.
- 클래시파이드 기어셋 아이템은 일반 기어셋 아이템보다 주 스탯 수치가 높습니다.
- 스탯 수치 범위: 1274 ~ 1401
- 클래시파이드 기어셋 아이템은 2가지 항목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매 글로벌 이벤트 때 마다 3가지 클래시파이드 기어셋이 소개됩니다. 이번 글로벌 이벤트에 도입되는 클래시파이드 기어셋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독한 별
- 5개 효과:
- +50% 탄약 소지량
- +12% 경기관총 데미지
- +12% 산탄총 데미지
- 6개 효과: 버서커
- 무기의 잔탄이 탄창용량의 50%일 때, 75%의 확률로 버서커 보너스를 얻게 됨. 버서커 보너스는 마지막 탄알이 발사되는 순간 작용하게 되며, 작용되는 순간 즉시 탄창이 다시 채워지며 무기 데미지는 +20% 증가한다. 발사속도도 +20% 증가하며 무기 안정도와 명중률이 0으로 감소한다. 버서커 보너스는 재장전을 하거나 비전투상황에 들어서면 사라진다.
- 최후의 수단
- 5개 효과:
- +15% 특수 데미지 저항
- +15% 엘리트로 부터 방어
- 6개 효과: 개선된 최후의 수단
- 수류탄을 해제하면, 플레이어와 반경 30미터 이내의 모든 그룹원에게 해제한 수류탄의 종류에 따라 버프를 줌.
- -EMP/충격 수류탄: 8초간 스킬파워가 +20% 증가함.
- -고폭/소이 수류탄: 8초간 무기 데미지가 +20% 증가함.
- -섬광/최루 수류탄: 8초간 데미지 저항이 +20% 증가함.
- 데드아이
- 5개 효과:
- +40% 초탄 안정성
- +20% 지정사수소총 크리티컬 데미지
- 6개 효과: 개선된 데드아이
- 지정사수소총을 가지고 조준경 줌을 한 상태에서 헤드샷 사살을 할 때 마다, 크리티컬 데미지가 +20%씩 증가하며 최대 +100%까지 쌓일 수 있음. 무기 안정도도 +100% 증가함. 효과는 10초간 지속되며, 조준경 줌을 풀면 효과는 사라짐.
게임 내 변경점
게임플레이
- 이제 설계도는 계정 내 모든 캐릭터 끼리 서로 공유됩니다.
- 이제 크레딧은 계정 내 모든 캐릭터 끼리 서로 공유됩니다.
- 제작 재료도 계정 내 모든 캐릭터 끼리 서로 공유됩니다.
- 메드킷으로 상태이상을 제거하는 것에 더해, 제거된 상태이상 종류에 한해 3초간 일시적으로 면역됩니다.
- 플레이어가 100% 화상 저항을 가지더라도 화상 상태에 빠지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러나 클리너 화염방사기와 같은 특정 화염 공격에 데미지는 입을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수류탄이나 스킬을 투척하자마자 화상 상태에 빠지면, 투척한 수류탄이나 스킬이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달리기 버튼을 연타하여 의도된 것보다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패드 조준경 민감도 설정 최대치가 너무 낮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최대 민감도 수치는 1.6 때 처럼 정상적으로 작용됩니다.
- 다운된 상태에서 "포기"버튼을 잠깐 눌렀다 뗀 후, 다시 죽으면 다운 상태에 빠지지 않고 즉사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무기 밸런스
- 모든 무기에 적용 사항
- 모든 무기에 절대적인 RPM 제한을 적용했습니다. 매크로 등의 어떤 방법을 사용하더라도 표기된 RPM 이상으로 빠르게 쏠 수 없도록 제한하였습니다.
- SVD
- SVD의 반동과 탄 퍼짐 정도를 M1A와 유사해지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UI에 표기되는 점사 무기의 RPM 수치를 점사할 때 만의 RPM이 아닌, 실제 RPM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이 변화로 인해 점사 무기의 DPS수치도 바뀝니다. UI에 나타나는 수치만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수정했을 뿐, 실제 무기의 발사속도나 데미지는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기어셋 밸런스
- D3-FNC: 기어셋 3개 효과가 "+30% 방탄방패 체력"에서 "+10% 엘리트에게 주는 데미지"로 바뀌었습니다.
- 밴시: 로그 상태일 때 제대로 탄약 보충이 안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엑조틱 밸런스
- 닌자바이크 메신저 백
- 탤런트: 닌자바이크 메신저 백
- 기어셋의 와일드 카드로 작용함. 예를 들어, 3개의 전문전술가 + 2개의 파이어크래스트 + 닌자바이크 메신저 백을 착용하면 마치 4개의 전문전술가 + 3개의 파이어크래스트를 착용한 것처럼 작용함.
