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age.swiki.jp/common/wikibase/xwikioriginal/WhiteGray/h3_back.gif"); font-family: verdana, "MS PGothic", "Trebuchet MS", Osaka, arial, helvetica, sans-serif; letter-spacing: 1.344px; background-color: #ffffff;"> 잔인한 발생
목표를 칼로 찌르고 그대로 어떤 방향으로 던진다.
이미지 | Lv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힘 | 1226 | 1240 | 1254 | 1268 | 1282 | 1296 | 1310 | 1324 | 1338 | 1352 | |
기량 보정 | 100% | ||||||||||
PP의 소비 | 20 | ||||||||||
필요 타격력 | 96 | 100 | 150 | 210 | 240 | 288 | 308 | 324 | 332 | 374 |
이미지 | Lv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힘 | 1366 | 1380 | 1394 | 1408 | 1422 | 1436 | 1580 | ||||
기량 보정 | 100% | ||||||||||
PP의 소비 | 20 | ||||||||||
필요 타격력 | 394 | 402 | 430 | 440 | 455 | 470 | 485 |
- 디스크를 드롭 에너미 일례 ( 나부 · 랏삐 , 카스 킨 디드 , 킨구이에데 , 롯쿠베아 , 스노우반사 , 스노우 반시 , 젯슈레이다 , 파스 암 )
- 고유 PA를 가진 무기 ( 리드 트러스 )
- 적을 꼬치 던져 홀드 PA. 기어의 효과는 공격 속도 상승. 소도기아 의해 찔러 모션 속도가 상승한다.
- 던져 데미지는 찌른 부위에 들어가기 위해 부리아다 과 가론고 등 내구도가 높은 위에 움직이는 성가신 잡어도 약점 부위에 대는 것으로 쉽게 쓰러 뜨릴.
- 던진 적 자체도 당 판정이 던진 먼저 적을 끌어 들여 데미지를 줄 수있다.
그러나 침몰 데미지는 찔러 부분과 동일한 정도 밖에 없기 때문에, 대 다수의 운용에 적합.- 대형 에너미와 공격 모션 중 등으로 홀드 못한 경우 빛의 구슬을 던지는이 경우는 원판과 같은 데미지 밖에없고 배율의 절반 이하가된다.
- 홀드 PA 일반적인 특성으로 아군의 레이더 추적을 강제로 분리된다. 가론고의 좌초 · 전복 등은 유효하지만, 생각없이의 PT에서의 사용에주의.
- 마찬가지로 친구 파트너도 피하는 것이 좋다.
- 단발 위력은 찔러가 표기의 20 % 던지기가 80 %. 홀드 가능한 적에게 풀 히트로 표기대로 위력이다.
또한 앞서 언급 한대로 홀드 불가의 적에게 맞춘 경우 찌른 20 % + 광구 20 % 총 40 %가된다.
눈치가 빠른 사람은 이미 영상만 보고도
여러 가지 구상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뭐 어차피 솓헌은 아무도 안하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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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아 | 17.10.14 03: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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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회로 깨지마는레후... ㅠ | 17.10.14 16:57 | |