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많은 분들이나 창의적인 분들은 눈치챘을 겁니다.
모든 레이스에서 곁길이 존재한다는 것을요..
화살표와 불꽃을 따라가는게 레이스의 정식코스이지만
화살표벽으로 막힌 곳이나 코스가 아닌 다른 길로도 길만 존재한다면 진입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코스이탈인데 코스이탈은 4초인가 이내로
다시 정상코스로 복귀해야 합니다..근데 중요한건 코스이탈하고 원래지점으로
돌아갈 필요는 없다는 거죠. 이걸 이용하는 겁니다
즉 원래 정식코스가 아닌데 단축길이나 혹은 다른 도로나 길이 있다면 , 그곳을 화살표벽이 막고 있다거나 혹은 정상코스가 아니더라도 무조건 그리로 들어가보라는 겁니다. .(화살표벽을 부수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잘만 이용하면 단번에 1위로
올라서서 여유있게 레이스 우승할 수 있습니다..악명높은 엔듀로레이스에도 곁길이 있습니다
전 모든 레이스 곁길로 한번에 다 클리어했네요..
일일이 모든 레이스의 곁길을 설명하기는 어렵고 기억나는 것만 하나 예를 들어 보자면
개임내 최강차량인 dzsー90을 얻는 최종레이스에서 처음 출발하자마자 우회전으로 코스이탈한 후
쭉 달리다보면 4초이내로 코스로 진입하라는 경고가 뜹니다 그때쯤 미니맵에 나타나는 정상코스로 좌회전하여 진입해 들어가면
처음부터 단박에 1위로 승기 잡을 수 있습니다..
이건 하나의 예시구요
어떤 레이스이건 정해진 길이 아닌 다른 길을 뚫어 보십시오 지도에서 레이스 시작 점 체크해보면 각 레이스코스가
지도에 나타나죠. 레이스 시작하기전에 미리 전체 코스 한번 본 후 아 여기는 코스 이탈해도 되겠다 싶은 부분을 잘
봐두십시오 그리고 실행해 보시길 ...
전 이런 식으로 2워와는 거의 1분 혹은 2분이상의 차이로 우승했습니다
모든 레이스에서 곁길이 존재한다는 것을요..
화살표와 불꽃을 따라가는게 레이스의 정식코스이지만
화살표벽으로 막힌 곳이나 코스가 아닌 다른 길로도 길만 존재한다면 진입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코스이탈인데 코스이탈은 4초인가 이내로
다시 정상코스로 복귀해야 합니다..근데 중요한건 코스이탈하고 원래지점으로
돌아갈 필요는 없다는 거죠. 이걸 이용하는 겁니다
즉 원래 정식코스가 아닌데 단축길이나 혹은 다른 도로나 길이 있다면 , 그곳을 화살표벽이 막고 있다거나 혹은 정상코스가 아니더라도 무조건 그리로 들어가보라는 겁니다. .(화살표벽을 부수고 들어가셔도 됩니다) 잘만 이용하면 단번에 1위로
올라서서 여유있게 레이스 우승할 수 있습니다..악명높은 엔듀로레이스에도 곁길이 있습니다
전 모든 레이스 곁길로 한번에 다 클리어했네요..
일일이 모든 레이스의 곁길을 설명하기는 어렵고 기억나는 것만 하나 예를 들어 보자면
개임내 최강차량인 dzsー90을 얻는 최종레이스에서 처음 출발하자마자 우회전으로 코스이탈한 후
쭉 달리다보면 4초이내로 코스로 진입하라는 경고가 뜹니다 그때쯤 미니맵에 나타나는 정상코스로 좌회전하여 진입해 들어가면
처음부터 단박에 1위로 승기 잡을 수 있습니다..
이건 하나의 예시구요
어떤 레이스이건 정해진 길이 아닌 다른 길을 뚫어 보십시오 지도에서 레이스 시작 점 체크해보면 각 레이스코스가
지도에 나타나죠. 레이스 시작하기전에 미리 전체 코스 한번 본 후 아 여기는 코스 이탈해도 되겠다 싶은 부분을 잘
봐두십시오 그리고 실행해 보시길 ...
전 이런 식으로 2워와는 거의 1분 혹은 2분이상의 차이로 우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