- 클래시파이드 기어셋의 5개, 6개 효과는 적용되지 않음.
- 마피아용 RPK:
- 마피아용 RPK의 텔런트는 이제 실제 재장전 시에만 발동됩니다. 즉, 알뜰살뜰 텔런트나 고독한 별 기어셋 6개 효과로 재장전이 되면 원래 탄창용량 만큼만 채워집니다.
- 재장전 모션을 중간에 스킵하면 마피아용 RPK의 텔런트가 중첩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히스토리안:
- 히스토리안의 폭발 효과로 적을 처치해도 정예병 텔런트가 발동되도록 수정했습니다.
텔런트 밸런스
- 평정심 텔런트의 +35% 안정성은 이제 +10% 안정성으로 감소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무기에도 변경사항 적용)
- 냉혈한 & 속도전 텔런트는 이제 링크 쿨다운에도 적용됩니다.
- 전문기술 야전구호소가 중첩되서 적용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자기 야전지원소에서 부활하면 전문기술 전우애가 2번 중첩되어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적을 무기가 아닌 스킬이나 수류탄으로 처치한 경우에도 킬링머신 텔런트가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전문기술 반격대기가 메드킷의 쿨타임에도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로드아웃
- 로드아웃 UI가 보다 일관성을 가지도록, 일부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 인벤토리가 꽉 찬 상태에서 로드아웃을 바꿨을 때 아이템 소지수가 가방 한도를 넘어서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인벤토리가 꽉 찬 상태에서 서로 장착된 모듈만 다른, 똑같은 세팅의 로드아웃끼리 바꿀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오디오 클립이 반복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스킬 밸런스
- 방탄 방패:
- 방탄 방패에 PvP계수를 추가했습니다. PvP에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의 방패에 주는 데미지가 20% 증가했습니다.
- 방탄 방패가 본인 수류탄이나 점착 폭탄에 데미지를 입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특정한 행동을 반복해서 방탄 방패의 버프를 중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펄스:
- 펄스 아이콘이 다른 UI를 가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대인 유도 지뢰:
- 폭발 데미지가 900에서 60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소이 지뢰의 데미지가 300에서 12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가끔 타겟이 엄폐물 위에 위치하면 집속탄이 폭발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점착 폭탄:
- 점착 폭탄의 폭발이 가끔 구형으로 퍼지는 것이 아니라 평면으로 퍼져 위아래에 위치한 적에 데미지를 주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EMP 점착 폭탄은 더이상 적을 비틀거리게 하지 않습니다.
- 야전 지원소:
- 요원이 야전 지원소 범위 안에서 무언가 다른 스킬로 부활되면, 가끔 야전 지원소가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요원이 야전 지원소로 부활되는 도중 지원소가 파괴되면, 제세동기로 부활시킬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야전 지원소 스킬을 사용한 뒤 지원소가 계속 요원의 손에 붙어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가끔 요원이 그룹원의 제세동기로 부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요원이 팀원의 야전 지원소에서 수동 부활기능을 쓰는 도중 취소했을 때 부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야전 지원소가 파괴되는 즉시 자폭버튼을 누르면 야전 지원소 마스터 모드 치유가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응급처치:
- 제세동기의 효과가 다른 더 느린 부활 프로세스보다 우선시 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응급처치 스킬효과가 천천히 땅으로 떨어지며 스킬에 딜레이가 생기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특식배급 조끼를 입은 요원이 제세동기 효과 범위 안으로 굴르면서 들어가면 추가 힐 효과를 받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휴대용 엄폐물:
- 움직일 수 없는 상태이상에 걸린 다른 요원이나 적 NPC가 여전히 휴대용 엄폐물을 파괴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휴대용 엄폐물로 인해 요원이 땅에서 공중부양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휴대용 엄폐물 대응 공격 모드의 효과설명을 보다 알아보기 쉽게 수정했습니다.
- 휴대용 엄폐물 대응 공격 모드에 엄폐한 그룹원이 적 펄스에 탐지되지 않는 효과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타
- 스마트 커버 회복 모드 범위 안에 엄폐한 그룹원이 쿨타임 감소 효과를 받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다크존에 들어가자마자 스킬을 사용하려고 하면 스킬이 쿨다운 상태에 빠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회복 링크를 전술 링크나 생존 링크처럼, 무기를 발사하는 도중에는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 터렛의 타겟 우선순위 지정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미션
- 네이팜 제조창에서 조 페로가 자기 방에서 나오기도 전에 처치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역에서 플레이어가 죽고나면 터렛이 다시 활성화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허드슨 난민촌 매우 어려움에서 보스를 너무 빨리 죽이면 미션진행이 안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워렌게이트 전력 발전소에서 플레이어가 특정 목표를 완수하기 전에 사망하면 문이 열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러시아 영사관이나 네이팜 제조창 등의 미션에서 플레이어가 지형지물에 끼이거나, 지형지물을 뚫고 총을 쏠 수 있던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UN총회장 주차장에 있던 이상한 문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벽을 뚫고 대인 유도 지뢰를 던져 벽 건너편의 적을 모두 처치할 수 있던 장소를 수정했습니다.
