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30 기준 구간별 컷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00:30 기준) |
경과시간 | 1만등 | 5만등 | 12만등 | 25만등 | 45만등 | |||||
값 | 변동 | 값 | 변동 | 값 | 변동 | 값 | 변동 | 값 | 변동 | ||
1일차 | 8 | 5165 | 5165 | 906 | 906 | 189 | 189 | 27 | 27 | ||
2일차 | 32 | 13007 | 7842 | 3065 | 2159 | 1092 | 903 | 161 | 134 | ||
3일차 | 56 | 19093 | 6086 | 4969 | 1904 | 1845 | 753 | 328 | 167 | ||
4일차 | 80 | 25567 | 6474 | 6839 | 1870 | 2633 | 788 | 596 | 268 | 26 | 26 |
5일차 | 104 | 30485 | 4918 | 8960 | 2121 | 3444 | 811 | 710 | 114 | 30 | 4 |
6일차 | 128 | 36529 | 6044 | 11283 | 2323 | 4401 | 957 | 903 | 193 | 53 | 23 |
1만등 컷은 평소의 상승량을 회복했는데, 5만등 컷이 1번째 SR을 주는 컷에 도달했습니다. 이는 내일 5만등 컷이 잘 오르지 않을 것이라는걸 뜻합니다. 컷이 본격적으로 오르는건 아마 일요일부터가 될 것입니다. 그때부터 골드3배곡이 뜨거든요(시간당 골드획득량이 평소의 3배인 12배가 됩니다).
인터랙티브 그래프는 여기!! 에서 보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태그 문제로 직접 게시가 되지 않습니다).
이제 적당히 정보가 모였으므로 컷 예상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현 시점에서의 예상컷은 다음과 같습니다.
1만등: 66000 ~ 85000
5만등: 24000 ~ 38000
12만등: 8500 ~ 16000
하한과 상한에 차이가 상당히 많이 나는데, 그 이유는 기준시드를 다른 종류의 이벤트 데이터를 사용해서 수집이벤트의 상승곡선과의 유사도가 낮기 때문입니다. 일단 상한에서 +-4000점 정도 변동이 생긴다고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극히 낮은 확률로 하한과 가까이 갈 수도 있겠죠.
자세한 수치는 여기!! 를 클릭하면 볼 수 있고 마음대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시트에 있는 '이벤트 통계'라는 시트에는 예상컷을 계산하는 셀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벤트 평균 기반으로 계산하는 셀에 11일간 진행된 가장 가까운 챌린지 페스티벌, 메들리 페스티벌 및 지난 10일짜리 수집이벤트에서 9일을 2번 넣은 새로운 표를 시드로 사용해서 계산하였습니다. 왜냐하면 11일짜리 수집이벤트 진행된게 재작년 11월이어서 의미가 없는 자료인데다 제가 자료를 갖고 있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IP보기클릭)22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