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bbfc\ud76c\uc9c4","rank":1},{"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c6d0\uc2e0","rank":0},{"keyword":"\uc2a4\ud154\ub77c","rank":1},{"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3},{"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3},{"keyword":"@","rank":1},{"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c8fc\uc220\ud68c\uc804","rank":-3},{"keyword":"\uc57c\uad6c","rank":3},{"keyword":"\ud558\uc774\ube0c","rank":0},{"keyword":"\uadfc\ud29c\ubc84","rank":"new"},{"keyword":"\ube14\ub8e8","rank":"new"},{"keyword":"\ucfe0\ud321","rank":"new"}]
(IP보기클릭)175.212.***.***
(IP보기클릭)112.185.***.***
아니요 부하를 못줄이죠;; 어차피 몹이나 듀얼 자원이상의 게임내 현상이랑 셥치면 프레임드랍은 필연으로 일어납니다 분배 열심히 해봐야. 2코어 풀로드나 나눠서 일하는거랑 프레임드랍은 무조건일어납니다. | 18.04.25 13:54 | |
(IP보기클릭)175.212.***.***
애초에 프레임 드랍이 발생하는건 한정된 자원활용시 자원이 몰려서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음악이나 (플레이에 영향을 주지 않는) 배경과 같은 부분들을 다른 코어로 할당하면 그만큼 병목 현상이 줄어들기 때문에 랙이 줄어듭니다. 멀티코어 활용을 재대로 못했었을때는 이런 방식으로 부하를 줄여서 완벽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멀티코어의 혜택을 볼수 있도록 설계하곤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비전 하복엔진을 쓰는데 비전 하복엔진은 듀얼 코어 시절에 개발된것이라서 멀티코어 활용 능력이 상대적으로 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 18.04.25 13:59 | |
(IP보기클릭)112.185.***.***
그냥 오토로 냅두면 알아서 일하는데 몇몇 분탕들이 싱글코어로 일하네 마내 자꾸 개소리를하니.... | 18.04.25 14: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