- UN총회장 중간보스 랩터와의 전투에서 방해가 되는 유리 패널을 수정했습니다.
지하
- 지하 지휘명령이 다음 페이즈에도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휘명령 제한된 스킬을 적용시킨 상태에서, 한 스킬을 조준만 하고 사용하지 않아도 다른 스킬이 쿨다운 상태에 빠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요원이 다크존 오염 장비를 가진 상태로 지하로 빠른 이동을 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하에 있는 몇몇 크고 이상한 문을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이상한 방화문을 지나가면 적들이 플레이어를 감지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서바이벌
- 서바이벌에서 얻는 보상이 증가되었습니다.
- 티어1에 도달하면 기어 상자 대신 서바이벌 상자를 보상으로 줍니다.
- 티어2에 도달하면 서바이벌 상자와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줍니다.
- 서바이벌 점수창에서 완수하지 못한 과제 옆에도 완수한 것처럼 체크박스가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끼일 수 있던 환경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서바이벌 모드에서 나갈 때 게임이 멈춰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서바이벌에서 모듈 착용이 안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최후의 전투
- 이제 근처에 있는 아군이나 상대편으로 최근에 같이 플레이했던 요원을 볼 수 있습니다.
- 최후의 전투에서 나갈 때 게임이 멈춰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술지점 A1에서 SHD테크로 활성화시키는 시설로 인해 플레이어가 끼어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우체국
- 프리미엄 판매상 근처의 사악한 크리스마스 트리에 플레이어가 끼이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 프리미엄 판매상을 이용한 후, 우체국에서 상호작용할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일반맵
- 일반 맵 내 몇가지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몇몇 물체를 건널 수 없는 문제
- 병동 안전가옥 입구 근처의 벽에서 NPC가 벽을 뚫고 플레이어를 쏠 수 있는 문제
- 투명한 물체에 가로막히는 문제
- 물체 사이에 끼어버리는 문제
- 물체가 다른 물체 위에 겹치는 문제
- 몇몇 벽을 글리치를 사용하여 뚫고 갈 수 있는 문제
- 공중에 떠있는 깃발과 잘못 배치된 텍스쳐 문제
- 터틀 베이의 지붕에서 요원이 떨어져 내려올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터틀 베이의 엘리베이터 안까지 NPC가 플레이어를 쫓아 들어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몇몇 장소에서 플레이어가 특정 물체 뒤에 엄폐하면 적들이 요원과 전투를 벌이지 않는 장소를 수정했습니다.
다크존
- 다크존 내 몇몇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기고 랜드마크 안에서 때때로 요원이 접근금지구역 경고 메시지를 받는 문제
- DZ07에서 플레이어가 갈 수 없는 곳에 아이템을 배치해 놓은 문제
- 쇼핑몰 랜드마크 안에서 글리치를 사용해 벽을 뚫을 수 있는 문제
- 요원이 위에 올라간 뒤에 다시 내려올 수 없는 몇몇 물체 문제
- 무기고 랜드마크 내 그래픽 문제
- 몇몇 쓰레기봉투에 플레이어가 끼이는 문제
- 몇몇 벽을 NPC가 뚫고 사격하는 문제
- DZ09 내 지하 랜드마크에서 네임드 NPC가 출몰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Z09에서 옥상과 어떤 문과의 틈 사이로 NPC가 지나다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랜드마크를 확보해도 보상이 지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네임드 NPC "빈즈"가 올바른 팩션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Q빌딩 랜드마크 안 특정 물체 뒤에 플레이어가 엄폐하면 적들이 교전을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DZ02에서 플레이어가 맵 밖으로 텔레포트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UI
- 다크존 판매상으로 부터 소모품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자물쇠 아이콘이 있는 아이템 위의 로드아웃 아이콘 위치를 보기 쉽게 수정했습니다.
- 보상 안내창에 인벤토리 보유량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 사망한 뒤에 리스폰 장소 위에 커서를 대면 옵션 하이라이트가 화면 아래쪽에 뜨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을 교환 불가 상태로 바꾸는 동작 중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아이템을 교환할 수 없게 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판매상으로부터 아이템 재구매를 너무 빨리 하면 인벤토리 최대치를 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팔 물건이 없어도 판매상에서 판매 버튼이 활성화되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판매상으로부터 아이템을 살 때 잘못된 메세지를 받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의상 담당관에게서 모든 아이템 아이템을 구매하면, 가지고 있는 모든 화폐를 볼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시작할 때 마다 유비소프트 클럽 액션 완료 팝업이 뜨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지갑이 꽉 찬 상태에서 해당 화폐를 포함하는 상자를 열려고 하는 경우 경고 메세지를 보여줍니다.
