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타격대
2: + 20.0% 안정성
3: + 10.0% 적 보호장구 대미지
4: 연속 공격 시 1%의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대미지는 최대 100%까지 누적되며, 공격이 빗나가면 보너스 효과가 2%씩 감소합니다.
보너스 효과는 1초마다 1%씩 감소합니다.
사주경계
2: + 30.0% 명중률
3: + 10.0% 헤드샷 대미지
4: 반자동 무기로 헤드샷에 성공하면 대상에 표식이 생기고 대미지가 5%씩 증가하며, 이렇게 누적된 대미지는 각각 30초 동안 유지됩니다.
동일한 대상에 최대 3번 누적될 수 있습니다.
전문 전술가
2: + 15.% 스킬가속
3: + 10% 스킬파워
4: 플레이어의 그룹이 적에게 대미지를 줄때마다 플레이어는 0.2%의 추가 스킬 파워를 획득하며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보너스가 소진됩니다.
방랑자
2: + 15% 적 처치시 생명력 회복
3: 생명력을 조금씩 지속적으로 회복하여 전투 중 생명력 게이지 전부를 회복합니다.
4: 치명적인 대미지를 입으면 생명력이 완전히 회복됩니다. 4분마다 발생합니다.
고독한 별
2: + 100% 탄약 휴대량
3: + 8% 경기관총 대미지, + 8% 산탄총 대미지
4: 무기를 휴대 상태로 전환하면 즉시 탄약이 재장전 됩니다.
밴시의 그림자
2: + 20% 획득한 다크존 코인
3: + 10% 비엄폐 대상에게 입히는 대미지
4: 로그 요원일 때는 30초 마다 모든 탄약이 완전히 보충되며 로그 요원이 아닌 플레이어에게 받는 대미지가 10% 감소합니다.
로그 요원이 아닌 경우 로그 요원인 플레이어에게 입히는 대미지가 10% 증가 합니다. 로그 요원에 의해 사망한 후 10분 동안은 이 보너스가 20%로 증가합니다.
알파브리지
2: + 100% 생명력 재생
3: + 5.0% 무기 대미지
4: 플레이어가 같은 종류의 무기를 주 무기와 예비 무기로 사용할 경우, 각각의 무기에 대한 특수효과 활성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개척자
2: + 30.0% 지원소 범위
3: + 50.0% 지원소 지속 시간
4: 지원소가 생명 유지 장치, 탄약 상태이상 면역, 탄약 보충 효과를 동시에 받습니다.
사냥꾼의 신조
2: + 20.0% 근접 판정 거리
3: + 10.0% 헤드샷 대미지
4: 총알이 적에게 명중하면 플레이어와 플레이어가 속한 그룹에 일시적인 방어 효과가 적용됩니다. 방어 효과는 적과의 거리에 비례하게 증가합니다.
그룹 멤버가 적의 총알에 맞으면 해당 그룹 멤버의 방어효과는 사라집니다.
최후의 수단
2: + 25.0% 특수 대미지 저항
3: + 15% 정예 상대 방호도
4: 적의 수류탄이나 박격포의 유효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해당 무기를 해제하고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 수류탄을 추가합니다.
해당 효과는 8초마다 한 번씩 발생합니다.
D3-FNC
2: + 15% 정예 상대 방호도
3: + 30.0% 방탄 방패 생명력
4: 방탄 방패를 장착했을 때 기관단총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마스터 랭크의 방패 모드만 활성화됩니다.
데드아이
2: + 40.0 초탄 안정성
3: + 20% 저격소총 치명타 대미지
4: 확대할 경우, 저격소총의 헤드샷 데미지 보너스가 사라지는 대신,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파이어크레스트
2: + 50.0% 화염 터렛 사거리
3: + 30.0% 화염 터렛 대미지
4: 화상 효과 상태의 대상에게 가하는 무기 대미지가 15% 증가합니다.
세트템을 한 눈에 보기 위해 적었습니다.
빼먹은 세트템 있으면 말해 주세요.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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