- 사망 상태의 그룹원이 그룹 UI에는 다운 상태로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룹 관리 메뉴에서 요원 정보 위에 "호스트 서버와의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경고창이 겹쳐 나오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PC판 전용
- 아이템을 우클릭 했을 때 옵션 도움말이 깜빡거리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을 비교하는 중에 아이템을 드래그해 분해하거나 교환하면 UI가 겹쳐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인벤토리 공간이 더 없는데 마우스 스크롤휠로 아이템 목록을 계속 스크롤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로딩 스크린에 마우스 커서가 보이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그룹 관리 메뉴에서 그룹원의 이름에 커서를 댔을 때 UI가 깜빡거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프레임 제한 옵션을 푼 상태에서도 프레임 수 제한이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한 스킬을 사용한 직후 다른 스킬을 바로 너무 빨리 쓰면 스킬이 잠겨버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 NPC가 시체를 때리는 장면에 사운드 이펙트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창에서 문신 투명도가 0~30% 사이에서는 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한 그룹원이 부활시켜주고 있는 도중에 다른 그룹원이 회복 링크로 부활을 시켜주면 계속 출혈 상태에 빠진 것처럼 화면이 변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잘못된 NPC 애니메이션을 수정했습니다.
- 브루클린에서 JTF가 도와달라고 문을 두드리고 있는 곳에 사운드 이펙트를 적용시켰습니다.
- 터미널의 설계도 판매상이 다시 말할 수 있게 됐습니다.
- 빠른 이동 뒤의 텍스쳐 로딩 속도 개선이 적용되었습니다.
- 사망한 요원의 눈이 더이상 깜빡이거나 움직이지 않습니다.
PTS3과 최종 1.7빌드와의 차이점
클래시파이드 기어셋
- 기동타격대: 6개 효과 스택은 이제 비전투상황 시 초기화됩니다.
- 최후의 수단: 다운된 상태에서 수류탄을 해제하지 못합니다.
- 사주경계: 6개 효과 보너스는 이제 50%(기존 25%)의 확률로 발동되며, 25미터(기존 10미터)내에서 퍼지게 됩니다.
- 아이템 보정 후 최후의 전투에서 아이템 스탯이 최대치로 끌어올려지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클래시파이드 고독한 별 6개를 착용한 플레이어가 버서커 보너스가 끝난 뒤 데미지를 줄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피드백을 통한 다양한 UI개선이 있었습니다.
- UI 오류 수정이 있었습니다.
글로벌 이벤트
- 지하, 생존, 최후의 전투 세션에 참여할 때마다 글로벌 이벤트 진행내역이 초기화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Outbreak의 감염 효과를 감소시켰습니다. 데미지를 40% 하향했으며 감염 시간을 3초에서 1초로 감소시켰습니다.
- 글로벌 이벤트 상자의 확률은 저번에 공개했던 바와 같이 확정하였습니다.
- 2개 아이템 확정 드롭
- 45% 클래시파이드 기어셋
- 43.5% 일반 기어셋
- 11.5% 엑조틱
- 12.5% 보너스 아이템 드롭 확률
- 90% 클래시파이드 기어셋
- 10% 엑조틱
- 생존 상자와 최후의 전투 상자에서 글로벌 이벤트 토큰이 올바르게 드롭됩니다.
- 글로벌 이벤트 중 얻은 총 글로벌 이벤트 토큰 수가 제대로 집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주요표적 보스가 글로벌 이벤트 토큰을 드롭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몇몇 습격 보스가 글로벌 이벤트 토큰을 드롭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지하 보스가 올바른 양의 글로벌 이벤트 토큰을 드롭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필드 보스가 글로벌 이벤트 토큰을 드롭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UI와 텍스트 픽스
프리미엄 상자
- 열쇠조각 드롭률을 3%에서 20%로 상향했습니다. 열쇠조각은 네임드 NPC로 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 여러 UI 픽스
도전과제
- 도전과제 달성이 제대로 표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여러 UI 픽스
엑조틱
- 닌자바이크 메신저 백 보너스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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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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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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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돌이 너프타격으로 터렛과 점착폭탄밖에 없죠.. | 17.08.16 17: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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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돌격에 냉혈은 안되구요 | 17.08.15 10:42 | |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8.33.***.***
다음 글로벌 이벤트를 위해 글로벌 이벤트 토큰을 모아놓을 수 있습니다. | 17.08.15 10:23 | |
(IP보기클릭)110.70.***.***
(IP보기클릭)125.134.***.***
(IP보기클릭)45.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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